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인터파크쇼핑, 여름 특화 기획전 펼친다
인터파크쇼핑이 ‘더쎈위크 위닉스 기획전’, ‘얼리 썸머 기획전’ 등 여름 특화 기획전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먼저 이날부터 사흘간 개최되는 ‘더쎈위크 위닉스 기획전’을 통해 ▲제습기 ▲건조기 ▲창문형에어컨 ▲제습기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 등 위닉스 여름가전 100여 종을 특가 판매한다. 위닉스 단독 브랜드 기획전 개최 기념 특별 혜택으로는 ‘더쎈위크 위닉스 기획전’ 전용 11.5%, 9.5% 등 할인 쿠폰 2종(최대 50만원)을 지급하고, KB페이로 결제 시 7% 청구 할인 혜택(최대 12만원)도 제공한다. 또한, 제습기 21L·17L·12L, ▲ 인버터컴팩트건조기3세대·컴팩트건조기 플러스 2세대 등 이벤트 상품의 포토 리뷰를 작성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7
CU-우리은행 “베이크하우스 405 콜라보 빵 사면 NFT 드려요”
BGF리테일(282330) CU가 우리은행의 캐릭터인 ‘위비프렌즈’를 활용한 ‘베이크하우스 405’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고, 캐릭터 대체 불가능 토큰(NFT)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의 위비프렌즈는 ‘우리 곁에 행운을 가져다 주는 친구’를 표방하는 아이돌 그룹 컨셉의 위비, 쿠(CU), 봄봄 등 여섯 캐릭터로 이뤄져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1020세대 영(young)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CU는 위비프렌즈의 쾌활한 컨셉을 차별화 빵인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에 접목해 상품 주목도를 높이고, 기존에 편의점에서 찾기 어려웠던 디지털 컨텐츠인 NFT까지 증정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선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6
SSG닷컴, 입점 브랜드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여름 쇼핑 수요 공략
SSG닷컴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패션, 스포츠, 럭셔리 등 입점 브랜드 행사를 동시에 열고 여름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쓱닷컴 인기 브랜드 봄·여름(SS)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 제공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마리끌레르, 온앤온, 라코스테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위크엔드 막스마라, 톰브라운을 비롯한 럭셔리 브랜드와 네파 등 스포츠 브랜드도 선보인다. 이 밖에 스톤헨지, 캠퍼 등 잡화 브랜드와 아동복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행사는 ‘휴고보스’와 진행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6
SSG닷컴, 샤넬 향수 신상품 한정 판매
SSG닷컴이 샤넬 ‘N°5 로(L’EAU) 드롭’의 한정판 신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세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14일 동시 발매되며 국내 온라인 종합몰 중에선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샤넬 대표 향수인 N°5를 새롭게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은은한 우디향과 생동감 넘치는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루며, 기존의 각진 패키지 대신 유니크한 타원형 용기를 적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50ml 단일 용량으로 한정 출시된다. 장영은 SSG닷컴 뷰티팀 바이어는 “희소성 높은 한정판 상품인데다 쓱닷컴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단독 사은품도 동봉되는 만큼 선물용으로 추천한다”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4
롯데홈쇼핑, 프랑스 패션 시계 브랜드 '랩스' 15일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프랑스 패션 시계 브랜드 ‘랩스(LAPS)’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오는 15일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랩스’는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 제작되며, 파리 의회에서 인증하는 유일한 파리 시계 브랜드이다. 프랑스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다이얼, 감각적인 색상의 스트랩, 유명 화가의 작품부터 파리 지하철 노선도 등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해외 직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다양한 색상의 스트랩을 개인 취향에 따라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은 약 8개월 간의 공을 들여 ‘랩스’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오는 15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 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4
요기요, GS리테일과 '도보배달 확대' 나선다
배달앱 요기요는 GS리테일[007070]과 도보 배달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요기요는 '요기배달'의 근거리 배달 주문 중 일부를 GS리테일의 도보 배달 중개 플랫폼인 '우리동네 딜리버리'를 통해 수행한다.양사는 지난 달 중순부터 서울, 인천, 광주 등 11개 지역에서 시범적으로 이 서비스를 운영해 왔는데, 서비스 지역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요기요는 GS리테일과 협업을 통해 근거리 주문을 보다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3
편의점 이마트24, 태국산 망고스틴 소포장 판매
이마트24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열대과일 망고스틴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태국산 망고스틴은 16브릭스(Brix) 이상 당도를 보장하는 제품으로 4∼6개를 소포장해 1만원 미만 가격에 판매한다.1∼2인 가구를 겨냥해 태국산 망고를 1개 또는 2개 소포장 판매한다.이마트24는 현지에서 과일을 직수입하는 에이통상과 손잡고 망고스틴과 망고 등 품질 좋은 열대과일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아울러 이마트24는 컵수박과 순살수박, 수박도시락 등 용량을 세분화한 소포장 수박 판매도 시작했다.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모바일앱 '예약픽업'을 통해 과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3
야놀자 플랫폼, '워터파크'편 프로모션 진행…최대 94% 할인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본격적인 여름철 여가 수요에 맞춰 레저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야놀자 플랫폼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워터파크’ 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휴가철 대비 물놀이 시즌 수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국내 인기 수상레저·워터파크를 특가에 선보이고 15%(최대 5천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프로모션 상품 이용 완료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94%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날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를 통해 ‘청춘여행 특강’ 주제의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며 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3
티몬, ‘물가안정 프로젝트’ 열고 신선식품 최대 53% 할인
티몬이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열고 제철 과일 등 신선식품을 초특가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몬이 최근 한 달간(5월9일~6월9일) 신선식품 거래액 추이를 전년 동기대비 살펴본 결과, ▲닭·오리고기 111%, ▲한우·육우 41% 등 축산물은 물론, ▲상추·깻잎·쌈채소·샐러드 373%, ▲버섯·나물·건채소 231% 등 농산물도 높은 수요를 보였다. 특히, 과일 카테고리에서는 국산 과일인 ▲자두 524%, ▲포도 317%, ▲방울토마토 181% 등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에, 티몬은 30일까지 ‘티몬 X NH농협카드 상생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100여종의 인기 신선식품을 압도적인 혜택가에 판매한다. 즉시 할인에 최대 10% NH농협카드 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3
롯데마트, 상반기 결산 쇼핑 행사 '스노우플랜 페스타' 개최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상반기 결산 쇼핑 행사 '스노우플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가 지난해 1월 선보인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현재 약 350만명 가입자 수를 기록했다.이번 스노우플랜 페스타에서는 등급 상승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함께 한우, 제철 과일,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장바구니 생필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고주현 롯데마트 커머셜플랜팀장은 "고물가로 어려운 시기 스노우플랜 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6-12
이전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