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쇼라’서 딸기 특집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딸기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딸기 원물부터 딸기 뷔페 식사권·5성급 호텔 애프터눈티·프랜차이즈 딸기 케이크 기프티콘 등 딸기 관련 상품 80여 개를 동시에 소개한다. 우선,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뷔페 이용권, 롯데호텔부산 애프터눈티 이용권, 쉐라톤 그랜드 인천 애프터눈티 이용권 등 서울·부산 근교 5성급 호텔 딸기 관련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이색 배송 상품과 기프티콘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GAP인증 경남 산청 딸기, 허니베리 딸기 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8
CJ대한통운, 지난해 영업이익 4802억원…전년比 16.6%↑
CJ대한통운이 국내외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생산성 혁신을 기반으로 견조한 실적을 재확인했다고 8일 밝혔다.CJ대한통운은 2023년 연결기준 매출액 11조 7,679억원, 영업이익 4,802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글로벌 경기 둔화 영향으로 매출액은 전년 대비 3% 줄었으나, 국내사업 신규수주 확대 및 지속적인 생산성 개선 성과로 영업이익은 16.6% 증가했다. 사업별로는 택배∙이커머스 사업에서 도착보장 기반 서비스 경쟁력 강화, 패션∙뷰티 버티컬커머스 물량 확대에 힘입어 매출 3조7,227억원, 영업이익 2,461억원을 기록했다. CL사업은 물류컨설팅 기반 신규수주 확대와 지속적인 생산성 혁신 결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8
인터파크, 홍콩관광청과 손잡고 ‘해피 뉴 홍콩’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트리플의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홍콩관광청과 손잡고 ‘해피 뉴 홍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우선 인터파크는 이달 말까지 해외숙소·패키지·투어 및 티켓 등 홍콩 여행 전용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23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모녀·부모님·아이 동반 가족 등 여행자 유형에 따라 최적화된 패키지 상품을 추천하고 자유여행객을 위한 인기 투어 및 티켓 상품도 특가로 선보인다. 홍콩 여행을 떠나는 인터파크 회원 300명에게는 다음달 31일까지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 바에서 사용 가능한 나이트 트릿 다이닝 바우처를 SMS 문자를 통해 선착순 제공한다.아울러 10년 연속 최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8
락앤락, 中 ‘2023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 수상
락앤락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징동(JD.COM)의 주방용품 사업부가 선정한 ‘2023년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최근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을 수상한데 이어 2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징동에 입점된 3만 개 이상의 주방용품 브랜드 중 상위 10개 브랜드에만 수여됐다. 락앤락은 징동 플랫폼 입점 후 식품보관용기 부문에서 10년 이상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물병 및 텀블러 등 베버리지웨어 부문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 지난해 11월 광군제 기간에는 텀블러 부문 상위 5개 브랜드에 꼽히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또한 중국의 전통 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8
11번가, 2월 ‘월간십일절’ 행사…갓생템 최대 69% 할인
11번가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2월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설 연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월간십일절은 ‘갓생(GOD+인생,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살기’를 주제로, 새해 계획을 재정비하고 입학, 신학기 등 새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우선 행사 기간 정해진 시간에 맞춰 미션에 참여할 때마다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갓생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라클 모닝’(오전 6시~9시), ‘건강 챙기기’(오후 1시~4시), ‘홈트하기’(오후 7시~10시) 등의 미션이 하루 3번씩 매일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각 미션별로 11페이 포인트 ,최대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전 회차 미션에 모두 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8
한샘,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스타일에디션’ 새롭게 선보인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지난 2016년부터 선보여온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상품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를 전면 재단장, ‘스타일에디션(Style Edition)’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스타일에디션’은 국내 홈 인테리어 업계 1위인 한샘이 부엌∙욕실∙수납∙창호∙마루∙도어 등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가구와 건자재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상품이다. 한샘은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공사를 더욱 쉽게 시작한다”는 캐치프레이즈에 따라 인테리어 디자인 콘셉트를 6개의 스타일로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스타일에디션은 ▲소프트화이트(Soft White)와 ▲어반시크(Urban Chic) ▲컴포트내추럴(Comfort Natural) ▲젠틀브라운(G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티몬, 모바일 쿠폰 기업과 ‘E쿠폰 카테고리’ 강화
티몬이 모바일 쿠폰 전문기업 엠트웰브와 국내 E쿠폰·상품권 비즈니스 활성화 및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양사는 급증하는 모바일 쿠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카테고리별 E쿠폰 및 상품권 라인업 확대, 지속 가능한 연계 프로모션 실시, 동반성장하는 업계 생태계 구축 등에 뜻을 모았다. 아울러 티몬을 비롯해 큐텐, 위메프, 인터파크쇼핑 등 관계사들과도 협력하며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으로 티몬은 엠트웰브가 보유한 2,000여 개에 달하는 제휴 브랜드 상품을 확보하고 E쿠폰 등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간다는 목표다. 특히, 외식 프랜차이즈, 편의점·마트, 영화관 등 일상에서 편하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인터파크트리플, 삼성전자와 여행원정대 모집…갤럭시 S24 제공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인공지능(이하 ‘AI’) 기능을 활용해 여행을 떠날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트리플과 삼성전자가 함께 진행하는 ‘여행 원정대’는 트리플의 압도적인 여행 빅데이터와 삼성전자 갤럭시 S24의 신규 AI 기능을 활용해 누구나 언어와 환경에 제약 없이 개인 맞춤화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AI와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이라는 콘셉트로, 트리플의 AI 일정 추천 기능을 통해 최적의 여행을 준비하고, 여행 중에는 갤럭시 S24의 실시간 통역, 서클 투 서치 기능을 이용하는 등 여행 전 과정에 걸쳐 AI 여행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양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NS홈쇼핑, 모바일·앱 경품 응모 이벤트 ‘설레는 선물' 진행
NS홈쇼핑이 오는 16일까지 모바일과 앱에서 ‘설레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NS홈쇼핑은 자사 모바일과 앱을 통해 ‘설레는 선물’ 행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프리미어 스위트 시티뷰 1박(상시권, 스테이 조식 2인)’ 1명 , 24K 행운의 황금열쇠 (7.5g)’를 5명에게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앱에서 푸시 수신 동의 후 각 경품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누를 수 있으며 경품은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적으로 해피콜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NS홈쇼핑은 모바일 5% 쿠폰은 아이디당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한 할인쿠폰을 마련, 이벤트 기간 내에 모바일에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롯데홈쇼핑, 설 연휴 '패션·리빙' 신상품 대거 선보인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패션, 리빙 등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롯데멤버스가 20대 이상 남녀 2000 명을 대상으로 설 명절 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연휴에 ‘집에서 쉬겠다’는 응답률이 절반(51.2%)을 기록했다고 전했다.이에 롯데홈쇼핑은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매년 명절마다 수요가 급증하는 패션, 뷰티, 리빙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23년 설 연휴(23.1.21~24) 패션 주문액은 전년 설(22.1.30~2.2) 대비 45%, 가구는 1.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에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 고급 리클라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이전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