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9.17(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쿠팡, 103개 브랜드 참여 '푸드대전' 진행…"최대 73% 할인"
쿠팡이 대표 인기 푸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푸드대전'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하인즈, 마이노멀, 오리온, 켈로그, 티젠 등 총 103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스낵·음료부터 간편식, 영양제까지 약 1,600개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먹거리 할인전을 통해 평소 고객들이 즐겨찾는 제품들을 위주로 엄선, 최대 73%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쿠팡 와우 회원은 이날 단 하루동안 선착순으로 하인즈 파스타 소스 4종과 마이노멀 마요네즈 한정 수량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9
스타필드, 야놀자·배달의민족과 함께 '바캉스 콘텐츠' 선보여
스타필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스타필드로 떠나는 여름 여행(SUMMER TRIP to STARFIELD)’을 콘셉트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스타필드 하남은 ‘야놀자’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마켓’을 열고 환전소 테마 부스를 시작으로 베트남, 태국, 괌, 일본 등 세계 각지의 마켓을 재현한다. 괌의 과일가게를 모티브로 한 굿즈샵에서는 망고, 파인애플, 코코넛, 두리안 등 과일 모양 굿즈들을 선보이며 일본 오사카 콘셉트의 복권샵에서는 당첨 확률 100%인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해외여행 게임존에서는 여행지 물가 맞추기 퀴즈와 비행기 멀리 날리기, 나만의 여권 꾸미기 등의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스타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9
인터파크쇼핑 ‘더쎈위크’, 6월 실적↑…"LG생활건강·유한킴벌리와 협업"
인터파크쇼핑은 매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3일간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는 '더쎈위크'가 지난달 역대급 실적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더쎈위크가 진행되기 전 주 같은 기간의 브랜드 거래액과 비교하면, 먼저 지난달 둘째 주에 진행된 코카콜라 브랜드의 경우 더쎈위크 기간 거래액이 19배, 지난달 셋째 주 진행된 쿤달은 36배, 넷째 주 진행된 크록스는 3배가 각각 증가했다.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이달 '더쎈위크'도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9일까지는 LG생활건강의 제품이 선착순 체험 팩과 할인쿠폰 팩, 단독 사은품 등 역대급 혜택으로 판매된다. LG생활건강의 히트 브랜드 피지오겔, 실크테라피, 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8
쿠팡 고객센터, AI 활용 상담 고객만족도 90% 육박
쿠팡은 고객센터가 AI를 활용한 상담사 연결 및 원클릭 문의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국내 유통사 중 유일하게 채팅, 전화 모두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채널을 운영한다. 고객은 365일 1년 내내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상담원과 소통하기까지 ARS를 통해 오래 대기해야 하는 일반적인 고객센터와는 달리 쿠팡은 반품, 교환, 환불, 상담원 연결 모두 쿠팡 앱을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고객센터의 상담 범위도 넓혔다. 오픈마켓 특성상 고객이 오픈마켓 제품에 대해 문의를 할 때 구체적인 상담을 진행하는 데에 어려움이 많았다. 기존에는 고객이 셀러와 직접 소통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우아한청년들, 안전 캠페인 실시…매달 15일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 지정
배달의민족의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매달 15일을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로 정하고, 라이더의 안전인식 함양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우아한청년들은 배달의민족 라이더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만큼 배달종사자의 안전운행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 캠페인을 시작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에 진행된 장마·폭염 대비 물품지원뿐 아니라 안전운전 수칙 교육, 안전인식 확산 등 라이더 안전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첫 번째로 진행된 이달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에서는 연일 지속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KCC, 프리미엄 창호 전시장 'The Klenze Gallery' 오픈…"다양한 체험존 마련"
