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티몬, ‘미리 온(ON) 동행축제’ 동참…소상공인 상품 특가 제공
티몬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최·주관하는 ‘2024 미리 온(ON) 동행축제’에 참여해 봄맞이 특별 기획전부터 라방 릴레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미리 온(ON) 동행축제’는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티몬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열고 4,600여 개 소상공인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봄 시즌 수요가 높아지는 패션·뷰티를 비롯해 식품, 리빙 등 카테고리 중심으로 우수 상품들을 엄선했다. 여기에 최대 20% 선착순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소상공인을 돕는 특별 라방 릴레이도 펼친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0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오네 레이싱'으로 팀명 변경
CJ대한통운의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O-NE)’ 로고가 택배 트럭이 아니라 최첨단 레이싱머신에도 부착된다. 레이싱머신처럼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을 찾아가는 오네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CJ대한통운은 자사가 운영하는 레이싱팀 이름을 ‘CJ로지스틱스 레이싱’에서 ‘오네 레이싱(O-NE RACING)’으로 변경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슈퍼레이스와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레이싱팀 이름까지 오네로 변경하며 본격적으로 브랜드 리더십 강화에 나섰다.‘오네 레이싱’은 ‘CJ레이싱팀’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008년 창단했으며, 2017년에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으로 이름을 변경했다. 16년간 국내 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0
야놀자, 친환경 캠페인 전개…ESG 경영 박차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지속 가능한 여가 생태계 조성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2022년에는 제휴점 대상 생수병 회수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플라스틱 분리배출을 유도하고 리사이클링 섬유로 재활용하며 여가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자원 순환을 위한 사내 플리마켓을 개최하고 모바일 사원증 도입, 사내 디지털 탄소 감축 캠페인 진행 등 환경친화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달 말 자원재활용법 개정안 시행을 앞두고 제휴점 대상 친환경 캠페인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0
11번가, 풀필먼트 서비스 제공 '슈팅셀러' 오픈
11번가가 오픈마켓 판매자를 대상으로 자체 ‘풀필먼트(Fulfilment)’ 서비스를 시작한다. 11번가는 판매자가 물류센터에 제품 입고만 하면 보관, 포장, 배송, 재고관리, 교환·반품 등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팅셀러’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상온 및 저온(냉장·냉동) 상품 보관에 최적화된 인천 내 11번가 물류센터를 통해, 판매자 상품을 입고 받고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물류 전 과정을 대행한다. ‘슈팅셀러’의 상품은 판매자가 지정한 주문 마감시간 전 주문 시 당일 출고해 바로 다음 날 고객에게 배송된다. 11번가 ‘슈팅배송’과 같은 익일배송으로 판매자는 기존 대비 배송 기간을 앞당겨 빠른배송 경쟁력을 갖출 수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0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사업권 3년 연장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화장품·향수·패션·액세서리 매장 사업권을 3년 연장해 2027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이로써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2033.06.30),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2028.03.31), 홍콩 첵랍콕국제공항(~2027.09.30) 등 아시아 3대 허브 공항 사업권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게 됐다.신라면세점은 지난 2017년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면세 사업권 입찰에서 듀프리, DFS 등 쟁쟁한 글로벌 면세 사업자들이 모두 참여한 가운데 ‘화장품·향수·패션·액세서리’ 분야의 면세점 운영 사업권을 획득한 바 있다. 홍콩공항당국과 신라면세점은 지난 7년 간 이어온 상호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0
이국환 우아한형제들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우아한형제들의 이국환 대표가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환경부가 주관하는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플라스틱과 작별한다’는 뜻을 담은 범국민 캠페인으로, ‘안녕(Bye)’이라는 의미의 양손을 흔드는 동작과 함께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착한 소비를 독려하는 약속이 담긴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이국환 대표는 이번 챌린지 영상에서 우아한형제들이 고민하고 노력해 온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소개했다.또 이 대표는 “배민의 친환경 활동은 고객과 사장님이 있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실천뿐 아니라 재활용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인터파크트리플, 신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 공개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을 접목해 한국 여행에 최적화된 신규 플랫폼을 공개한다. 트리플 코리아는 글로벌 관광객에게 한국 여행 준비부터 여행 중에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앱으로, 개인 취향에 맞는 한국 여행 일정을 추천하고, 주요 관광지 및 맛집,이벤트 등 여행 정보를 공유한다. 인터파크트리플은 트리플 코리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여행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간 내 주변 즐길거리’, ‘길찾기’ 기능 등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아울러 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11번가, AI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 선보여
11번가가 유행에 민감한 2030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OOTD)’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오오티디’는 누구나 손쉽게 트렌디한 패션을 코디할 수 있도록 AI로 내 취향에 꼭 맞는 패션 상품을 무한 추천하는 서비스다. 11번가 서비스 내, 별도의 패션 전문관으로 오픈한 ‘#오오티디’에서는 오픈일 기준 30만여 개 트렌드 패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롬비기닝, 리얼코코 등 2030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소호몰의 신상품이 매주 업데이트 되어 빠르게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개인 맞춤형으로 상품을 추천해 줄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신상품 △베스트 상품 △시즌별 테마상품 등을 다양하게 큐레이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NS홈쇼핑, 사과·표고버섯 등 '못난이특가' 기획전 진행
NS홈쇼핑 온라인몰과 앱에서 ‘못난이특가’ 기획전을 마련해 오는 24일까지 판매 한다고 19일 밝혔다.NS홈쇼핑의 상시 코너인 ‘제철 특가’ 중 ‘못난이 특가’ 기획전에서는 모양은 기준에 못 미치지만 맛과 영양, 신선도는 그대로인 못난이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경북부사 사과 2kg 14~16과(10,900원), 청양 칠갑산 못난이 표고버섯 1kg(9,900원), 무안 황토밭 햇 양파 3kg (9,900원)등 다양한 못난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의 ‘최저가 도전’코너에서는 ‘알뜰 핫딜’ 기획전도 진행된다. ‘기한임박’, ‘못난이/한입’, ‘대용량’, ‘땡처리!’ 기획전 등 다양한 ‘알뜰 핫딜’ 상품을 만날 수 있다.백명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롯데홈쇼핑, 유아동용품 특집전 '마이리틀베이비' 진행…최대 60% 할인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내달 28일까지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유아동용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마이리틀베이비’ 특집전을 열고, MZ세대 엄마들의 구매비중이 가장 높은 평일 오전시간대에 라방을 집중 편성한다고 19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이 지난해 모바일TV '엘라이브'의 구매고객 현황을 분석한 결과, 하루 중 오전시간대(10시~12시) 주문금액 비중은 40%에 달했다. 그중 30대 여성은 35%를 차지, 전체 연령대 중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유아동용품은 ‘오전시간대 구매한 30대 여성고객’ 비중이 전체 주문의 5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 정보, 육아 트렌드 등을 실시간 전달하는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이 집안일을 하면서 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이전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