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홈쇼핑,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30일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의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하고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바이브리짓’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롯데홈쇼핑이 전략적으로 론칭한 단독 패션 브랜드로, ‘다리(Bridge)’와 이상적 패션 스타일을 뜻하는 ‘잇(it)’을 결합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을 연결한다’는 뜻을 담았다. ‘풀코디’, ‘믹스매치’ 등의 패션 키워드를 내세워 3040을 위한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이며, 론칭 5개월여 만에 주문건수 약 28만건, 주문금액 190억 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봄 시즌을 앞두고 배우 진기주를 모델로 발탁하고,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9
SSG닷컴, '릴레이 뷰티 쓱라이브' 진행…"최대 79% 할인"
SSG닷컴이 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1주일 간 '뷰티 쓱세일'을 열고 선물용으로 알맞은 국내외 인기 화장품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SSG닷컴은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총 5회의 ‘릴레이 뷰티 쓱라이브’를 특별 편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9일에는 ‘에스티 로더(정오)’와 ‘키엘(오후8시)’, 30일 ‘설화수(오전11시)’, ‘에스트라(오후7시)’, 31일 ‘랑콤(정오)’ 등 국내외 주요 뷰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 및 기프트 세트를 최대 34%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쓱라이브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시 추첨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쓱닷컴 선물하기 서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8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남성전문관 리뉴얼 오픈…"남심 겨냥"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남성전문관이 한층 더 젊어진다. 신세계 경기점 5층 남성전문관이 26일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강남점과 센텀시티 등에서 인기가 검증된 브랜드와 2030 세대가 선호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로 채워 젊은 고객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남성전문관 새 단장은 2007년 경기점 개점 이후 16년만의 리뉴얼로, 고객 동선과 매장 면적 등을 넓혀 쇼핑 환경을 대폭 개선했으며, 기존 골프 브랜드가 사용하던 구역까지 남성 브랜드로 채우면서 남성전문관 확대에 힘을 줬다.신세계 경기점은 실험적인 소재와 고유의 ‘렌즈 와펜’이 특징인 ‘C.P.컴퍼니’, 이탈리아 특유의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8
현대홈쇼핑, 설 특집 기획전 진행…매출 전년 대비 20%↑
현대홈쇼핑은 지난 15일부터 시작한 설 명절 특집 기획전 ‘마음가득 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15일부터 25일까지 '마음가득 설' 매출 현황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와 비교해 매출이 약 20% 상승했다. 예년보다 늦은 설에 명절 선물을 일찌감치 마련하려는 고객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세부적으로는 홍삼·유산균 등 건강식품 주문량은 작년 대비 약 76% 오르며 가장 많이 팔렸고, 갈비·오징어·사과 등 식품 주문량도 약 60% 늘며 뒤를 이었다. 특히 10만 원 미만과 20만 원 이상 선물세트에 대한 선호 현상이 두드러졌다는 설명이다. 10만 원 미만 선물세트 매출은 작년보다 60%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6
티몬, 해수부와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설 특별전’…최대 30% 할인
티몬이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내달 8일까지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설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철 먹거리·특산품 등 인기 수산물을 특가에 엄선하고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이날 통영 생굴, 법성포 조기굴비 등을 선착순 한정 초특가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0시 ‘10분 어택’에서는 손질촉촉 오징어도 특가 공급한다. 행사 기간에는 민물장어, 마른 멸치, 명태 등 다양한 수산물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싱싱한 전복도 단 하루 특가다. 오는 30일 오전 10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플레이’에서 특별 라방을 열고 당일 어획·발송하는 특산품 완도 활전복 1kg을 크기별로 선보인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6
LG생활건강 클라이덴, 2세대 ‘보라 미백치약’ 출시
LG생활건강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이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으로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새로 선보인 2세대 신제품은 우아한 ‘보랏빛’이 특징이다. 최근 해외 치약 브랜드에서도 보라색이 대세 컬러로 자리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특히 클라이덴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은 SHMP 성분의 미백 효과와 더불어 손상된 치아의 표면을 2배 더 강화하는 치아 케어 솔루션을 동시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 클라이덴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은 홈쇼핑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6
인터파크, 설 맞이 가족 맞춤형 여행 상품 확대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의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 맞춤형 여행 상품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먼저, 인터파크는 여행 동반자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W트립’ 중 자녀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W가족’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일본, 대만, 베트남 등 인기 중단거리 여행지부터 서유럽, 동유럽까지 다양한 여행지를 가족 맞춤형 패키지로 선보인다. 또한, 자녀, 부모, 조부모를 동반한 3대 가족 여행 상품군을 마련했다. 한식 옵션을 포함한 스페셜 식사, 어린이 성장 마사지, 소그룹 단독행사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특별한 구성의 상품을 추천한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W트립 오픈런 이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6
11번가, 산지 직배송 수산물 할인 '대한민국 수산대전' 실시…"최대 30% 쿠폰 제공"
11번가가 명절을 앞두고 해양수산부와 함께 산지에서 직배송되는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해양수산부가 설 민생 안정과 국내 수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행사로, 11번가는 오는 2월 8일까지 온라인 기획전을 열고 최대 ‘30% 할인쿠폰’(최대 2만원)을 발급하는 등 수산물 소비 촉진에 동참한다. 11번가는 이번 행사에서 품질이 보장된 프리미엄 식재료를 생산자가 산지 직배송하는 11번가의 신선식품 버티컬 서비스 ‘신선밥상’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설 수요가 높은 ▲어패류(햇굴, 전복, 활 가리비) ▲생선류(참조기, 민물장어, 고등어) ▲제수용 수산물(명태포, 오징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6
야놀자, 포항시와 관광 활성화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대표 배보찬)는 포항시(시장 이강덕)와 지역 관광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협력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포항시청에서 진행된 ‘포항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에는 박성식 야놀자 플랫폼 부대표, 이강덕 포항시장 등을 비롯한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야놀자와 포항시는 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각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야놀자는 전문성과 플랫폼 역량을 집중해 포항 지역 관광 트렌드를 선도하고 여행 활성화를 통한 지역 경제 회복의 선순환 구조를 조성할 계획이다. 먼저, 야놀자는 협약의 일환으로 판로 지원을 위한 ‘겨울바다 포항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결제 금액에 따라 포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6
NS홈쇼핑, 유튜브서 커머스형 컨텐츠 제작 나선다…"신규 고객 확대"
NS홈쇼핑이 지난해 유튜브 수익 창출에 성공하며, 올해부터는 본격적인 커머스형 컨텐츠 제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NS홈쇼핑은 유튜브 컨텐츠를 통해 TV홈쇼핑의 시·공간적 제약을 극복하고 소비자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맞춰 NS홈쇼핑이 지난 연말에 제작한 '제철밥상 밥은 보약'과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맛대맛' 등 컨텐츠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인 레시피 채널과는 달리 생방송에서 제품 구매 후 활용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는 에프터 컨텐츠 형식으로, NS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 기반의 레시피와 비법꿀팁을 제공해, TV와 모바일을 연결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커머스 컨텐츠는 기존 컨텐츠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26
이전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