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8(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百 더현대서울, 한국관광공사와 'K-컬처 릴레이 팝업행사' 개최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14일간 더현대 서울 지하2층에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한 K-컬처 릴레이 팝업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K-팝(POP) 아이돌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팝업존 ▲K-패션·뷰티 팝업존 ▲더현대 서울 피규어, 부채 등 K-굿즈 ▲김현정 작가가 참여하는 K-ART 전시 행사 ▲K-푸드 콘텐츠 등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진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K-콘텐츠와 업계 최고 수준의 외국인 쇼핑 편의를 앞세워 한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10
한샘, 주당 1500원 현금 배당 결정…"주주환원 정책 4분기 만에 재개"
㈜한샘(대표 김유진)이 이사회를 열어 2분기 분기배당을 진행, 1주당 1,500원의 현금 분기배당을 의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배당기준일은 6월 30일이며, 지급일은 8월 25일 예정이다.한샘의 분기배당은 지난 22년 2분기를 마지막으로 진행한 이래 4분기 만에 처음이다. 한샘은 “하반기 부동산 주택매매거래량 회복세와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는 회사의 전략 방향에 따라 현금흐름이 개선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10
한샘,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열어 500여종 상품 선보인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인테리어 공사∙가구∙생활용품 분야 약 500종의 상품을 모아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쌤페스타는 인테리어 공사, 가구, 생활용품 분야를 총 망라한 대규모 할인 행사로 한샘은 최근 이사 철과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집을 새 단장하려는 고객들이 더욱 부담 없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한샘은 각 카테고리 별로 인기 순위 15위까지의 상품 중 행사 상품을 엄선해 오는 9월 11일까지 한샘몰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되는 할인 상품은 기존 약 190종에서 약 500종으로 확대됐으며 침구, 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10
배민 서빙로봇, 매드포갈릭·TGI에서도 만난다…"스마트 레스토랑 현실화"
우아한형제들의 자회사 ㈜비-로보틱스(대표 김민수)는 지난 9일 외식운영 데이터 전문기업 데이터온(대표 윤나라, 정호성)과 외식 전문 브랜드 운영사 MFG코리아와 함께 스마트 외식매장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비-로보틱스의 서빙로봇 운영 및 기술력과 데이터온의 외식 매장 내 디지털 서비스를 결합해 스마트 레스토랑을 현실화한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데이터온은 태블릿PC를 통해 메뉴를 주문하는 ‘탭오더’, POS매출 연동 등을 통해 외식경영 관리를 지원하는 ‘RMS’등 외식 매장 운영 효율화를 위한 디지털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는 업체다. MFG코리아는 매드포갈릭, TGI프라이데이스, 엠스테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10
지누스, 美 아마존서 단일 행사 역대 매출…"이틀 만에 매출 560억원 달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가 미국 온라인몰 ‘아마존(Amazon)'의 대표 할인 행사 ‘프라임 데이(Prime Day)’에 참가해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달 11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행사에서 지누스는 총 560억원(4,4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그룹측에 따르면 이는 지난해 행사 매출(2,820만 달러)보다 56.3% 늘어난 규모로 단일 행사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행사 이틀 만에 30여 만개에 달하는 매트리스 및 가구가 판매됐다"며 "기존 미국 유통업체들이 보유하고 있던 재고 물량 상당수가 소진되며 신규 제품 주문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10
롯데홈쇼핑,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 열어 LBL 등 가을 신상품 선보인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어 단독 패션 브랜드들의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롯데홈쇼핑측에 따르면 올해 가을/겨울 패션 전략은 ‘상품 및 판매채널 다양화’로, ▲신규 브랜드 론칭 통한 단독 브랜드 확대 ▲브랜드별 품목 다양화 ▲멀티채널 판로 확장 통해 패션 명가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롯데홈쇼핑은 이번 시즌 총 13개 브랜드를 운영, 상품 수도 2배 이상 늘려 선보이며 자사 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버티컬커머스, SNS, 팝업스토어 등으로 판매 채널 확대 및 MZ세대 특화 라인 론칭, 인플루언서 협업 등을 통해 고객 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10
NS홈쇼핑, 말복 맞아 40개 협력사에 삼계탕 304인분 전달
NS홈쇼핑이 말복을 맞아 40개사의 온라인몰 및 쇼핑북 협력사에 304인분의 삼계탕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폭염 속에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협력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NS홈쇼핑은 NS몰과 NS쇼핑북 등 우수 협력사 40개 사에 '하림e닭 삼계탕'과 함께 조항목 대표이사의 감사 메시지를 전달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파트너와 함께 대규모로 성장하는 NS홈쇼핑이 될 수 있도록 소통과 공감 활동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10
쓱닷컴, 구매부터 선물까지 모바일로 가능한 ‘SSG상품권’ 출시
SSG닷컴이 전자화폐 ‘SSG머니’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상품권 ‘SSG상품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SSG상품권’은 1·3·5·10·20·30·50만원 권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신세계그룹 관계사 가맹점을 비롯한 모든 SSG머니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SSG닷컴은 ‘SSG상품권’이 구매와 선물부터 SSG머니 충전, 사용까지 모두 모바일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편의성을 특징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상품권 구매와 선물은 쓱닷컴에서 가능하며 판매처는 점진적으로 확대될 계획이다.또한 SSG닷컴은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SSG상품권 최대 50만원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 쓱닷컴 통합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10
신세계百, 2분기 매출액 6,284억원…"10분기 연속 성장"
신세계는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 5,759억원, 영업이익은 1,496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상반기 누계 매출액은 3조 1,393억원, 영업이익은 3,020억원를 기록했다. 이번 실적은 물가상승, 금리인상 등 위축된 소비심리 속에서도 백화점의 외형 성장과 디에프, 센트럴시티 등 연결 회사들의 영업이익이 개선됐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먼저 백화점 사업의 올 2분기 매출액은 6,284억원으로 지난해 2분기 대비 0.8% 늘었으며 이로써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021년 1분기 이후 10분기 연속 성장 중이라고 전했다. 신세계디에프는 올 2분기 매출액 4,851억원, 영업이익은 402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경영을 이어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9
CJ대한통운,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스코프3 관리 강화"
CJ대한통운이 글로벌 ESG 기준에 선제적으로 대응함으로써 물류업 총체의 지속가능 역량 강화에 나섰다. CJ대한통운은 지난 한 해 동안의 ESG 경영 성과를 담은 7번째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는 ‘WE DELIVER THE SUSTAINABLE FUTURE’ 라는 슬로건 아래,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물류 서비스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전달하는 기업을 목표로 한 활동을 담았다. 또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친환경 물류 ▲상생 생태계 조성 ▲신성장동력 확보를 ESG경영전략의 3대 추진방향으로 선정하고 각 분야에 대한 실적을 공개했다. 대표적으로 친환경 물류 분야에서는 ▲플라스틱 재활용 자원순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9
이전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