KCC(대표 정재훈)가 최근 하이엔드 창호 Klenze(클렌체)를 앞세워 프리미엄 창호 전시장 'The Klenze Gallery(더 클렌체 갤러리)'를 서울 서초동 본사에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오픈 행사에는 Klenze 모델인 배우 김희선씨와 KCC 정재훈 사장, 건설사 임직원 및 조합 관계자, KCC 창호 대리점 대표, KCC 프로슈머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정재훈 사장과 배우 김희선의 인사말에 이어 테이프 커팅, 전시장 투어, 기념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The Klenze Gallery'는 KCC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공간으로, Klenze를 중심으로 다양한 창호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전시장은 ▲Klenze zone ▲차음 테스트 zone ▲컬러베리에이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롯데홈쇼핑, ‘상생방송’ 상상라이프 론칭…개그맨 홍윤화·김민기 부부 출연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0일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하는 상생 전문 프로그램 ‘상상라이프’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해당 방송은 홈쇼핑 방송 경험이 전혀 없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2013년 상생방송을 시작한 이후 유명인이 고정 출연하는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홈쇼핑은 현재까지 300개 업체가 참여해 1400회 방송, 누적 주문 45만 건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상상라이프’에는 먹방, 일생생활 콘텐츠로 SNS 팔로워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해 우수한 품질을 갖춘 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한섬, 웹드라마 '어른애들' 조회수 300만회 돌파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웹드라마를 통해 MZ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한섬은 최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더한섬닷컴 HANDSOME’에서 선보인 웹드라마 '어른애들'이 4화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넘겼다고 17일 밝혔다. '어른애들' 시청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신규 시청자였으며 이 중 30대 이하 연령대가 60% 이상을 차지했다.'어른애들'은 한섬이 지난 2020년 패션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와 ‘바이트 씨스터즈’ 이후 세번째 선보인 작품으로, 패션업계 30대 여성 직장인들의 다이내믹한 일상과 직장 생활의 애환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드라마다.CJ ENM과 공동·기획 제작된 이번 드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한진, 2023 ESG 보고서 발간…지난해 ESG 전략과 주요 활동 담아
한진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과 성과에 대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첫 발간에 이어 올해에도 ‘2023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7일 밝혔다.보고서에는 ‘녹색물류 기반의 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지속가능성장 체계 구축 및 수송보국 실현’이라는 ESG 핵심 전략을 바탕으로 △친환경 물류체계 구축 및 실천 △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 △책임있는 기업지배구조 구축에 대한 세부 전략, 성과, 계획 등을 상세하게 담았다.보고서는 지난해 ESG 전략과 주요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 목차는 한진의 역사와 비전, 사업활동 등을 담은 △회사소개, ESG 전략 체계와 이해관계자별 주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7
[포토뉴스] 신세계백화점, 닥스XDHL 리조트 컬렉션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여름 시즌을 맞이해 닥스XDHL(이덕형 작가)의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이달 14일부터 2주간 강남점 5층 연결 통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와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 작가와 협업하여 제작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성 세미 오버핏 체크 리조트 셔츠, 남성 세미오버핏 입체자수 리조트 티셔츠, 여성 패커블점퍼 등이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6
이전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다음
재계뉴스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최우선 정책 과제로 고용·노동 꼽아"
한화오션, 양밍해운 대형 컨테이너선 7척 수주…한화오션 관심도↑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2107억원 조기 지급
대한항공,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사회공헌 활동 관심도↑
카카오뱅크, 시각장애인 위한 '음성 OTP' 도입…취약계층 지원 관심도↑
빗썸, 고객확인 서비스 민간앱으로 확대…고객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하이트진로, 최근 2개월간 주류업계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오비맥주 순
2
한진택배, 최근 2개월간 '국제배송' 관심도 1위…우체국택배·CJ대한통운 순
3
현대백화점,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백화점 순
4
다양한 진료 항목 보장 '메리츠화재' 펫보험 관심도 1위…DB손보·현대해상 순
5
혹서기 택배기사 챙긴 'CJ대한통운' 소비자 관심도 1위…우체국·로젠택배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