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9(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쿠팡, ‘2022 에이팜마켓’ 오픈…"새로운 유통 판로 제공·우수상품 홍보"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은 동아일보, 채널A와 함께 전국 각지의 우수 업체들의 농수특산물을 한 자리에 모아 저렴하게 선보이는 ‘2022 에이팜마켓’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20여개 농특산물 업체가 참여한다. '2022 에이팜마켓'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민과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유통 판로를 제공하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경남 하동군 발효차, 전남 고흥군 석류 진액, 충북 음성군 생강착즙청, 경북 청도군 식혜, 경북 의성군 아카시아 숙성꿀 등 다양한 제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더 저렴한 가격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롯데홈쇼핑, 예능형·NFT 모바일 콘텐츠 대거 론칭…"MZ세대 겨냥"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뷰티, 식품, 명품 등 각 상품 카테고리별 모바일 콘텐츠를 대거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소비 속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 성향이 강한 MZ세대를 겨냥해 예능형 콘텐츠를 비롯해 NFT 등 여러 영역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해외 스포츠 중계 이용권과 지난 23일 아티스트 프롬트웬티의 음원 NFT를 선보인 것에 이어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통해 펀슈머 콘텐츠를 새롭게 론칭한다. 매주 수요일 ‘명품 읽어주는 여자’를 통해 매회 여러 브랜드에 관한 에피소드, 스토리와 스타일링 등을 소개한다. 매주 목요일에는 식사하며 고민을 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쿠팡, 육아용품 테마관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 9월3일까지 진행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모은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곧 다가올 가을에 맞춰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4차에 걸쳐 기간한정 상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다이치, 조이, 시크, 페도라, 순성, 포브, 아가드, 데코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알뜰하게 쇼핑 가능한 가을 준비 테마관도 운영한다. ‘육아필수템’ 테마관에서는 물티슈, 유아칫솔, 세제 등 육아 필수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쿠팡, ’쿠팡에서 뷰티하3’ 진행…"뷰티 상품 할인 판매"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중소 뷰티 브랜드와 함께 인기 뷰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 ‘매일매일 쿠팡에서 뷰티하3’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3분간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립글로스, 향수, 앰플 등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을 수 백원에 판매하며 일일 한정 수량은 333개로 1인당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매일매일 쿠팡에서 뷰티하3’은 고객이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뷰티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중소 뷰티 브랜드에는 고객 경험 및 신제품 홍보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NS홈쇼핑,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 개최
NS홈쇼핑은 블루탬버린과 함께 오는 27일 판교 NS홈쇼핑 별관에서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를 개최해 패션 크리에이터를 발굴한다고 23일 밝혔다. 블루탬버린은 세계 4대 패션위크(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와 도쿄, 밴쿠버 패션위크에 동시에 초청받은 패션디자이너 김보민이 새롭게 선보이는 소셜임팩트 패션 브랜드이다. 패션 뮤즈란 단순한 모델을 넘어 패션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주고 작품의 표현을 함께 완성하는 파트너를 의미한다. NS홈쇼핑은 이번 대회 공동 개최를 통해 패션 상품과 콘텐츠 차별화를 위한 패션 크리에이터를 발굴한다는 계획이다.NS홈쇼핑은 이번 대회로 발굴한 패션 뮤즈와 함께 NS홈쇼핑의 새로운 콜라보 패션 PB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홈씨씨 인테리어, 'CJ온스타일 라이브쇼'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를 통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이날 오후 7시에 진행되는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여러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방송 중 채팅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방송 중 방문 상담을 신청하고 오는 9월 말까지 상담 진행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을 골라 부분 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바디프랜드, 자체 제작 브랜드 사운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의 자체 제작 브랜드 사운드 ‘더 타임 투 비 노블(The Time to be Noble)’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콘셉트의 3개 부문으로 나누어 디자인을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전 세계 디자인 전문가들이 심사한다.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사운드 ‘더 타임 투 비 노블(The Time to be Noble)’은 △기억하기 쉬운 멜로디 △시각 로고와의 매칭 △기업 아이덴티티 반영의 3가지 요소에 집중해 제작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현대백화점면세점, 선글라스 AR 피팅 서비스 ‘H.ACC FACE’ 도입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가상으로 선글라스를 착용해 볼 수 있는 ‘H.ACC FACE’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처럼 선글라스 시착 이미지 확인을 원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H.ACC FACE’ AR 피팅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전했다. 현재 서비스에 적용된 상품은 구찌, 몽블랑,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발렌시아가 등 선글라스 100여 종에 이른다. ‘H.ACC FACE’ 선글라스 AR 피팅 서비스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모바일앱에 접속해 ‘H.ACC FACE’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문화센터 강좌 직장인들 신청 열기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에서 평일 점심시간에 진행하는 문화센터 강좌 ‘CH 1985 런치 클래스’가 근처 직장인들의 신청 열기로 잇따라 조기 마감을 기록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CH 1985 런치 클래스’는 운동‧요리‧뷰티‧플라워 등 40여 개 강좌를 운영하는 더현대 서울 문화센터의 프로그램이다.전국 16개 현대백화점 점포 문화센터 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CH 1985 이용 고객 중 30대와 40대 비중은 타 점포 평균(60%)을 훨씬 초과하는 80%에 달한다.가장 인기가 좋은 강좌는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는 색깔을 찾아내 어울리는 패션과 화장법 등을 알려주는 ‘퍼스널컬러찾기’ 클래스다. 퇴근 후 시간대는 좋아하는 문화 체험을 함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CJ대한통운 택배기사 겸 화가 원성진씨, 4번째 개인 전시회 오픈
CJ대한통운 택배기사로 근무하며 동시에 화가로 활동하는 ‘택배화가’ 원성진씨가 4번째 개인 전시회를 가진다. CJ대한통운은 오는 9월 3일까지 을지로4가역 아뜨리愛 갤러리에서 CJ대한통운 택배기사 원성진씨가 ‘소리 내지 않는다고, 멈춘 것은 아니다’라는 주제로 개인 전시회를 가진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개인 전시회는 서울시설관리공단의 후원을 통해 지난 15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2호선 을지로4가역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사이의 지하보도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갤러리에는 ‘깊은 한강의 침묵(A deep silence)’을 포함해 CJ대한통운 택배기사 원성진씨가 지난 1년동안 그린 10여점의 작품이 공개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이전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