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9.17(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2023 그랜드 십일절', 700만명 고객 몰려…"메가히트 상품 탄생"
11번가의 ‘2023 그랜드 십일절’이 역대 최대 규모의 고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메가히트’ 상품을 탄생시켰다. 11번가는 지난 1일부터 11일간 진행된 ‘그랜드 십일절’ 기간 11번가 모바일앱을 방문한 고객(중복 제외)이 700만 여명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이는 평소보다 60% 가량 많은 규모로, 지난 2008년 이후 지금까지 열린 ‘그랜드 십일절’ 중 가장 많은 고객이 11번가를 찾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11번가측 설명에 따르면 많은 고객들의 관심 속에 올해 ‘그랜드 십일절’에는 역대 그랜드 십일절 기간 가장 많이 팔린 ‘메가 히트’ 상품이 등장했다. 이번에 탄생한 ‘메가 히트’ 상품은 로봇청소기인 ‘로보락 S8 Pro Ul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3
푸드나무, '랭킹닭컴 진심 레이스' 출발…"ESG 경영 실천"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가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한다.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오는 30일까지 걸음 기부 캠페인 ‘랭킹닭컴 진심 레이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랭킹닭컴 진심 레이스는 걸음 수만큼 제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선 1억 걸음을 목표로, 1000 걸음당 간편건강식 1개를 적립해 총 10만개의 건강 식단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랭킹닭컴이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 ‘랭킹닭컴 만보기’를 통해 진행되며 고객들의 걸음 수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만보기 이벤트’를 통해 1000 걸음 당 50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3
쿠팡트래블, 국내 숙박상품 최대 79% 할인…"국내여행 활성화"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국내여행 활성화를 돕기 위해 국내 숙박상품을 오는 27일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국내 숙박 WOW 할인 프로모션’은 쿠팡트래블이 엄선한 60여개 국내 숙박 상품(펜션/호텔/리조트)으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연휴 및 연말연시 객실이 포함돼 있다. 숙소 종류는 조식 1인 포함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객실부터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리조트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숙박시설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사우나 무료 제공, 바비큐 이용료 50% 할인, 부대시설 할인 등 다양한 부가 혜택으로 구성했다. 특히 오크밸리리조트, 소노호텔앤리조트, 금호리조트는 쿠팡에서만 만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3
LF 하프클럽, 세일절 개최…"17만개 브랜드 할인"
LF 트라이씨클의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월간 최대 할인행사 ‘세일절’을 개최하고 유통가 쇼핑 축제에 동참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일절은 이달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LF 하프클럽에 입점한 전체 17만개 브랜드가 동시에 할인에 돌입한다.LF 하프클럽은 행사 기간 전체 회원을 상대로 최대 4만원 추가 할인 등으로 구성된 5종의 장바구니 할인쿠폰 팩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에 대해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도 준비했다.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5%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헤지스, 닥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3
NS홈쇼핑, '못난이 농수산물' 판매방송 확대…"상품라인업 강화"
NS홈쇼핑이 ‘못난이 농수산물 상품화’의 성공을 거두며 관련상품 방송 편성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NS홈쇼핑은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양 규격의 기준을 낮추고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되 가격은 저렴해진 ‘못난이’ 농수산물을 기획해 선보인다.오는 16일 오후 4시 35분 ‘못난이 사과세트’, 19일 오후 3시 15분에는 ‘못난이 백명란’ 등이 방송되며 주간 편성표에는 5~6가지의 못난이 상품이 구성됐다.NS홈쇼핑은 지난 2020년부터 마른 기스 스크래치 등의 흠이 있거나 상품규격에서 부족한 모양의 농수산물이 그 외의 항목(당도, 신선도, 맛 등)에서 제대로 된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상품 기획에 힘써왔다.그 결과 지난해 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3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O4O매장 '언커먼스토어PLAY' 오픈
