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온러닝’ 국내 1호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이 오는 7일 더현대 서울 3층에 스위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On)’ 국내 1호 매장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에서 ‘샵인샵’ 형태가 아닌 단독 매장이 오픈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아시아에서 도쿄, 홍콩, 자카르타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이다. 온러닝은 ‘구름 위를 달리는 듯한 착화감’으로 알려진 러닝화 전문 브랜드다. 한국에 공식 매장이 없어 일본 등 해외여행 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 매장은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형태로 운영된다. 매장 면적은 약 330㎡(100평) 규모로 러닝화, 의류, 용품 등 온러닝 모든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체험, 피팅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배달의민족, 우아한형제들 고립 은둔 청년·청소년 지원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이 보건복지부, 성평등가족부와 협력해 고립 은둔 이슈를 알리고, 고립 은둔 청년과 청소년을 발굴·지원하는 ‘뜻밖의 외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배달의민족에 따르면 보건복지부, 성평등가족부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고립 은둔 청년과 청소년 지원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배민 앱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고립 은둔 이슈를 설명하고 보건복지부와 성평등가족부 지원 정책을 홍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립 은둔 청년・청소년 외출을 위해 픽업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고립은둔 사연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한진, 맞춤형 물류 솔루션 ‘원스타’ 론칭
한진이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을 위한 맞춤형 물류 솔루션 ‘원스타(OneStar)’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인플루언서 잠재력에 주목해, 브랜드 론칭을 꿈꾸는 인플루언서에게 최적화된 물류 편의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한진은 인플루언서 커머스가 국내 유통 성장 동력이자 글로벌 K-브랜드의 출발점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여겨 자사 물류 인프라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유망 브랜드의 성장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원스타는 창업 초기 인플루언서 물류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사업자등록번호와 SNS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고 별도 계약 절차 없이 회원 가입만으로 바로 이용할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 팝업 운영
롯데홈쇼핑이 다음달 31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172년 전통 AIGLE은 고무를 활용한 부츠를 선보이고 프렌치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AIGLE’ 독점 판권을 확보한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규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압구정 등 패션 거점에서 전시를 이어왔다. 이번에 서울 한남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한남동은 글로벌 브랜드와 로컬 디자이너 숍, 트렌드 카페가 집결한 K-패션의 중심지로,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패션, 문화 거리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CU·교보생명, 텍스트힙 트렌드 ‘문장 한입 팝콘’ 출시
CU가 텍스트힙(Text-Hip) 트렌드에 맞춰 교보생명과 손잡고 편의점과 독서가 결합된 상품인 ‘문장 한입 팝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문장 한입 팝콘은 달콤한 카라멜 팝콘과 고소한 버터 팝콘이 반반 구성됐다. 팝콘 안에 책갈피 굿즈가 동봉됐다. 책갈피는 소설과 에세이에서 발췌한 위로와 힘이 되는 60종 문장이 랜덤으로 담겨 있고 페트 재질 투명 프레임 형태로 제작됐다. CU와 교보생명 협업 상품은 편의점 채널에서 만날 수 있는 독서의 즐거움이라는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컬래버 상품 출시와 함께 다음 달 14일까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비자는 전국 CU 점포에서 문장 한입 팝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영상 신세계스퀘어 공개
신세계가 ‘시간을 잇는 마법의 세계’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영상을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신세계스퀘어에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볼 수 있는 신세계의 크리스마스 미디어 아트는 오고 가는 시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도 볼 수 있다. 지난해 100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은 신세계스퀘어는 올해도 서울 시민을 비롯한 명동 인근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분 가량 선보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영상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꾸며진 신세계스퀘어 속 푸빌라가 관객을 맞이하고 연말이 연상되는 주얼리와 디너 테이블이 배치됐다. 이후 신세계스퀘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쿠팡, 3분기 온라인 유통 플랫폼 중 관심도 압도적 1위…컬리·G마켓순
쿠팡이 올해 3분기 온라인 유통 플랫폼 가운데 압도적으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컬리와 G마켓이 뒤를 이었다.6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올 3분기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 플랫폼 9곳의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온라인 유통 플랫폼 중 국내에서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쿠팡 △컬리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롯데ON △SSG닷컴 △오아시스마켓 순이다. 조사 키워드는 기본적으로 온라인 유통 플랫폼 ‘플랫폼명’으로 조사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6
현대그린푸드, ‘한우 요리의 모든 것’ 기획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6일까지 ‘한우 요리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한우 부위를 활용한 그리팅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행사 기간 국·탕·밥·면·소스·구이용 등 총 32종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리팅은 현대그린푸드가 지난 2020년 론칭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다. 제품으로 압구정 한우 숙성구이 맛집 '우미학'과 협업한 '모두의맛집 수제굴림 한우떡갈비'를 비롯한 '느리게 우려낸 한우 우거지탕', '무항생제 화식한우 목심 샤브샤브', '키즈 한우 토마토 스파게티', '한우 잡채볶음밥' 등이 있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5
빕스, 제철 해산물 사용 ‘어텀 시푸드 팝업’ 한정 운영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미식 프로모션 ‘어텀 시푸드 팝업(AUTUMN SEAFOOD POP-UP)’을 한정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서해안 자연산 대하와 꽃게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대하를 소금과 함께 구운 ‘대하 소금구이’와 꽃게를 빕스 특제 칠리소스로 요리한 ‘칠리크랩’ 등 자연산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빕스 어텀 시푸드 팝업은 메뉴에 따라 두 차례로 나뉘어 운영된다. 5~11일 칠리크랩을 선보이고, 12~16일 대하 소금구이로 전환돼 운영된다. 제철 식재 특성상 한정 수량으로 운영돼 재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5
CU, LoL 대회 결승 진출팀 ‘T1’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진행
CU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제대회 결승 진출을 기념해 이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T1은 현재 진행 중인 LoL 국제 대회에서 4년 연속 결승에 진출한 글로벌 e스포츠 구단이다. CU는 T1과 지난 2022년부터 매년 협업을 이어오며 다양한 컬래버 상품과 마케팅을 통해 팬과 함께 응원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T1 제휴 상품은 2022년부터 현재까지 간편식, 음료 등 30여 종의 상품이 출시됐으며,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했다. 오는 9일까지 CU는 T1의 이번 국제대회 결승 진출을 기념해 ‘T1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5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