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9(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신세계사이먼 아울렛, 각 지점 ‘할로윈 캐릭터 유니버스’ 진행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아울렛이 오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핼러윈 캐릭터 유니버스’를 통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신세계사이먼 아울렛은 핼러윈 캐릭터 유니버스에서 초코사이다 더쿠, 빌리프 빌리, 젤리크루 국캐대표 TOP10 등의 캐릭터와 협업으로 대형 조형물 및 포토존을 조성했으며, 핼러윈 시즌의 테마파크와 같은 분위기를 구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여주 아울렛은 미국의 클래식한 펌킨 농장을 콘셉트로 공간을 연출하며, 콘텐츠 창작 스튜디오 초코사이다와 함께 더쿠(DUCKOO) 캐릭터도 함께 선보인다.파주 아울렛에서는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함께 ‘Belif Universe in Hallowee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9
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그룹과 맞손 글로벌 비대면 상담서비스 오픈
신라면세점이 29일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협업해 전 세계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라뷰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쇼핑의 특징인 섬세한 고객별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비대면)으로 구현하여 ‘온 ·오프 경계를 허문 연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라뷰ON의 핵심이다. 신라면세점 라뷰ON은 모바일 앱,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세계 면세업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제공되는 ‘라뷰ON’ 서비스는 화상 상담 서비스인 ‘페이스ON’과 채팅 상담 서비스인 ‘채팅ON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9
롯데홈쇼핑, '포바이포'와 가상모델 '루시’ 라이브 커머스 사업 위해 맞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실감형 콘텐츠 제작 기업 ‘포바이포’와 디지털 휴먼 커머스 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홈쇼핑 신성빈 마케팅본부장, 이보현 미디어사업부문장, 포바이포 윤준호 대표, 임정현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디지털 휴먼 콘텐츠 제작△디지털 휴먼 기반의 커머스 사업 수행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가상모델 ‘루시’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수준으로 고도화해 연내에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데뷔시킬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가상모델이 고객과 실시간 소통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9
SSG닷컴, 전국 농가 못난이 과일·채소 기획전 진행…"지역 물가 안정 지원"
SSG닷컴은 오는 10월 5일까지 ‘농가와 함께하는 못난이 과일, 채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을 통해 SSG닷컴은 품질에는 이상이 없지만, 흠집이 있거나 크기와 모양이 균일하지 않은 과채류를 최대 반값 수준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위해 쓱닷컴은 전국 각지 농가로부터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과일, 채소류를 직접 사들였으며 이는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NE.O)’를 통해 전국 인구의 약 50%가 밀집한 수도권을 중심으로 이들 상품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서다. 과일에서는 사과, 배, 샤인머스캣 물량을 대거 확보했으며 채소에서는 태풍과 폭우로 큰 피해를 본 무 농가를 지원하고자 무 ,오이맛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9
롯데홈쇼핑, 신규 브랜드 ‘르블랑페이우’ 앞세워 가을 시즌 공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8월부터 자체 브랜드 리뉴얼, 신규 브랜드 론칭 등 시즌 전략을 통해 F/W패션 시즌의 성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상품수를 지난해 보다 30% 이상, 물량도 2배 이상 확대해 패션 단독 브랜드의 론칭 주문액이 지난해 보다 20%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MZ세대를 공략해 처음 선보인 ‘르블랑페이우’ 등 신규 브랜드가 코로나19 이후 단독 브랜드 특집 방송 중 높은 실적, 모바일 패션 방송 중 최다 매출를 기록하기도 했다.롯데홈쇼핑은 MZ세대 유입을 위해 올해 초부터 걸그룹 ‘블랙핑크’ 등 유명 셀럽들이 착용해 화제가 된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페이우(FAYEWOO)’와 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8
쿠팡, '대한민국 디지털 도약 전략 발표식'서 디지털 역량 활용 사례 발표
쿠팡(대표 강한승)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디지털 도약 전략 발표식'에서 자사의 디지털 역량 활용 사례를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과기부는 이날 '디지털 경제 패권 국가 실현' 등 디지털 정책 청사진을 발표했으며 여러 민간 기업 가운데 쿠팡을 발표자로 선정했다. 강한승 대표는 이날 발표식에서 "쿠팡의 로켓배송은 인공지능과 자동화 로봇 기술이 집약된 최첨단 물류 인프라 덕분에 가능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디지털 기술 투자가 고용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 실물경제 성장으로 이어졌기에 더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강 대표는 "디지털 혁신을 통해 소비자, 근로자, 소상공인 그리고 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8
티몬, 일본 주요 도시 항공편 매출 73배 폭증…"1위 오사카 차지"
티몬이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일본 주요 도시의 항공권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지난달 같은 기간(8월 1일~25일) 대비 항공권 매출이 약 73배 (7196%) 폭증했다고 28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해외 전체 항공권 매출도 동기간 약 2배 (92%) 가량 상승했다. 예약 인원별 순위를 살펴보면 1위는 △오사카가 차지했으며 2위부터 6위까지는 △괌 △다낭 △도쿄 △방콕 △후쿠오카 순으로 뒤를 이었으며 이는 최근 일본에 관심이 몰리면서 일본 주요 도시들이 상위권 전반에 오른 것으로 풀이된다는 것이 티몬측의 설명이다. 티몬은 교원투어 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이지’와 손잡고 오는 10월 14일까지 해외여행 프로모션 ‘티몬은 여행이지’를 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8
LG생활건강 스킨케어 벨먼, ‘포켓몬’ 에디션 립밤·핸드크림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건조해지는 동절기 시즌 제품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포켓몬’ 에디션 립밤과 핸드크림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립밤과 핸드크림은 각각 피카츄, 꼬부기, 푸린 캐릭터 3종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입술을 케어하는 ‘벨먼 포켓몬 립밤 3종’은 고영양 보습 성분과 함께 입술 고민을 고려한 프로비타민A(피카츄), 비타민E(꼬부기), 비타민C(푸린) 성분을 담은 처방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 패키지에는 각 캐릭터 색상을 반영함은 물론, 뚜껑에 캐릭터 피규어를 얹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벨먼 포켓몬 핸드크림 3종’은 달콤한 향기를 선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8
쿠팡, SK에코플랜트와 폐기물 관리 친환경 프로젝트 공동 추진
쿠팡 물류 자회사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국내 환경기업 SK에코플랜트와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폐기물 관리 친환경 프로젝트 공동 추진을 약속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라이언 브라운 CFS 대표와 박경일 SK에코플랜트 사장을 포함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본 협약을 통해 쿠팡은 전국 쿠팡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 관리에 있어 혁신적인 통합관리 설루션을 적용하게 됐다. 쿠팡은 배출-수거-운반-최종처리에 이르는 폐기물 관리 프로세스 전 단계를 디지털로 전환하고 데이터를 수집할 계획이며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투명한 의사 결정과 성과 측정이 가능하고 물류센터에 최적화된 폐기물 관리 시스템을 구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8
11번가, 셀러존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MZ세대 셀러 유입 나서”
11번가(사장 하형일)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셀러들의 유입을 늘리기 위해 셀러존 공식 홈페이지를 지난 2016년 이후 6년만에 새롭게 단장했다고 28일 밝혔다. 11번가는 최근 진행한 홈페이지 리뉴얼은 심플하고 직관적인 구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사용자 환경(UI)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는 셀러존의 중점 서비스인 ‘LIVE교육’, ‘동영상 교육’을 한눈에 보기 쉽게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11번가는 MZ세대 셀러들의 취향을 고려한 메뉴 간소화 등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개선하고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종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자동으로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L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28
이전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