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9(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 선봬
애경산업의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에서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DAILY RELIEF REPAIR CREAM)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피부 본연의 힘인 ‘자생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진정 보습 크림이다.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북유럽산 자작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순도 98%의 ‘베툴린’(Betulin)성분과 해바라기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등 100% 천연 성분을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으며,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가장 높은 안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11번가, '해-삐 크리스마스' 행사 열어 1,000여개 상품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는 22일까지 ‘해-삐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해 ▲파티용품 ▲선물(스마트디지털, 명품, 리빙) ▲푸드(밀키트, 간편식) ▲패션잡화 ▲장난감 ▲여행/공연티켓 등 총 6개 테마 내 1,000여개 상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계속되는 외식물가 상승 여파로 레스토랑 대신 집에서 홈파티, 혼파티(나홀로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고, 11번가는 프리미엄 식재료 등을 산지 생산자와 협업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대표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우니’, ‘손질 단새우’, ‘알배기 열빙어’, ‘캐나다산 라이브 랍스타’, ‘레드 킹크랩’, ‘감바스 밀키트’ 등으로, ‘스태비아 방울토마토’, ‘태국산 남독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코카-콜라, 자원순환 환경 캠페인 '원더플' 시즌 3 종료…"22.5톤 페트병 리사이클링"
한국 코카-콜라는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자원순환을 위한 환경 캠페인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3을 최근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에서는 가정과 사무실 등에서 참여 가능한 온라인 캠페인을 중심으로 이마트, 블랙야크 매장에서 오프라인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참가자들로부터 총 22.5톤의 투명 음료 페트병을 수거했다. 이는 500ml 페트병 163만 개에 달하는 양으로, 수거된 페트병은 리사이클링 굿즈인 ‘코카-콜라 보랭 캠핑의자’로 만들어져 참가자들에게 재전달됐으며 일부는 국내 아동복지시설에서 필요한 물품으로 재탄생돼 기부됐다.이번 시즌은 참가자들의 실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NS홈쇼핑, CCM인증 명예의 전당 헌액…"디지털 컨택센터 선진화 시스템구축"
NS홈쇼핑이 지난 9일 한국소비자원 주관으로 열린 ‘2022년 CCM우수 인증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7년 연속으로 인증을 받아 ‘명예의전당’에 헌액됐다고 12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gement)인증은 기업이 소비자 중심의 기업 경영 활동을 실시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실천하는지에 대한 평가 및 인증하는 국가 공인제도로 2년마다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지난 2009년부터 인증 받아 12년간 인증을 유지해왔으며 이번 ‘명예의전당’에 올랐다.NS홈쇼핑은 내부위원 4명과 외부위원 6명으로 구성된 제1기 ‘소비자 불만처리위원회 출범(20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롯데홈쇼핑, 올 히트상품 톱10 리오프닝에 패션·뷰티 소비↑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12일, 주문수량을 기준으로 2022년 히트상품 TOP10을 집계한 결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인한 야외 활동 증가, 리오프닝 영향으로 외출 관련 패션, 뷰티상품에 소비가 집중됐다고 밝혔다.작년에 비해 외출 빈도가 잦아지며 패션의류, 이미용품, 스포츠/레저 상품이 가장 신장한 상품군으로 꼽힌다. 히트상품 TOP10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 단독 패션 브랜드는 리오프닝을 겨냥해 지난해 보다 상품수 30% 이상, 물량도 2배 이상 확대됐다. 뷰티상품도 2년 만에 상위권에 대거 진입했으며, 식품은 여행 등 야외활동 증가로 가정간편식 선호가 지속됐다. 레포츠의류는 TOP20순위 절반 이상을 차지, 올해 반도체 이슈로 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벨리곰, 다이어리 에세이 '돈 워리, 비 벨리' 출간 기념 사인회 마쳐
120만 팬덤을 보유한 캐릭터 ‘벨리곰’이 다이어리 에세이 ‘돈 워리, 비 벨리’ 출간을 기념해 지난 10일 서울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사인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벨리곰’ 다이어리 에세이는 ‘일상 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벨리곰’의 세계관에 맞춰 매일 쓰는 다이어리를 통해 일상 속에 행복을 주자는 취지에서 제작됐다. ‘벨리곰’이 직접 선정한 12개의 해시태그 키워드와 힐링 메시지를 비롯해 네 컷 만화, 깜짝 카메라 화면 밖 비하인드 컷 등으로 구성됐다.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된 팬사인회에는 시작 전부터 ‘벨리곰’을 보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실제로 보니 더 귀엽다.’, ‘서점에 왔다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SSG닷컴, 연말 맞아 '원더풀 홀리데이 위드' 프로모션…"유아동·뷰티 위주로 진행"
SSG닷컴은 12일부터 유아동 · 뷰티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 위주로 구성한 행사를 일제히 실시하며 연말 기프트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원더풀 홀리데이 위드 SS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 유아동 유명 브랜드부터 홈파티 먹거리, 트리, 가랜드 등 겨울 시즌 장식용품에 이르기까지 카테고리별로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더 기프트 가이드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도 열린다. 신세계백화점 상품에 적용 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NS홈쇼핑, 올해 베스트 10 상품 선정…"1위 쿡셀후라이팬 세트"
NS홈쇼핑이 12일 2022년 한 해 동안(2022년 1월1일~12월 4일) 판매 건 수를 기준으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발표했다.NS홈쇼핑은 올 1월1일부터 12월 4일까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상품의 총 주문수량을 기준으로 베스트 10 상품을 발표했다. NS홈쇼핑은 TV홈쇼핑 소비자들은 엔데믹과 고물가 상황이 겹치며 집에서 생활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상품들을 주로 찾았다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NS홈쇼핑의 올해 주문 건 수 기준 베스트 1위 상품은 주방 상품인 ‘쿡셀후라이팬 세트’(약20만8천 건)이 선정됐다. 주방 상품으로는10위에 ‘AM다지기’도 이름을 올렸다. 또한, 마스크를 착용하는 생활이 이어지며 메이크업 색조 상품보다도 스킨케어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롯데면세점, 3분기 면세점 관심도 톱…현대백화점면세점, 지점당 정보량 1위
롯데면세점이 면세점 브랜드 7곳 중 올 3분기 가장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한 지점당 평균 정보량의 경우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단연 1위를 차지했다.12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면세점 브랜드 7개사의 관심도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롯데면세점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1만1,754건의 정보량을 나타내며 1위를 차지했다. 롯데면세점은 호텔롯데가 운영하고 있으며 명동본점을 포함해 국내에만 8개 지점을 두고 있어 한 지점당 평균 정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LG생활건강,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평가서 '개인용품' 글로벌 1위 선정
LG생활건강은 ‘2022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이하 DJSI)’ 평가에서 5년 연속 DJSI World에 편입되었으며 ‘개인용품’ 섹터 세계 1위에 선정되었다고 11일 밝혔다.글로벌 금융정보 제공기관인 S&P Global(S&P Dow Jones Indices, Sustainable 1)에서 발표하는 DJSI와 CSA(Corporate Sustainability Assessment)는 지속가능성 평가 및 투자 분야에서 전세계적인 공신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DJSI 월드지수는 전 세계 유동시가총액 상위 2,500대 기업 중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수준 상위 약 10% 기업만이 편입 될 수 있다는 것이 LG생활건강측의 설명이다. 이번 평가에서 LG생활건강이 1위에 오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1
이전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