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9.17(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KCC, 프리미엄 창호 전시장 'The Klenze Gallery' 오픈…"다양한 체험존 마련"
KCC(대표 정재훈)가 최근 하이엔드 창호 Klenze(클렌체)를 앞세워 프리미엄 창호 전시장 'The Klenze Gallery(더 클렌체 갤러리)'를 서울 서초동 본사에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오픈 행사에는 Klenze 모델인 배우 김희선씨와 KCC 정재훈 사장, 건설사 임직원 및 조합 관계자, KCC 창호 대리점 대표, KCC 프로슈머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정재훈 사장과 배우 김희선의 인사말에 이어 테이프 커팅, 전시장 투어, 기념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The Klenze Gallery'는 KCC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공간으로, Klenze를 중심으로 다양한 창호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전시장은 ▲Klenze zone ▲차음 테스트 zone ▲컬러베리에이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롯데홈쇼핑, ‘상생방송’ 상상라이프 론칭…개그맨 홍윤화·김민기 부부 출연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0일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하는 상생 전문 프로그램 ‘상상라이프’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해당 방송은 홈쇼핑 방송 경험이 전혀 없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2013년 상생방송을 시작한 이후 유명인이 고정 출연하는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홈쇼핑은 현재까지 300개 업체가 참여해 1400회 방송, 누적 주문 45만 건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상상라이프’에는 먹방, 일생생활 콘텐츠로 SNS 팔로워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해 우수한 품질을 갖춘 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한섬, 웹드라마 '어른애들' 조회수 300만회 돌파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웹드라마를 통해 MZ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한섬은 최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더한섬닷컴 HANDSOME’에서 선보인 웹드라마 '어른애들'이 4화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넘겼다고 17일 밝혔다. '어른애들' 시청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신규 시청자였으며 이 중 30대 이하 연령대가 60% 이상을 차지했다.'어른애들'은 한섬이 지난 2020년 패션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와 ‘바이트 씨스터즈’ 이후 세번째 선보인 작품으로, 패션업계 30대 여성 직장인들의 다이내믹한 일상과 직장 생활의 애환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드라마다.CJ ENM과 공동·기획 제작된 이번 드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한진, 2023 ESG 보고서 발간…지난해 ESG 전략과 주요 활동 담아
한진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과 성과에 대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첫 발간에 이어 올해에도 ‘2023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7일 밝혔다.보고서에는 ‘녹색물류 기반의 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지속가능성장 체계 구축 및 수송보국 실현’이라는 ESG 핵심 전략을 바탕으로 △친환경 물류체계 구축 및 실천 △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 △책임있는 기업지배구조 구축에 대한 세부 전략, 성과, 계획 등을 상세하게 담았다.보고서는 지난해 ESG 전략과 주요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 목차는 한진의 역사와 비전, 사업활동 등을 담은 △회사소개, ESG 전략 체계와 이해관계자별 주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포토뉴스] 신세계백화점, 닥스XDHL 리조트 컬렉션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여름 시즌을 맞이해 닥스XDHL(이덕형 작가)의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이달 14일부터 2주간 강남점 5층 연결 통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와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 작가와 협업하여 제작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성 세미 오버핏 체크 리조트 셔츠, 남성 세미오버핏 입체자수 리조트 티셔츠, 여성 패커블점퍼 등이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6
쿠팡, '7월 생필품 페어' 오픈…"최대 50% 할인"