현대백화점은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Online for Offline) 매장 '언커먼스토어플레이(PLAY)'를 더현대 서울 6층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언커먼스토어PLAY'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현대홈쇼핑, 현대리바트, 현대그린푸드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들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방문객은 뷰티·식품·리빙·패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장 내외부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상품 후기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피부 진단 기기로 개인 피부 상태를 정밀하게 측정한 후 로봇이 맞춤형 화장품을 현장에서 바로 제조해주는 등 이색 체험도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2
신세계 임직원, 창립 60주년 기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
신세계 임직원이 창립 60주년을 기념,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본사를 비롯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1만 포기의 김치를 김장, 각 지역별 종합 사회복지관 및 아동시설로 기부돼 창립 기념에 의미를 더한다. 기부되는 김치는 신세계백화점의 친환경 보냉백에 담아 친환경 메시지도 전달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2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하이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 전시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내달 25일까지 하이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의 전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하이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FRED)' 전시는 지난 2022년 프랑스 파리 현대미술관 '팔레 드 도쿄'에서 처음 열린 이후, 아시아에서는 더현대 서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프레드의 창립자 프레드 사무엘의 하이 주얼리 크리에이터로서 삶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이번 전시는 포스텐 브레이슬릿, 샹스 인피니 브레이슬릿 등 주얼리 260점, 사진 50점 등 프레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주얼리와 오브제 등 총 450여점이 전시된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200여 점의 미공개 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2
티몬, 13일 메가직구위크 연다…최대 41% 할인
티몬이 블랙프라이데이에 한발 앞서 직구 특가 행사를 열고 스테디셀러 직구 상품을 최대 41% 할인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은 13일부터 24일까지 ‘메가직구위크’를 열고 기획전 내 대다수의 상품을 큐텐과 계열사가 해외 현지에서 직접 소싱해 물류 계열사인 큐익스프레스와 함께 최소 5일에서 최대 2주 이내로 국내 배송한다. 또,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이나 환불 등을 국내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대응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110%가품보상제로 상품 신뢰도를 높였다. 추천 상품으로 겨울 필수템인 ▲UGG 인기모델을 역대급 할인가인 1만 9000원대부터 선보인다. 패션 브랜드인 ▲GU 인기 상품도 3만원대부터다. 또, ▲오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2
SSG닷컴, '오마이갓!신선' 캠페인으로 매출액 전년동기 比 532%↑
SSG닷컴이 신선식품 스토리텔링 ‘오마이갓!신선’ 캠페인 성과를 12일 공개했다. 지난 8월 첫선을 보인 이 캠페인은 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 프로모션 등을 총망라해 엄선한 프리미엄 신선식품에 담긴 이야기를 매주 소개하는 것이 골자다. 쓱닷컴은 현재까지 총 9차례에 걸쳐 8가지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선보여 왔다. SSG닷컴에 따르면, 기존 운영하던 상품의 캠페인 기간 합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32% 늘었다. ‘제주 유라감귤’은 캠페인 기간 처음 선보였음에도 해당 카테고리 인기 4위에 오르기도 했다. 영상 콘텐츠 누적 조회 수는 546만 회를 기록했다. 회차 당 평균 조회 수가 60만 회가 넘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일 8만 5000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12
이전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재계뉴스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2107억원 조기 지급
대한항공,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사회공헌 활동 관심도↑
카카오뱅크, 시각장애인 위한 '음성 OTP' 도입…취약계층 지원 관심도↑
빗썸, 고객확인 서비스 민간앱으로 확대…고객 관심도↑
SK, 2025 울산포럼 개최…미래도시 혁신 비전 제시
SK온, 전고체 배터리 파일럿 플랜트 준공…SK온 소비자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하이트진로, 최근 2개월간 주류업계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오비맥주 순
2
한진택배, 최근 2개월간 '국제배송' 관심도 1위…우체국택배·CJ대한통운 순
3
현대백화점,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백화점 순
4
다양한 진료 항목 보장 '메리츠화재' 펫보험 관심도 1위…DB손보·현대해상 순
5
혹서기 택배기사 챙긴 'CJ대한통운' 소비자 관심도 1위…우체국·로젠택배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