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9.16(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백화점, 설 맞아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 선보여
현대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인 다음달 9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과일 선물세트 총 54개 품목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현대백화점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현대명품 혼합과일 특선 매(梅) 세트', '현대명품 마이하트 피치애플 제주혼합 세트' 등이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야놀자, SPC 섹타나인과 모바일 결제 서비스 혁신 나선다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SPC그룹의 IT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대표 김대일)과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통한 고객 경험 변혁에 함께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섹타나인(SPC2023) 사옥에서 배보찬 야놀자 대표,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이사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모바일 결제 기반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는 혁신적인 모바일 결제 환경 구축을 위한 전략적 협력체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며 야놀자는 각 사가 보유한 전문성과 인프라를 결합해 온·오프라인 넘나들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초고도화된 여가 플랫폼으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켈리즈’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더현대 서울 행사장에서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켈리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업사이클링 제품 30여 종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크로플백', '빅호보백' 등이 있으며 이와 함께 행사장에서 ESG포토존, 업사이클링 농구와 룰렛 이벤트, 페인팅 및 키링 제작 등 체험형 콘텐츠도 선보인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5
티몬, 590원 초저가 패션관 ‘59샵’ 오픈…“저가 패션시장 공략”
티몬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590원부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초저가 상시 패션 기획관 ‘59샵’을 오픈하고 저가 패션시장 공략에 나선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 올인데이 등 특가 릴레이도 펼치며 ‘값진 패션쇼핑’을 돕는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590원부터 패션 쇼핑이 가능한 상시 기획관 ‘59샵’을 신설하고 저가 패션시장을 공략한다. 590원, 5,900원 등 초저가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50% 이상 파격 할인하는 의류·잡화류 등 160여 개 특가딜을 한데 모았다. 이날 △데일리 헤어밴드 500개입 △’글램브라’ 여성 속옷 △’이지바이’ 남성 기모 폴라 티셔츠 △’제이프랑’ 맨투맨 티셔츠 △’솔로이스트’ 믹스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5
현대백화점그룹, 제주 당근 200톤 매입…"소비 촉진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으로부터 ‘제주 왕 당근’ 200톤을 매입, 당근의 수요와 공급 안정화를 지원하고 소비 촉진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매입 규모는 종합식품기업인 현대그린푸드의 월 평균 당근 사용량의 두 배에 달하는 양으로,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현대이지웰 등 주요 계열사의 유통 역량을 활용해 당근 소비 촉진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통상적으로 안정적인 식자재 수급을 위해 국내산과 수입산 당근을 병행해 사용해 왔는데, 향후 3개월간 수입산의 비중을 대폭 낮추고 제주산 당근으로 대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5
NS홈쇼핑, ‘양세형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 론칭 방송서 '매진'
NS홈쇼핑은 지난 11일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이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으로 선보인 ‘양세형의 간편한 뼈 없는 갈비탕’이 방송 중 2821세트, 총 22568팩이 판매되어 한 시간 만에 매진되며 총 매출 약 1억6,000만원의 기록을 세웠다.NS홈쇼핑측 설명에 따르면 여러 방송에서 다양한 국민 레시피를 만들어낸 양세형이 참여한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은 호주산 소갈비를 엄선해 국내산 채소와 함께 끓여 만든 깊고 진한 맛의 육수가 특징이다. NS홈쇼핑은 ‘양세형의 간편한 뼈 없는 갈비탕’이 론칭 방송에서 매진과 함께 1초에 약 6팩씩 팔린 기록을 세운만큼 방송물량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5
여기어때, 매일 체크인하면 ‘최대 1억원’ 여행 자금 지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최대 1억원’의 여행 상금을 건 ‘체크인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자사 앱에 꾸준히 접속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자금을 지원한다. 체크인 챌린지는 20일 동안 매일 여기어때 앱을 방문해 출석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해당 챌린지에 성공한 참가자끼리 최대 1억원의 상금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나눠 갖는다. 본 이벤트에 앞서 여기어때는 다음달 6일까지 챌린지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하며 사전 이벤트의 참여자가 많을 수록 총 상금이 1억까지 커지는 구조다. 상금은 △10만명 이상 3,000만원 △20만명 이상 5,000만원 △25만명 이상 7,000만원 △30만명 이상 참가할 경우 1억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5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탑승동에 '코스메틱 토탈 솔루션 매장' 오픈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탑승동 매장을 새단장하며 샤넬 코스메틱을 포함한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총집합한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신라면세점이 탑승동에 문을 연 이번 화장품 복합매장은 총 61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샤넬 코스메틱을 비롯해 디올 코스메틱, 에스티 로더, SK-II, 랑콤, 설화수 등 주요 브랜드들이 모두 오픈해 탑승동 유일의 ‘코스메틱 토탈 솔루션 매장’으로 재탄생했다.이외에도 △조말론 △라메르 △톰포드 △지방시 △클라란스 △겔랑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르라보 △펜할리곤스 퍼퓸 △앳킨슨 퍼퓸 등의 니치 퍼퓸 브랜드들이 탑승동에 최초로 문을 열었다.탑승동 매장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5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쇼라' 주문액 2000억 돌파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의 2023년 기준 주문금액이 2,020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고정고객이 늘며 1인당 월평균 생방송 주문금액은 36만 5,000원으로 나타났다. 이는 2년 전인 2021년 대비 53%, 2022년과 비교해도 13% 증가한 수치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쇼라의 콘텐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MZ세대를 겨냥한 신개념 프로그램 기획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일반적인 쇼핑 채널에서 구하기 어려운 인기 상품을 소싱해 판매하는 ‘구해왔쇼라’(23년 1월),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생필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쟁여두쇼라’(4월), 리퍼비시(refurbish·전시 상품 등을 재포장한 물건) 판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4
롯데홈쇼핑, 2024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최대 11% 적립"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먹거리와 주방용품 등 최근 명절 트렌드를 고려한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멀티채널’ 전략으로 명절 인기 상품을 TV, 인터넷, 모바일 등 채널 특성에 맞는 구성과 가격대로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명절 인기 상품부터 유명 셰프, 맛집 간편식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매체 구분 없이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금액의 11%, 최대 1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매금액의 100%를 리워드하는 행사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4
이전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재계뉴스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2107억원 조기 지급
대한항공,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사회공헌 활동 관심도↑
카카오뱅크, 시각장애인 위한 '음성 OTP' 도입…취약계층 지원 관심도↑
빗썸, 고객확인 서비스 민간앱으로 확대…고객 관심도↑
SK, 2025 울산포럼 개최…미래도시 혁신 비전 제시
SK온, 전고체 배터리 파일럿 플랜트 준공…SK온 소비자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하이트진로, 최근 2개월간 주류업계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오비맥주 순
2
한진택배, 최근 2개월간 '국제배송' 관심도 1위…우체국택배·CJ대한통운 순
3
현대백화점,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백화점 순
4
다양한 진료 항목 보장 '메리츠화재' 펫보험 관심도 1위…DB손보·현대해상 순
5
혹서기 택배기사 챙긴 'CJ대한통운' 소비자 관심도 1위…우체국·로젠택배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