쿠팡이 '7월 생필품 페어'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쿠팡 생필품 페어는 쿠팡에서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로, 케라시스, 해피바스, 홈매트, 다우니, 부케가르니, 닥터방기원, 아브카 등 총 6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평소 즐겨 찾았던 생활용품이나 써보고 싶었던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이번 행사에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애용하는 헤어, 바디 제품과 각종 탈취제, 모기 퇴치 용품 등 여름에 특히 필요한 생활용품 1,000여개를 엄선했다.와우 회원이라면 '케라시스' 트리트먼트, '홈매트' 모기약, '아브카' 선크림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반값 특가 행사는 총 4회차에 걸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6
쿠팡, 17일 하루 즉석밥 100원에 판매
쿠팡은 오는 17일 단 하루 ‘즉석식품 반값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쿠팡은 17일 ‘하림 The미식’의 백미밥·귀리쌀밥·오곡밥 세트를 1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하림 The미식’과 함께 다양한 중소중견 제조사의 즉석밥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The미식(하림) ·올가(풀무원)·테이스틴(종근당건강)·그로서리 서울(이그니스) 등 중소 중견 제조사들이 만든 현미·찰보리흑미·병아리콩 곤약밥 등의 즉석밥 제품을 할인한다.‘대신물산’의 현미 곤약밥,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한 ‘아침’의 친환경 즉석밥 ‘가마솥 아침밥’도 할인한다. 가마솥 아침밥은 특수 비닐 파우치에 즉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6
한진그룹, 제2회 일우배 전국탁구대회 개최
故 조양호 한진그룹 선대회장의 호를 딴 ‘일우(一宇)배 전국 탁구대회’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개최됐다. 대회 개회식에는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마케팅총괄 사장, 유승민 대한탁구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대한탁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대한항공이 후원하는 이번 일우배 전국 탁구대회에는 13세 이하 유소년 탁구 꿈나무와 전국 탁구 동호인 등 700여 명의 탁구인들이 참가했다.‘일우배 전국 탁구대회’는 지난 2019년 작고한 조양호 선대회장에 대한 추모사업의 일환이다. 조양호 선대회장의 한국 탁구계에 대한 헌신을 기리고 고인을 추모하는 뜻에서 지난해 처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6
SSG닷컴, ‘푸드 쓱세일’ 행사 열어 당일 배송 식품 최대 50% 할인
SSG닷컴이 단독 기획한 신선식품과 콜드체인 물류 기반의 시간대 지정 당일 배송 서비스를 앞세워 여름철 온라인 장보기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SSG닷컴은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장보기 특화 프로모션 ‘푸드 쓱세일’을 열고, 인기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특히 SSG닷컴은 온라인 전용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NE.O) 권역인 수도권에서는 쓱닷컴이 단독 기획한 신선식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SSG닷컴이 소개하는 대표상품으로는 11브릭스 이상 당도 선별한 ‘부드러운 복숭아(1.5kg)’, ‘팔공산 와촌 후무사자두(1.2kg)’, ‘효온숙성 목장한우 등심 (1+ 등급)’ 등이다. 행사 기간 SSG닷컴은 매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6
락앤락, 도시락·메트로 시리즈 연평균 매출 성장률 최대 99% 달해
락앤락은 도시락(DosiLock) 시리즈와 메트로(Metro) 시리즈 출시 이후 지난 2022년까지 연평균 매출 성장률이 각각 90%, 99%에 달하며, 올해 1분기 매출 성장률 또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1%, 41%나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이에 락앤락측은 고물가로 인한 런치플레이션,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제로 웨이스트 문화 등이 확산되면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락앤락 제품들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분석했다.락앤락은 최근에는 여름을 겨냥해 820㎖ 대용량 사이즈의 ‘메트로 킹’ 텀블러를 새롭게 선보였다으며 해당 상품은 이중 진공 방식으로 보온·보냉 기능을 한층 강화해 여름에도 오래도록 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4
이전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다음
재계뉴스
한화오션, 양밍해운 대형 컨테이너선 7척 수주…한화오션 관심도↑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2107억원 조기 지급
대한항공,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사회공헌 활동 관심도↑
카카오뱅크, 시각장애인 위한 '음성 OTP' 도입…취약계층 지원 관심도↑
빗썸, 고객확인 서비스 민간앱으로 확대…고객 관심도↑
SK, 2025 울산포럼 개최…미래도시 혁신 비전 제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이트진로, 최근 2개월간 주류업계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오비맥주 순
2
한진택배, 최근 2개월간 '국제배송' 관심도 1위…우체국택배·CJ대한통운 순
3
현대백화점,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백화점 순
4
다양한 진료 항목 보장 '메리츠화재' 펫보험 관심도 1위…DB손보·현대해상 순
5
혹서기 택배기사 챙긴 'CJ대한통운' 소비자 관심도 1위…우체국·로젠택배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