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배민, 고객 데이터 분석해 맞춤형 마케팅 제안하는 '고객 관리' 기능 도입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입점 사장님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CRM 솔루션 '고객 관리' 기능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CRM이란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준말로 고객 관련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연결해주는 기능이다. 배민 고객 관리 기능은 주문 고객의 연령대·성별·지역과 같은 통계 정보는 물론 요일·시간대별 주문 추이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 주문 고객과 재주문 고객 등 고객 그룹 및 그룹별 주문 현황 정보도 제공한다. 고객 관리 기능은 입점 사장님이 이용하는 '배민셀프서비스' 사이트 내 고객 관리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2
인터파크트리플, 판교테크놀로지 신사옥 건립 위해 상량식 개최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판교테크놀로지 신사옥 건립을 위한 상량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신사옥 건립 현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 배보찬 야놀자 대표, 이준영 야놀자클라우드 공동대표 등 주요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상량식을 통해 골조 공사의 마무리를 알리는 동시에 무재해와 앞으로의 안전 시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년 7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판교테크놀로지 신사옥은 인터파크트리플 연구개발(R&D) 조직의 핵심 거점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트리플은 분산된 연구개발 조직을 신사옥으로 통합해 조직 운영의 효율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2
SSG닷컴, ‘품질 보장 무료 반품’ 절임배추 앞세워 ‘김장대전’ 진행
SSG닷컴이 오는 15일까지 ‘김장대전’ 행사를 열어 김장철 식재료와 준비물, 가전제품 등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품질 보장 무료 반품’ 절임배추를 전면에 내세운다는 계획이다.‘품질 보장 무료 반품’를 통해 해남, 고창, 괴산 등 유명산지를 중심으로 상품 수는 전년 대비 35% 확대했으며, 품질 문제가 있는 경우 48시간 이내에 무료 반품할 수 있도록 했다.쓱닷컴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전라남도 해남 절임배추(20kg)’, ‘충청북도 괴산 절임배추(20kg)’, ‘강원도 고랭지 절임배추(20kg)’ 등이다. ‘프리미엄 식품관’에서는 ‘올반’ 절임배추 사전 예약을 오는 8일까지 진행하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2
신라면세점, 라인페이와 손잡고 동남아 관광객 잡는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라인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라인페이 대만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해 동남아 관광객 잡기 총력에 나섰다.신라면세점은 지난 1일 대만 라인페이 본사에서 라인페이와 손잡고 동남아 관광객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업무 협약식에는 라인페이 대만 정웅주 대표와 호텔신라 TR부문장 김태호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라인페이 앱 활용 홍보 확대 및 앱 내 신라면세점 신규 채널 개발 △라인페이 페이샵 바우처 서비스 제공 △라인페이 가맹점 맵(호강지도) 신라면세점 신규 개설 △라인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신라면세점은 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2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해리의 꿈의 상점' 테마 H빌리지 선보여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에 '해리의 꿈의 상점(La boutique d'Harry)'을 테마로 꾸민 'H빌리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H빌리지'는 3,300㎡(약 1,000평)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을로 구현되며, 11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현대백화점의 16개 전 점포를 상징하는 16개의 부티크(상점)와 마르쉐(시장), 6000여 개의 조명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코웨이, 신한은행과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 위해 맞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한은행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날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은행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본부장과 정용욱 신한은행 부행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 간 전사적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하는 동시에 각 기업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특히 코웨이는 신한은행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슬립 및 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종 산업 간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신세계백화점, 연말 앞두고 '코스메틱 페어' 펼친다
신세계백화점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오는 12일까지 '코스메틱 페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신세계백화점은 에스티로더 등의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설화수 · 입생로랑 뷰티 등 30개 브랜드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백멤버스 고객이라면 행사 기간 이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하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이번 행사와 함께 처음 시작되는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는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신세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컨설팅을 예약하면, 신세계백화점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일대일 맞춤형 상담과 터치 업(수정 화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하이엔드 리빙관’ 오픈…“24개 브랜드 선보여"
현대백화점이 압구정본점에서 글로벌 명품 리빙 브랜드 20여 개를 한데 모은 ‘하이엔드 리빙관’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1월부터 진행한 압구정본점 지하1층 리뉴얼 공사를 마무리하고 고품격 리빙 트렌드를 소개하는 ‘하이엔드 리빙관’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하이엔드 리빙관’은 영업면적 약 1,155㎡(350평) 규모로,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 ‘몰테니 앤씨’, ‘모로소’ 등 총 24개 명품 리빙 브랜드를 선보인다.현대백화점은 하이엔드 리빙 편집숍 ‘빌라 일 두오모’ 뿐만 아니라 가구 브랜드 ‘놀’, 조명 브랜드 ‘아르테미데’, ‘플로스’, 욕실 브랜드 ‘안토니오루피’, ‘판티니’, ‘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쿠팡, 빼빼로·수능선물 최대 50% 할인전 진행
쿠팡이 11월 빼빼로데이 및 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 간식 및 건강식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빼빼로를 비롯해 수험생 간식과 건강식품 등 140여개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1차 행사가 열린다. 쿠팡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은 △초코 빼빼로 54g 3개 △아몬드 빼빼로 37g 3개 △풍년보감 6년근 고려홍삼정 에브리데이 100 홍삼스틱 60포 선물세트 등이다. 이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는 수험생 간식과 건강식품을 중심으로 할인하는 2차 행사를 통해 △정관장 홍삼진건 파우치 40ml 30개 및 쇼핑백 △니몸내몸 6년근 장홍삼 에브리데이 홍삼 스틱 10g 100개 △올바른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LF 보리보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최대 45% 할인 이벤트 실시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제휴를 통해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여가 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과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LF 보리보리는 행사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거나 VIP 등급 이상인 회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우대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른과 어린이 2인으로 구성된 가족권은 4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어른·청소년과 어린이 1인 입장권은 43% 할인받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이전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재계뉴스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3분기 관심도↑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대한항공, 무인표적기 핵심 구성품 국산화 나서
삼성重, 美 조선사업 진출 박차
하나금융그룹, 디지털 자산·AI 두 축으로 금융 대전환 추진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