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물류·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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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은 연일 치솟는 물가 탓에 엔데믹에도 외식 대신 집밥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주요 식재료 가격 상승으로 밥상 물가 역시 만만치 않다 보니, 상대적으로 저렴한 상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장보기로 수요가 몰리는 추세다.G마켓이 지난 3분기(7·1~9·30) 기준 상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신선 식재료 및 가공식품의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크게 증가했다. 주요 신선식품의 판매가 크게 늘었으며 쌀 판매량은 지난해보다 22% 증가, 포장김치는 21%, 닭고기·계란(68%), 돼지고기(28%), 소고기(23%) 등 꼭 육류의 판매도 모두 증가했으며, 마늘(30%), 양파(29%), 버섯·나물류(24%), 젓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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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은 오는 23일까지 '슈퍼세일위크' 3주 차 행사를 통해 생활 및 주방가전 용품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한 달간 일주일 간격으로 진행되고 있는 쿠팡 '슈퍼세일위크'는 그동안 세부 카테고리별로 진행되던 가전제품 프로모션을 일원화한 기획전으로 이번 3주 차 행사에서는 히터, 전기요, 전자레인지, 드라이기, 스팀다리미, 면도기, 비데 등 생활 및 주방가전 용품을 대상으로 한다.대표 상품으로는 '클래파 전기요', '클래파 에코 히터', '한일전기 극세사 미피 전기요', '한경희 PTC 스탠드 온풍기' 등 각종 난방가전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SK매직 에코 2구 가스레인지', '쿠첸 압력밥솥 6인용', '필립스 라테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