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9.17(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동행 페스타’ 개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우수한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중소기업 참여 지역상생마켓 연다고 25일 밝혔다.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1층 특설 행사장에는 ‘동행 페스타’가 진행되며 이번 행사에는 총 20개 중소벤처기업이 참여한다.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비브랜드 ‘인조가죽 스몰백’, 포포유 ‘바이탈펩 탄력크림’, 펫레터 ‘강아지‧고양이 전용 저자극 안심비누’, 아이루카 ‘슬림 자동 살균기’, 윈드스카프 ‘양말 5종’, 라피네르 ‘턴테이블 디퓨저’, 메가텐 ‘캐릭터소닉 유음파칫솔’ 등이 있다.현대프리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5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4주년 기념 라이더 응원하는 '해피커넥트데이' 진행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이 배민커넥트 4주년을 맞아 배달의민족 라이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해피커넥트데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민커넥트 서비스 출시 4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배민커넥트와 함께한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먼저 진행된 해피커넥트데이 오프라인 행사는 ‘도착지에서 배민커넥트를 찾아주세요’라는 주문요청 메시지와 함께 음식을 주문한 우아한청년들이 현장에 도착한 라이더를 숨어있는 응원단과 맞이하는 방식으로 깜짝 이벤트로 진행됐다.현장에서 우아한청년들은 먼저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미니 인터뷰를 통해 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5
락앤락, 美 디자인 어워드 2023 IDEA 본상 수상
㈜락앤락(대표 천해우)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락앤락은 ‘메트로 티머그’와 ‘칫솔 살균기’로 2023 IDEA 디자인 어워드 Home 카테고리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락앤락측에 따르면 수상작 ‘메트로 티머그’는 티팟과 머그잔의 기능을 한데 담은 기능성 텀블러로, 주로 실내에서만 마시던 차 문화를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또한 ‘칫솔 살균기’는 미니멀한 원형 형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집, 학교, 사무실, 여행 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현대백화점, 빈지노 정규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선보여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래퍼 빈지노의 새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디 반 비비(Die Bahn BB)'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7년 만에 발매한 정규 앨범 '노비츠키(NOWITZKI)' 발매를 기념해 패션 편집숍 '하이츠 스토어'와 함께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모자·티셔츠·가방·폰케이스·키링 등 한정판 굿즈와 판매가 종료된 한정판 앨범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쿠팡 PB 패션, 3년 만에 이용 고객 334% 증가…"가성비 제품 판매 주효"
쿠팡은 자체 브랜드(PB) 패션 이용 고객이 론칭 3년만에 334%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현재 쿠팡은 PB 패션 상품들과 외부 업체를 통해 국내에 독점 수입·판매하는 ‘쿠팡 온리(Only)’ 패션 브랜드를 21개 보유하고 있다. 쿠팡이 소개하는 대표 CPLB 브랜드로는 베이스알파에센셜, 캐럿, 롤리트리, 시티파이 등이 있다. 쿠팡측에 따르면 특히 가장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는 곳은 기본 의류(홈웨어 및 이너웨어)를 선보이는 ‘베이스알파에센셜’과 데일리 캐주얼 중심의 ‘캐럿’이다. 두 브랜드 모두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남녀공용 라운드 반팔티로 베이스알파에센셜은 약 70만장, 캐럿은 약 25만 장이 팔렸다. 이에 쿠팡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CJ대한통운, 업계 최초 지능형 CCTV 도입…"한화비전과 업무협약 체결"
CJ대한통운은 업계 최초로 지능형 CCTV를 도입하는 등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안전 관리에 나선다.CJ대한통운은 한화비전과 ‘Eagle Eye(이글아이) 개발 및 물류 최적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현장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물류업 맞춤형으로 학습한 AI(인공지능)가 분석하는 물류 영상 솔루션인 ‘Eagle Eye’를 공동 개발한다는 계획이다.CJ대한통운측 설명에 따르면 이 솔루션을 활용하면 현장 곳곳의 지능형 CCTV를 원격으로 연결해 AI가 실시간으로 현장의 위험 요소를 감지할 수 있으며 지능형 CCTV가 유기적으로 연동돼 하나의 시스템으로 재난, 시설물, 고객 서비스 등 택배 터미널 내 여러 분야를 통합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현대백화점그룹, 6년간 '클래식 유망주' 105명 선발…"9억원 후원"
