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1(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이디야커피, 전국 단위 디저트 기부 진행
이디야커피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자사 제품을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이디야커피는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약 1억 원 규모의 디저트를 아동, 노인, 장애인 등 각종 복지기관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생활 주변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기부된 제품은 전국 각지의 아동복지시설, 노인복지관, 장애인 복지기관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으로 전달돼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했다.이디야커피는 이번 활동에 앞서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양성 지원, 평택 장애인 기술 지원센터 후원, 광주 미혼모자시설 지원 등 꾸준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이어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2025'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역사 강사 최태성 출연
NS홈쇼핑과 익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NS푸드페스타 2025'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린다. 올해 'NS푸드페스타 2025'에는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역사 강사 최태성이 무대에 올라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행사 첫날인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국내 급식 분야 요리 전문가인 이미영 셰프가 무대에 올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전통의 맛과 현대적인 조리법을 접목한 레시피가 공개돼, 관람객들이 눈과 입으로 즐기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시연 과정은 가까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메뉴는 현장에서 시식 기회도 제공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미감수’ 美 소매마트 ‘타겟’ 입점…"재구매 이어지며 매출 급신장"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최근 미국 전역 1900여개 매장을 보유한 타겟에 미감수 6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타겟은 각 매장이 대부분의 가정과 10마일(16km) 이내 거리에 있을 정도로 현지 소비자의 일상과 밀접한 미국 대표 소매 채널이다. 이번에 타겟에 들어간 미감수 6종은 인기 제품인 클렌징 폼과 오일, 티슈 외에도 세럼, 크림, 아이크림 등이다. 미감수 라인은 북미 아마존에서 월 평균 3만3000여개씩 판매되는 인기 제품으로 일찌감치 오프라인 입점이 예고됐다. 실제로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월마트(캐나다)에 이어 월그린스, CVS(이상 미국) 등에 미감수 제품군을 론칭했다. 올해 10월에는 캐나다 코스트코에도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배달의민족 "서울 전통 시장 대표 음식, 배민 할인 쿠폰으로 즐기세요"
배달의민족(배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시 소재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지원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서울시 주최로 2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열리는 '추석명절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 할인 판매전'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민은 이번 사업에 선정된 전통시장, 골목형상점가 11곳의 241개 점포를 대상으로 고객들이 음식 배달과 픽업 주문 시 각각 사용 가능한 3000원·5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상 시장은 강남개포시장, 영동전통시장, 건리단길 상점가,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 이수미로골목형상점가, 행당시장상점가, 왕십리무학봉상점가, 금남시장, 성수역 골목형 상점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CJ프레시웨이, 가을 시즌 골프장서 ‘옥토버페스트’ 비어 페스티벌 연다
CJ프레시웨이가 골프장 가을 성수기를 맞아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옥토버페스트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맥주 축제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오는 20일부터 10월 말까지 CJ프레시웨이가 식음 서비스를 운영하는 골프장 10여 곳에서 진행된다.'옥토버페스트 비어 페스티벌'은 △이벤트 시그니처 메뉴 △시즌 한정 맥주 △다양한 이벤트의 조합으로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이 독일 현지의 맛과 축제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이벤트 시그니처 메뉴 '옥토버페스트 플래터'는 맥주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안주들로 풍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신라면세점, 추석연휴 앞두고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이 지난15일부터 오는 10월 12일까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객을 위한 대규모 쇼핑 축제 '신라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신라면세점 최초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메가 쇼핑 축제로, 상품 할인부터 경품 추첨, 적립금 증정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로그인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신라 로또 이벤트'를 통해 매주 최대 1천만원씩 총 3천만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랜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1주년 맞아 고객 초청 쿠킹 클래스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18일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요즘쇼핑 유리네'는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이유리가 직접 엄선한 식품, 리빙 상품을 최저가 수준의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론칭 이후 꾸준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쿠킹클래스는 서울 강남구 '휘슬러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 이유리는 휘슬러 전속 서수지 셰프와 함께 올해 방송에서 판매 예정인 '휘슬러 레비탈 플러스 레드' 프라이팬 3종을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우아한형제들 ‘배민트렌드 2025 가을·겨울편’ 공개…"개인 취향 트렌드 강화"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배민 주문 데이터와 이용 고객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 외식업 트렌드를 미리 예측해보는 '배민트렌드 2025 가을·겨울편'을 발행한다고 19일 밝혔다.배민트렌드는 외식업계 주요 화두를 꼽아 배민 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업계 트렌드를 소개하고, 파트너(외식업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콘텐츠다. 봄·여름, 가을·겨울 편으로 연 2회 온라인 발행되며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이번 편은 지난 8월 배민 이용 고객 1만2832명 대상 설문조사와, 2025년 상반기(1 ~ 6월) 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지난 봄·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현대백화점 "이번 추석 명절엔 한우 선물 어떠세요"
현대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판매 기간인 다음달 5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점포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판매 기간 현대백화점은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1++등급 프리미엄 한우부터 10만원대 실속형 한우세트까지 총 110개 품목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현대명품 한우 특(特)'(1++등급, 구이용 갈비 1.2kg, 등심스테이크 1kg, 안심로스·채끝로스 각 400g, 살치살로스·치마살·부채살 각 200g), '현대 한우 소담 정(情)'( 1등급, 등심로스 200g×2, 불고기 200g×2) 등이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SPC그룹, 가을 풍미 가득 담은 무화과 신제품들 선보여
가을을 맞아 식품업계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SPC그룹은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철 과일 무화과를 활용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무화과는 풍부한 식이섬유로 ‘웰니스 과일’로도 불리며,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디저트•샐러드•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도가 높다.파리크라상은 총 8종의 무화과 제품을 소개했다. △제철 무화과를 듬뿍 올린 ‘무화과 생크림 케이크’ △바삭한 타르트 위에 생치즈 무스와 신선한 무화과를 올린 ‘무화과 타르트’ △크림치즈와 생무화과가 조화를 이루는 ‘무화과 크림치즈 페스츄리’ △카라멜라이즈드 견과류와 건무화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2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3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4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5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