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8(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한섬 ‘타임’, 론칭 30주년 기념 패션쇼 ‘플레이 타임'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임(TIME)’ 론칭 30주년 기념 패션쇼 '플레이 타임(PLAY TIME)'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에서 한섬 타임은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신규 론칭한 '더 타임(THE TIME)' 라인의 가을·겨울 시즌 제품 50여 종을 공개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코웨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브랜드 가치 전년比 5.3% ↑"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23)’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5.3% 증가한 1조 2,531억 원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종합 브랜드 순위는 전년과 동일한 24위에 이름을 올렸다. 코웨이 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쿠팡, 160개 브랜드 참여 ‘펫스티벌’ 진행…"최대 77% 할인"
쿠팡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해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LOVE PET! LOVE 펫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의 참여 브랜드는 하림펫푸드,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사조, 래핑찰리, 딩동펫 등 총 160여개에 이르며 쿠팡측이 소개한 대표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1개입 1.6kg ▲이즈칸 캣 그레인프리 유리너리 5kg ▲리스펫랩 강아지 해충방지 산책스프레이 200g 등이 있다. 쿠팡은 로켓배송 제품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와우회원 전용 기간 한정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율은 최대 77%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쿠팡은 ‘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혹서기 근로자 건강예방 나서…"아이스팩 처리 전담 추가인력 투입"
쿠팡의 물류배송 전문 자회사인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혹서기 근로자 건강 예방 활동 강화와 함께 배송 인력 업무 부담 경감 방안을 소개한다고 6일 밝혔다. CLS는 물류 캠프가 아닌 외부에서 배송을 해야 하는 쿠팡친구들을 위해 배송 시 가지고 갈 수 있는 생수와 이온 음료, 식염 포도당 등을 지급하고 있다. 특히 CLS는이동 중에도 생수와 이온 음료를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는 보냉백을 지급하고 만족도에 따라 쿨토시, 쿨스카프, 텀블러, 헤어밴드, 스포츠 타월, 얼음컵 등도 현장 상황에 맞게 지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CLS는 직원이 아니지만 캠프 등을 방문하는 외부 택배기사(퀵플렉서)에 대해서도 CLS는 생수 등을 지급하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신라면세점, 새단장 마친 프레스티지 라운지서 '에스티 로더 VIP 행사' 열어
신라면세점이 서울점에 새롭게 단장한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에스티 로더와 VIP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4일부터 이틀간 VIP 고객 약 70명을 대상으로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리-뉴트리브 VIP 초청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고객 앞에서 리-뉴트리브 라인 주요 제품을 활용한 홈스파 뷰티팁을 소개한 후, 에스티 로더의 프리미엄 향수 라인인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 소개 및 퍼스널 향수를 이용한 디퓨저 체험을 진행하고 리-뉴트리브 스페셜 핸드 마사지를 받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는 리-뉴트리브 디럭스 4종 세트와 리-뉴트리브 전용 파우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롯데홈쇼핑, ‘패션 랭크쇼’로 고객 마음 잡았다…"주문액 2배 늘어"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5월 선보인 패션 전문 프로그램 ‘패션 랭크쇼’의 동시간대 주문고객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패션 랭크쇼’는 한 주 간 인기 있었던 패션 방송을 숏폼 형태로 편집해 TV홈쇼핑 생방송에서 한번에 보여주며 고객과 실시간 소통을 기반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쇼호스트는 주문건수가 높고, 고객 반응이 좋았던 상품을 10여 개 선정해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40분부터 2시간 동안 판매한다.롯데홈쇼핑은 프로그램 론칭 이후 동시간대 주문 고객은 3배, 시청률은 2배 이상 증가했으며,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은 22배 이상 늘었다고 전했다.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 팬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우아한청년들, 배달노조와 단체협약 체결..."플랫폼 라이더 상생 지원제도 본격 개시"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배달플랫폼노동조합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조인식을 열고 2023년 단체교섭 협상안에 최종 서명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우아한청년들과 배달플랫폼노조는 지난달 2일 라이더에 대한 지원 수준을 강화한 상생 지원제도의 신설을 중심으로 협의점을 도출해 잠정 합의에 성공했으며 이후 세부 사항 조율과 협상안에 대한 조합원 투표를 거쳐 이날 최종적으로 교섭을 타결하게 됐다.이번 협상안을 통해 우아한청년들은 원하는 때에 자유롭게 운행하는 플랫폼 라이더의 특성을 고려한 ‘플랫폼 라이더 상생 지원제도’를 운영하게 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5
현대홈쇼핑, 중소협력사 9곳과 ‘2023 프랑크푸르트 한류박람회’ 참가
현대홈쇼핑은 지난달 29, 30일 이틀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된 ‘2023 프랑크푸르트 한류박람회’에 중소협력사 9곳과 참가해 총 690만달러(약 90억원)의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Messe Frankfurt) 전시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국토교통부‧중소벤처기업부‧농림축산식품부‧문화체육관광부 등이 공동 주최하고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한국관광공사 등이 주관하는 산업‧문화 융합 행사다. 국내 홈쇼핑 업체 중에서는 현대홈쇼핑이 유일하게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는 독일을 비롯해 유럽 200여 개 업체 바이어들과 현지 관람객 1만 5,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5
인터파크쇼핑, 해외 여행서적 판매량 35% ↑…"유럽 관련 도서 판매율 높아"
인터파크도서가 상반기 여행분야 도서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상반기 대비 거래액은 35%, 판매권수는 28% 각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인터파크도서측 설명에 따르면 같은 기간, 여행 서적의 신간 출간은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17% 증가했다. 판매된 여행 서적을 지역별로 분류했을때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지역은 유럽으로 49%의 비중이었고, 일본(24%), 동남아(10%), 국내(8%), 미국/캐나다(6%), 호주/뉴질랜드(3%)의 순서로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여행 분야 2023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1위~5위는 ▲프렌즈 이탈리아(2023~2024), ▲프렌즈 스페인 포르투갈 (2022~2023), ▲프렌즈 동유럽('19~'20) (Season 9), ▲리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5
한섬 ‘타임’, 브랜드 론칭 30주년 기념 패션쇼 열어 글로벌 고객사 공략 나선다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은 국내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글로벌 패션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섬은 타임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신규 라인 ‘더 타임(THE TIME)’을 론칭, 오는 6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국내외 유통·해외 패션 관계자, 우수 고객 등을 초청해 패션쇼(플레이타임(PLAY TIME))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한섬이 지난 1987년 창사 이후 자체 패션쇼를 여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한섬은 이번 패션쇼에서 국내외 패션·유통 관계자들과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타임의 시그니처 제품인 테일러링 재킷 등을 재해석한 가을·겨울 시즌 제품 총 100여 종 가운데 50여 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5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