현대백화점그룹이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 양성사업’을 6년간 진행해, 올해까지 105명의 장학생에게 약 9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차세대 문화예술 인재 양성사업’은 현대백화점그룹과 하트-하트재단이 지난 2018년부터 함께 클래식에 재능이 있는 초·중·고교생을 발굴해 음악적 전문성을 갖춘 차세대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홀로 자신의 꿈을 키워가는 클래식 유망주들에게 장학금 지원을 통한 경제적 지원뿐 아니라, 공연 등을 통해 무대에 오르는 경험을 쌓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이날 오후 7시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선 올해 선발된 장학생들이 참여하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KCC, 친환경 수성 페인트 ‘숲으로 원코트’ 출시
KCC(대표 정몽진)가 친환경 수성 페인트 ‘숲으로 원코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콘크리트, 시멘트 몰탈 등에 칠하는 내부용 수성 페인트로, 주로 건물 내벽 도장 공사에 쓰인다. KCC측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숲으로 원코트’는 일반적으로 2회 이상 도장해야 하는 기존 내부 수성 페인트 제품에 비해 1회 도장만으로 은폐율 99.9% 이상의 외관이 구현되어 도장 시간과 인건비를 줄여 시공비를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또한 신제품은 한국표준협회가 지정한 내부 수성도료 KS규격(KSM6010-2종-2급)을 국내 원코트용 수성도료 중 유일하게 인증받은 제품으로, 환경부에서 인증한 환경표지인증과 항균, 항곰팡이성 공인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SSG닷컴, ‘오마이갓!신선’ 캠페인 시작…"신선식품 스토리텔링 공개"
SSG닷컴이 산지의 이야기를 전하고, 믿고 장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신선식품 스토리텔링 캠페인 ‘오마이갓!신선’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영상 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 프로모션 등을 총망라해 매주 각기 다른 신선식품에 담긴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위해 쓱닷컴은 영상 콘텐츠 3종을 신규 기획했으며 상품별 특성에 따라 검품, 판매되는 과정을 서바이벌 오디션에 빗대어 풀어내거나, 스타 셰프가 산지를 직접 찾아 상품과 레시피를 소개하는 등의 구성으로 프리미엄과 신선의 가치를 재미있고 생생하게 담아낸다는 계획이다.한편 SSG닷컴은 첫 상품으로 샤인머스캣을 선정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뎁 플러스’ 단독 론칭 방송 28일 온에어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8일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DEBB+)’를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측에 따르면 ‘뎁 플러스’는 ‘앤디앤뎁’으로 유명한 뉴욕 출신 윤원정 디자이너가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이다.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겨울 시즌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로 ‘뎁 플러스’를 낙점하고, 니트, 팬츠, 재킷 등 풀 코디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롯데홈쇼핑은 공식모델로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시작해 현재 팔로워 17만 명을 보유한 가상인간 ‘루시’를 발탁했으며 SNS, 유튜브, 버티컬커머스 등 다양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4
이전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재계뉴스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2107억원 조기 지급
대한항공,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사회공헌 활동 관심도↑
카카오뱅크, 시각장애인 위한 '음성 OTP' 도입…취약계층 지원 관심도↑
빗썸, 고객확인 서비스 민간앱으로 확대…고객 관심도↑
SK, 2025 울산포럼 개최…미래도시 혁신 비전 제시
SK온, 전고체 배터리 파일럿 플랜트 준공…SK온 소비자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하이트진로, 최근 2개월간 주류업계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오비맥주 순
2
한진택배, 최근 2개월간 '국제배송' 관심도 1위…우체국택배·CJ대한통운 순
3
현대백화점,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백화점 순
4
다양한 진료 항목 보장 '메리츠화재' 펫보험 관심도 1위…DB손보·현대해상 순
5
혹서기 택배기사 챙긴 'CJ대한통운' 소비자 관심도 1위…우체국·로젠택배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