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9.17(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테크 토크 2023' 개최
11번가는 ‘11번가 테크 토크 2023(Tech Talk 2023)’가 12일 오전 11시, 행사 홈페이지와 11번가 테크토크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상품·가격·검색을 위한 AI 기술(AI Technology for Product, Price, Search)’이다. e커머스의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중요한 핵심 요소인 △상품 △가격 △검색에 대한 11번가의 기술 지향점, 목표 달성을 위한 조직운영 및 주요 성과 등을 11번가 현업 개발자들의 다양한 기술과 생생한 경험을 통해 공유한다. 11번가 김지승 CTO(최고기술책임)은 기조연설을 통해 “상품/가격/검색 은 e커머스의 아주 기본적인 요소이지만, 당연한 만큼 잘하기 아주 어려운 것들”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2
롯데홈쇼핑, "올해 가장 사랑받은 벨리곰 굿즈는 시그니처 시팅인형"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자사 캐릭터 ‘벨리곰’의 굿즈 판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국내에서는 인형과 한정판 굿즈가, 해외에서는 키링의 선호도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160만 SNS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은 오프라인 전시, 깜짝카메라와 함께 매회 새로운 콘셉트의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1만 개 이상 판매된 ‘시그니처 시팅인형’을 비롯한 ‘스트레스볼’ 등 인형류의 판매량이 높게 나타났다. 또한, 안전요원, 택배기사 등 공공전시 콘셉트에 맞춰 한정판으로 선보인 굿즈들이 조기매진되는 등 다양한 콘셉트의 한정판 굿즈에 수요가 집중됐다.태국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2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100만 대 판매 돌파…"감사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자사제품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콘 시리즈는 ‘정수기의 아이콘, 공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코웨이의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업으로 아이콘 시리즈는 지난 11월 말 기준 101만 대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코웨이가 출시한 정수기 시리즈 중에서 100만 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아이콘 시리즈가 처음이다. 코웨이는 지난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 이후 2022년 6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연이어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1
11번가, 2023년 마무리 '월간 십일절' 진행
11번가는 2023년을 마무리하는 올해 마지막 월간 십일절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는 12월 월간 십일절의 테마를 ‘2023년 쇼핑 연말결산’으로 정하고 한해동안 고객들이 받은 쇼핑 혜택,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얼마인지 조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인이 받은 혜택을 알아보고 행사 내용을 친구들에게 알리면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응모 기회도 제공되며 이벤트를 공유 받은 친구가 11번가에 방문하게 되면 1번의 응모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올해를 마무리하는 월간 십일절인 만큼 최대 72% 할인가에 진행하는 약 500개 규모의 타임딜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여기에 11번가의 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1
야놀자,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 연말결산…"1년간 쿠폰 2억7000만장 발행"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2023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 연말결산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야놀자는 올해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년여 간 총 2억7천만 장의 쿠폰을 발행했고, 그 중 해외 숙소에 적용된 쿠폰 금액은 약 6억4천만 원에 달한다. 또한, 약 2억7천만 원 상당의 항공권 발권수수료를 무료로 지원했고, 교통 및 숙소 결합 구매로 할인을 받은 예약 건수는 약 17만 건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총 18개의 브랜드와 협업해 약 13억 상당의 고객 혜택을 제공했다.야놀자에 따르면, 올해 가장 계산적으로 여행을 떠난 고객은 쿠폰을 총 1,217회 적용했다. 또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1
NS홈쇼핑, CCM우수 인증기업 포상 8회 연속 수여
NS홈쇼핑이 지난 8일 한국소비자원 주관으로 열린 ‘2023년 CCM우수 인증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8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 운영하는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2년 마다 인증하는 제도이다. NS홈쇼핑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기반으로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라는 기업 미션을 통해 품질경영을 기반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해왔으며 지난 2009년부터 올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1
SSG닷컴, 2023년 결산 ‘뷰티 어워즈’ 연다
SSG닷컴이 오는 17일까지 올해 마지막 ‘뷰티 쓱세일’ 행사를 열고, 올 한 해 가장 많이 판매된 화장품 아이템을 선정하는 2023년 결산 ‘뷰티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SSG닷컴은 올해 1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의 실제 주문 건수와 매출액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스킨케어/메이크업/퍼스널케어/트렌드뷰티 부문의 각 세부 제품 카테고리별로 1~3위 아이템을 선정했다.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크림), 설화수 자음2종세트(토너/로션),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리미티드 갈색병세트(에센스/세럼), 키엘칼렌듈라 딥 포밍 훼이스 워시(클렌징), 랑콤 UV 엑스퍼트 세트(썬케어), 비오템옴므아쿠아파워 올인원세트(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1
신세계백화점, ‘떼땅져’ 샴페인 팝업 오픈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이해 샴페인 최초 국제축구연맹(FIFA) 공식 샴페인으로 인증 받은 ‘떼땅져’의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 본점(12/8~14)과 센텀시티점(12/15~21)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 매장은 떼땅저의 대표 상품 시음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리델 와인잔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0
신라면세점,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취득
신라면세점은 지난 8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정부 인증 제도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에 한번씩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신라면세점은 소비자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2019년 첫 인증에 이어 2021년 재인증을 취득했고, 올해 3회 연속으로 인증을 획득했다.신라면세점은 내외국인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 왔다.2019년 CCM 인증을 획득한 이래 유례없는 코로나19로 인한 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0
인터파크, 겨울 맞이 '눈꽃 여행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는 겨울철을 맞아 '눈꽃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우선 인터파크는 스위스정부관광청과 협업해 겨울 스위스의 매력을 담은 9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스 전역을 일주하며 인터라켄, 체르마트, 베른, 취리히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다. 또한, 파노라마 설경을 감상하는 골든패스라인 열차, 유럽 최초의 산악 열차 등의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일본 북해도로 떠나는 패키지도 출시했다. 3박 4일간 오타루 운하, 청의 호수, 흰수염 폭포 등 북해도 인기 명소와 3만여 개의 오르골이 모여있는 오르골당, 100년 전통의 유리 공예 전문 기타이치가라스관 등 지역 명물을 관광한다. 이 밖에도 C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10
이전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다음
재계뉴스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2107억원 조기 지급
대한항공,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사회공헌 활동 관심도↑
카카오뱅크, 시각장애인 위한 '음성 OTP' 도입…취약계층 지원 관심도↑
빗썸, 고객확인 서비스 민간앱으로 확대…고객 관심도↑
SK, 2025 울산포럼 개최…미래도시 혁신 비전 제시
SK온, 전고체 배터리 파일럿 플랜트 준공…SK온 소비자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하이트진로, 최근 2개월간 주류업계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오비맥주 순
2
한진택배, 최근 2개월간 '국제배송' 관심도 1위…우체국택배·CJ대한통운 순
3
현대백화점,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백화점 순
4
다양한 진료 항목 보장 '메리츠화재' 펫보험 관심도 1위…DB손보·현대해상 순
5
혹서기 택배기사 챙긴 'CJ대한통운' 소비자 관심도 1위…우체국·로젠택배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