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락앤락,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 키즈 도시락 출시
㈜락앤락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텀블러와 키즈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텀블러’는 400㎖를 담을 수 있는 용량에 197g로 제작됐다. 또한 텀블러 하단에 이름과 반을 표기할 수 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중 진공 구조로 제작되어 보냉 10℃ 이하, 보온 50℃ 이상 기준 시, 최대 30시간 보냉 및 11시간 보온이 가능하며 이중 잠금 원터치 개폐 구조로 설계되어 가방 속 누수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텀블러’는 Blue, Pink, Violet, Red 총 네 가지 색상과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STS 304 소재로 제작되어 내식성이 우수하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2
11번가, 뷰티 혜택 프로그램 ‘뷰티클럽’ 오픈
11번가는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인 ‘뷰티클럽’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더페이스샵, VT 등 인기 뷰티 브랜드부터 로레알, 케라시스, 엘라스틴 등 헤어∙바디케어 브랜드까지 총 125개 브랜드가 참여해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지난 3개월 동안 11번가에서 뷰티 및 헤어∙바디케어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별도 신청 과정이나 회비 없이 ‘뷰티클럽’에 자동 가입된다. ID당 35장까지 발행되는 최대 25% 전용 할인쿠폰 역시 별도 다운로드 과정 없이 자동 입력되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등 9개 제조사의 뷰티 및 헤어∙바디케어 상품 일부는 11번가의 무료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2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보안택배 서비스' 도입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27일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운송장에서 고객 이름, 연락처를 제거한 ‘보안택배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유통업계의 고객 개인정보 유출 사례가 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2013년 택배 운송장에 주문자의 실제 연락처 대신 가상 전화번호를 부여해 고객 연락처 유출을 방지하는 ‘안심번호 서비스’를 시행했으며 이어 2017년 전화 상담 주문 시스템에 일회용 보안 토큰 결제 기술을 적용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시스템을 선도적으로 도입해 왔다. 롯데홈쇼핑은 보안 체계를 고도화해 고객 정보 유출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업계 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2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테라스형 아울렛으로 새단장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테라스형 아울렛으로 새단장 오픈한다. 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도심 속 테라스형 프리미엄 아울렛’을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자연과 예술을 테마로 하는 시그니처 공간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장 이색적인 공간은 1층 잔디 중앙광장이다. ‘어반테라스’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바뀌는 중앙광장은 밝고 선명한 색감, 재치있고 유쾌한 표현력으로 유명한 세계적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 작가의 작품으로 꾸몄다. 어반테라스를 조망할 수 있는 ‘브릿지테라스’도 2층에 조성된다. 브릿지테라스는 자연 경관과 안락한 라운지형 소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1
야놀자 플랫폼, 월간 정기 프로모션 ‘숙페셜데이’ 진행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국내 숙소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월간 정기 프로모션 ‘숙페셜데이’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숙페셜데이’는 숙소와 스페셜데이의 합성어로,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방대한 국내 숙소 인벤토리에 가격 경쟁력을 결합해 특별한 숙박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매달 1일부터 10일까지 국내 인기 숙소를 대상으로 특가, 선착순 쿠폰, 리워드 등 트리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10일까지 첫 숙페셜데이를 열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국내 여행을 독려한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이번 9월 숙페셜데이에서 총 300여 개의 호텔 및 펜션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1
SSG닷컴, 쓱배송 클럽 ‘이사지원금’ 이벤트 재개
SSG닷컴이 연말까지 멤버십 연회비를 1만원으로 인하한 데 이어, '쓱배송 클럽'으로 이사해 온 신규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원하는 행사를 다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SG닷컴은 그로서리 특화 멤버십 ‘쓱배송 클럽’ 이사지원금 이벤트를 재개한다. 2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쓱배송 클럽’에 신규 가입하고 타사 멤버십 이용 화면을 갈무리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고객에게 SSG머니 1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쓱배송 클럽’은 체감 연회비 0원 수준에 식료품과 생필품 구매에 특화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이다. 가입 즉시 연회비 이상의 장보기 지원금을 지급하며, 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과 ‘새벽배송’ 상품 14,900원 이상 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1
신세계백화점, '한가위 선물하기 팝업스토어' 운영
신세계백화점이 올 추석 신세계 사우스시티(구 경기점)와 김해점에서 ‘한가위 선물하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선물하기 팝업스토어는 명절 선물 세트를 직접 보고 휴대전화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로 선물을 주문할 수 있도록 조성한 행사장이다. 선물을 실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오프라인의 장점과, 받는 사람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온라인 선물하기의 장점을 합친 것이다. 사우스시티 7층과 김해점 1층 명절 행사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터치 한 번으로 최대 20명에게 한번에 선물할 수 있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한가위 선물 추천’ 페이지로 연결된다. 수신인 연락처만 입력해 선물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1
백화점 3사, MZ 핫플로 '재탄생'..."명품 사러 간다" 옛말
국내 백화점 3사가 MZ세대 소비 패턴에 맞춘 리뉴얼 전략을 통해, 기존 점포들을 핫플레이스로 재탄생시키며 빛을 발하고 있다. 백화점 업계는 MZ세대 소비자 공략을 통해 고물가 속에도 지난 2분기 매출 증가에 성공했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2분기 매출 6119억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3% 증가했다. 영업이익 역시 710억원으로 16% 증가하는 호조세를 기록 중이다. 신세계백화점 역시 2분기 총매출액 1조746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3% 상승했다. 롯데백화점은 0.7% 늘어난 8361억원이다. ◆더현대서울로 확인한 MZ취향…체험형 콘텐츠·문화공간 '확대'먼저 현대백화점의 경우 중동점을 통해 지난 4월부터 식품관, 뷰티파크, 프리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30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 3기 발대식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1인 미디어 콤플렉스 오픈스튜디오에서 라이브커머스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리에이터들의 클래스’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 천석기 한국전파진흥협회 단장 등 관계자를 비롯해 청년 크리에이터 40명이 참석했다. ‘크리에이터들의 클래스’는 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전문 교육부터 생방송 실습, 해외 연수까지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9주간 교육생 40명을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 콘텐츠의 이해 등 이론교육 ▲상품기획, 마케팅, 방송 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30
11번가, 중소판매자 지원 프로그램 운영
11번가는 최근 정산지연 사태로 피해를 입은 중소판매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판매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11번가는 유통 대목인 추석을 앞두고 판로확대가 필요한 셀러들을 위해 9월초 추석 특별 기획전을 실시, 참여하는 셀러에게 100만원 상당의 광고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11번가에 처음 입점하는 셀러라면 11번가가 제공하고 있는 신규 셀러 지원 혜택인 60만 광고포인트를, ‘오리지널셀러’*인 경우 50만 광고포인트를 추가로 수령할 수 있어 최대 210만원 상당의 광고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셀러들이 11번가 시스템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전담 MD 제도’를 운영한다. 전담 MD를 통해 셀러별로 맞춤형 지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30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