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2(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소비자 '관심도·호감도' 모두 높아졌다
11번가의 그랜드 십일절이 온라인상에서 갈수록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의 그랜드십일절에 대한 호감도도 상승했다.11일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최근 10일간(2025.10.31~11.9) 그랜드십일절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2024.10.31~11.9) 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10일간 '그랜드십일절'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1295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1167건에 비해 128건, 10.97% 상승한 수치다.데이터앤리서치는 '그랜드십일절'에 대한 호감도 조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쿠팡, 알럭스 ‘윈터 뷰티’ 개최…온라인 관심도 상승
쿠팡이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인 알럭스(R.LUX)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감성 담긴 뷰티 아이템이 소개된다. 알럭스는 한 해 마무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연말 선물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새롭게 입점한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Susanne Kaufmann)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메모, 아워글래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한다. 에이피 뷰티는 피부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술력과 사용감을 함께 담은 브랜드다. 대표 제품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겨울철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는 크림이다. 향이 은은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현대백화점, 전국 비클린 매장 ‘비클린 스페셜 위크’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이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판교점을 비롯한 전국 비클린 매장에서 ‘비클린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비클린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거나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갖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인디뷰티 편집숍이다. 지난 2021년 더현대 서울에 1호 매장을 론칭한 이후 판교점과 목동점에 2·3호점을 추가로 매장을 열었다. 지난해 4월 중동점 1층에 향수·디퓨저 특화 매장 '비클린 에센셜'을 첫 선을 보이고, 지난 9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에 아울렛 1호 매장을 오픈하는 등 브랜딩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현대홈쇼핑, 중소협력사와 ‘2025 뉴욕 한류박람회’ 참가
현대홈쇼핑이 지난 6~8일(현지 시간) 미국 뉴저지 아메리칸드림몰에서 진행된 ‘2025 뉴욕 한류박람회(KBEE‧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에 중소협력사 9곳과 참가해 총 590만달러(약 86억원) 수출 상담 실적을 거뒀다. 10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한류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산업‧문화 융합 행사며, 국내 100여개 중소기업과 해외 250여개 업체 바이어가 참여했다. 현대홈쇼핑은 참가 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박람회 참가에 필요한 부대 비용을 지원하고, B2B 수출 상담 부스를 운영해 미국 바이어와 비즈니스 미팅을 주선했다. 또 현지 시장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노티드’와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 브랜드 튼튼스쿨이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선물을 제공해, 즐거운 식사 경험과 응원을 전한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자재를 공급하는 학교 급식장에 노티드 캐릭터 ‘슈가베어’가 그려진 ‘수험생 응원 핫팩’ 1만개를 제공한다. 핫팩과 함께 ‘행운’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후식 상품도 운영한다. GFFG 노티드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 협업해 학교 급식 상품으로 선보이는 △노티드 행운을 담은 마카롱 △롯데웰푸드 빼빼로 행운이 백배로 △행운의 열쇠 초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SSG닷컴, 겨울 제철 신선식품 할인 가격 판매
SSG닷컴이 이마트와 협업해 오는 19일까지 겨울 제철 신선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농축수산물 중심으로 장보기 인기 상품 30여 종을 선보인다. 상품으로 귤, 사과, 감자, 계란, 생굴, 캐나다산 삼겹살·목살을 준비했다. 이어서 가공식품 행사로 오뚜기 병천식 얼큰순대국밥과 CJ 햇반 흑미밥을 각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하며, 일상용품 행사로 피지 캡슐세제를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쓱닷컴이 선보이는 이마트 신선·가공식품, 일상용품은 이마트몰 '쓱 새벽배송·주간배송·바로퀵'으로 주문 가능하다. 쓱 새벽배송은 밤 10시∼11시까지 주문하면 아침 7시 전에 받을 수 있으며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우아한청년들, 新배달통 교체 지원 ‘배민탑박스 굿하이 캠페인’ 진행
우아한청년들이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기존 탑박스(배달통)를 새제품으로 무상교체하는 ‘배민탑박스 굿하이(Good Hi)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일 우아한청년들에 따르면 행사명 ‘굿하이’는 새로운 탑박스와 함께 2026년을 맞이한다는 의미다. 우아한청년들은 자체적으로 진행한 현장 간담회와 설문조사에서 라이더가 오래 사용한 탑박스를 바꾸고 싶어한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교체를 지원하는 뉴-배민탑박스는 지난 9월 출시된 제품으로 3면 반사띠 적용, 내부 LED 자동조명 탑재, 내피 부착을 통한 보온·보냉기능 등 기존 배민탑박스보다 기능을 강화했다. 캠페인 참가를 희망하는 라이더는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BGF리테일, CU 오는 12일부터 1인용 소용량 회 4종 출시
CU가 1인 가구를 겨냥한 맞춤형 안주 상품을 강화하기 위해 소용량 회 4종을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홈술·혼술 문화가 보편화돼 족발, 순대볶음 등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기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배달은 양이 많고 가격 부담이 커 합리적인 소포장 안주를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이다.이에 CU는 오는 12일부터 1인용 소용량 회 상품 ‘숙성한 연어회’, ‘숙성한 광어회’, ‘쫄깃한 과메기’(3종 각 70g), ‘숙성 홍어회’(100g) 4종을 선보이며 소포장 안주 라인업을 강화한다. 선도 관리가 중요한 상품인 만큼 국제 인증을 통과한 품질 시스템을 갖춘 제조사에서 당일 생산·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켓 ‘신세계 원더랜드’ 개최
신세계백화점이 크리스마스 마켓 ‘신세계 원더랜드(SHINSEGAE Wonderland)’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강남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신세계’와 ‘스위트파크’를 잇는 공간이 다음달 30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으로 가득한 ‘트리로드(Tree Road)’로 변신한다.오는 14일부터 본점 ‘더 헤리티지 4층’에서 원더랜드 마켓을 열어 서울 도심 속 연말 명소를 완성한다. ◆ 강남점, ‘트리로드’로 이어진 크리스마스 마켓 올해 신세계 원더랜드는 반짝이는 조명 아래 향기와 음악이 어우러진 유럽 감성 크리스마스 마켓을 콘셉트로 한다. 스위트파크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를 잇는 통로에 대형 트리와 포토존이 설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올해 누적 매출 3조원 돌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1월 7일 올해 누적 매출(거래액) 3조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023년부터 3년 연속 3조원 돌파와 함께, 달성 시점을 2년 전(12월 24일)보다 두 달, 지난해(11월 28일)보다 3주 앞당긴 기록을 수립했다. 강남점은 올해 11월 초까지 8.1%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백화점 중 가장 먼저 3조원을 돌파해 단일 점포 매출(거래액) 1위를 차지했다. ◆ 국내 최다·최대 명품 국내 유일·최초 매장까지…브랜드 라인업 강남점에 에르메스(4개), 루이 비통(3개), 샤넬(4개)를 비롯한 ‘에루샤’ 3대 명품과 구찌(6개), 디올(4개), 보테가베네타, 프라다 등 글로벌 브랜드가 남성·여성 부티크, 뷰티, 슈즈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9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