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CU, 업계 최초 '명절 한정 주류 할인 행사' 진행
CU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대규모 주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U에서 지난해 설 명절 연휴 4일 동안 전월 대비 주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맥주 60.2%, 와인 58.8%, 전통주 52.5%, 소주 42.4% 순으로 늘었으며 양주는 무려 107.7% 증가했다.이에 CU는 올해 임시 공휴일 지정으로 명절 연휴가 더욱 길어진 만큼 편의점에서 주류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 최초로 명절 한정 주류 특화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7일부터 본격 시작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대용량 맥주 할인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테라, 켈리, 필라이트 등 1.6ℓ짜리 대용량 국산 맥주 상품들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 받을 수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5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위한 '안전체크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겨울철 라이더들의 안전을 위한 '배민커넥트 안전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우아한청년들이 300여명의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년 라이더 위험성평가'의 후속조치다. 위험성평가에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으로 나타난 '기상 및 도로환경 악화 시 위험요인'을 선제적으로 개선·대응해 사고위험을 낮추고 라이더의 안전의식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안전체크 캠페인의 첫번째 프로그램으로 '이륜차(오토바이) 타이어 무료교체'를 진행한다. 위험성평가 결과에서 '비나 눈 등으로 인한 도로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4
롯데홈쇼핑, 전시 상품 온라인 전문관 '창고털이' 주문 40% 늘어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유통기한 임박, 리퍼, 전시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전문관 '창고털이' 상품들을 선보인 결과, 연이은 품절을 기록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이 2017년부터 운영 중인 '창고털이'는 TV홈쇼핑 전시상품을 비롯해 유통기한 임박, 방송종료, 이월상품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전문관이다. 롯데홈쇼핑은 고객에게는 알뜰쇼핑 기회를, 파트너사에게는 재고 소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전문관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에 다르면 최근 고물가 현상이 장기화되며 최근 3년간(22~24년) '창고털이' 주문액이 연평균 45% 늘었으며, 지난해 주문건수는 전년(23년)과 비교해 40% 증가했다. 특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4
락앤락, '메트로 밀폐머그 텀블러' 리뉴얼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메트로 밀폐머그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메트로 밀폐머그 텀블러'는 텀블러 본체와 캡 모두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온에서 세척해도 형태가 변하거나 보온·보냉 기능이 저하될 염려가 없다. 손잡이가 달려있는 머그컵 모양의 텀블러로, 사무실 등 실내에서 사용하기 편하고, 클립형 마개 디자인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열고 마시기 쉽다.또한 이중 진공 구조로 설계되어 10℃ 기준 최대 19시간 보냉, 50℃ 기준 최대 4시간 보온이 가능하며 밑면에 사일런스 스토퍼가 부착되어 있어 머그를 바닥에 내려놓을 때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 등 기존 '메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3
11번가, '설 명절 한가득' 프로모션 실시…최대 50% 할인
11번가는 오는 24일까지 본격 설맞이 할인 행사 '설 명절 한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가공식품, 건강식품, 디지털, 패션·뷰티, 주방용품, 차량용품, 유아용품 등의 카테고리를 아울러 총 530만여 개 명절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요일별 카테고리 특가 행사를 마련해, △월요일 한우·정육 △화요일 스팸(가공식품) △수요일 건강식품 △목요일 수산물 △금요일 주방용품 △토·일요일 과일·채소 품목에서 인기 상품을 약 10여종씩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인다.과일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은 △귤로장생 레드향 2kg 로얄과 △아삭아삭 청송사과 고급 선물세트 4kg △항공직수입 애플망고 로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3
NS홈쇼핑, 설 앞두고 협력사 판매대금 170억원 조기 지급
NS홈쇼핑이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약 170억 원 규모의 판매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조기 지급은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의 판매분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 정상 지급 예정일인 1월 31일보다 7일 앞당긴 1월 24일에 진행된다. 이에 1150여 개 중소 협력사가 이번 조기 지급의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NS홈쇼핑은 매년 설과 추석을 앞두고 판매대금을 조기 지급해 왔다. 이는 명절을 앞두고 환율과 임금, 원부자재 대금 등으로 자금 부담이 커지는 중소 협력사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한 조치다.NS홈쇼핑은 이와 같은 정책을 통해 협력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 협력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속 가능한 파트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3
CU, 업계 최저가 ‘990원 삼각김밥’ 출시
CU가 1000원에서 10원을 더 낮춘 990원 삼각김밥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CU는 지난해 1000원의 업계 최저가 삼각김밥(매콤어묵 삼각김밥)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말까지 누적 50만 개 가량 판매를 기록했다. CU는 해당 상품 출시 1주년을 맞아 토핑 맛을 리뉴얼하고 가격을 10원 더 낮춘 '땡초어묵 삼각김밥'을 지난 7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990원 삼각김밥은 1000원 삼각김밥의 어묵 조리 공정과 소스 맛에 변화를 준 리뉴얼 간편식으로, 청양고추 맛 소스에 볶음 조리한 어묵 토핑을 흰 쌀밥에 담아냈다. 패키지에는 '990'을 새겨 넣어 가성비까지 강조했다. 이 외에도 CU는 '추억의 도시락(3,900원)', '땡초 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3
SPC 파리바게뜨, LA 산불 진화 소방관에 제품 기부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미국 LA(Los Angeles) 산불 진화에 나선 소방관들을 위해 제품을 기부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본부(America Division)는 미국 LA 지역에 발생한 대규모 산불 진화 작업에 힘쓰고 있는 소방관들에게 DTLA점, 산가브리엘(San Gabriel)점 등 LA와 인근 지역 30여개 점포를 통해 11일·12일 이틀간 샌드위치와 페이스트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파리바게뜨 아메리카본부 관계자는 "'Nourish Community(지역 사회 기여)' 브랜드 방침을 실천하고자 가맹점들과 함께 소방관들에게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 LA 지역 사회가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민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2
세븐일레븐, 새해 다이어트족 위 저당 간식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했지만 단맛은 포기할 수 없는 편디족(편의점 디저트족)들을 위해 신개념 간식 출시에 나섰다.세븐일레븐은 국내 대표적인 디저트 브랜드 중 하나인 ‘디저트39’와 손잡고 저당 간식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팬데믹의 장기화와 함께 젊은 층을 중심으로 부상한 '헬시플레저(즐겁게 하는 건강관리)' 트렌드는 이제 2030 외에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열량이 낮으면서 맛도 좋은 '로우 스펙 푸드' 관련 상품들이 대거 등장하고 이에 대한 관심도도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얼리케어 신드롬(사전 질병 관리)'이나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등의 새로
양민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2
CU, 전년대비 치킨 매출 신장률 40.1%···가성비 편의점 치킨 인기
치킨 한 마리 3만원 시대에 높은 가성비를 갖춘 편의점 치킨이 인기를 끌고 있다.CU는 최근 몇 년 사이 치킨 가격이 잇따라 오르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양과 가격대를 내세운 편의점 치킨의 매출이 지난해 전년 대비 40% 이상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프랜차이즈 치킨 가격은 원자재, 인건비 인상 등의 여파로 매년 상승세를 이어왔으며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배달비까지 포함되면 거의 3만원에 육박하는 상황이다. 이에 알뜰 소비자들에게 편의점이 대체 구매처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실제, CU의 연도별 전년 대비 치킨의 매출신장률을 보면, 2021년 14.4%, 2022년 35.6%, 2023년 51.0%로 매년 가파르게 증가했으며 물가 상승이 지속
양민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2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