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1(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대상,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무항생제 1등급 계란 기부
대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세종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24곳에 청정원 무항생제 1등급 계란 2만 4,705알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대상은 지난 2023년 축산환경관리원과 체결한 '기업참여를 통한 축산환경개선 기여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농가의 시설 개선 지원 및 정기적인 계란 기부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축산환경 개선을 돕고 지역사회와의 친환경 상생구조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16일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이태성 대상 계란마케팅팀장, 박주안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 사무처장, 안종락 축산환경관리원 총괄본부장 등이 참석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에 기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익산서 열린다
NS홈쇼핑과 익산시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식품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 현장에서 하림의 냉동치킨 간편식 브랜드 '맥시칸'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팝업 행사는 지난 5월 성수동에서 진행돼 큰 화제를 모았던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의 성과를 잇는 자리로, 익산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성수동 팝업은 약 40년 전, 맥시칸 양념치킨이 처음 탄생하던 시절의 감성을 재현한 레트로 콘셉트로 기획돼 소비자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약 한 달간의 운영 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이 3만 6천 명을 돌파했으며, 일부 메뉴는 오픈 2시간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익산에서 열리는 이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롯데GRS, 롯데월드몰에 日 정통 사누끼 우동 브랜드 ‘마루가메 우동’ 오픈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외식 포트폴리오 전반의 경쟁력을 높이고 외식 사업 확대에 나서기 위해 지난 15일 일본 정통 사누끼 우동 전문 브랜드 '마루가메 우동'을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마루가메 우동은 사누끼 우동 및 튀김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1,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면의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위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숙성하여 만들고 있으며 당일 생산·당일 판매 원칙을 지키고 있다. 가장자리가 둥글고 네모난 단면인 독특한 형태 덕분에 국물이 면에 잘 스며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 현지와 동일한 맛을 내기 위해 일본으로 가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2107억원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내달 1일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결제대금을 조기에 지급받는 중소 협력사는 현대백화점과 거래하는 7000여 곳을 비롯해 현대지에프홀딩스·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현대리바트·한섬·현대에버다임·대원강업·현대바이오랜드·현대퓨처넷·현대면세점·현대L&C·지누스·현대드림투어·현대이지웰 등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6
NS홈쇼핑, 제5기 시청자위원회 출범…조항목 대표 온라인 관심도↑
NS홈쇼핑이 소비자 권익 보호와 방송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5기 시청자위원회'를 공식 출범하고,지난 15일 시청자위원의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날 본사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10명의 신임 시청자위원이 위촉됐다.제5기 시청자위원회에는 학계, 소비자단체, 산업계 등 각계 전문가 10명이 위촉됐다. 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방송 전반에 대해 깊이 있는 조언을 제시하며, NS홈쇼핑은 이를 열린 마음으로 경청해 경영 전반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더욱 투명하고 건강한 방송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NS홈쇼핑의 시청자위원회는 단순히 법적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제도가 아니다. NS홈쇼핑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6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가 다시 한번 ‘1등 단백질’의 저력을 입증했다.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이자 추석 특집으로 진행했으며, 9캔 본품 구성에 1캔 추가 증정과 선물용 쇼핑백 증정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셀렉스는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2025년 6월) △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6
하이트진로,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생맥주’ 한정 판매
세계 최대 맥주 축제인 독일 ‘옥토버페스트’의 No.1 맥주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를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옥토버페스트만을 위해 연 1회 한정된 양만 생산하는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를 올해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2년 첫 선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으로 4년째 출시를 지속하고 있다.옥토버페스트는 독일 뮌헨에서 9월 중순부터 약 2주간 개최되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로 뮌헨에 기반을 둔 단 6개 양조장의 맥주만 판매된다.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맥주는 그 중 하나로 축제에서 판매되는 맥주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 도수는 6.0%로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과 오래 지속되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6
대상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 ‘국물내기 한알’ 3종 출시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한식 국물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타정형 조미료 '국물내기 한알(Coin Broth)'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대상은 K-푸드의 인기에 힘입어 직접 한식을 만들어 먹고자 하는 글로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복잡한 조리 과정을 줄이면서도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간편 조미료를 선보이게 됐다. '국물내기 한알'은 다양한 재료를 손질해 장시간 끓이는 번거로움 없이 조미료 한 알만으로도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낼 수 있다. 신제품은 '멸치(Anchovy)', '채소(Vegetable)', '청양(Green Chili)' 등 총 3종으로,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서구권 시장을 중심으로 출시된다. 한 알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6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감성 회화 작가 Rosa.C 작품 전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이 지난 1일부터 오는 10월 12일까지 3층 공작인 매장에서 감성 회화 작가 Rosa.C(최미진)의 작품 전시 및 아트굿즈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작가의 시그니처 시리즈 '오늘은 뭐해?'를 모티브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예술을 일상으로 끌어들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오늘은 뭐해?'는 작가가 개인적 경험과 회복의 과정을 담아낸 대표 작품 시리즈로, 단순한 일상의 질문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는 자기 성찰과 존중, 그리고 삶을 다시 바라보게 하는 철학적 물음이 담겨 있다. 사랑, 행복, 건강이라는 보편적 메시지를 밝고 경쾌한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티셔츠와 에코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6
SSG닷컴 ‘뷰티 쓱세일’ 진행…"대표 입점 브랜드 화장품 단독 구성"
SSG닷컴은 오는 21일까지 '뷰티 쓱세일'을 열고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을 할인, 증정 등의 혜택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행사에서는 쓱닷컴 입점 인기 브랜드 화장품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입생로랑' 쿠션은 미니어처 립밤과 향수 샘플을, '아베이' 세럼은 정품 용량을 증정한다.신세계백화점몰 입점 뷰티 브랜드 추석 기프트도 준비했다. '에스티 로더' 갈색병, '키엘' 수분크림, '메이크업포에버' 색조 화장품 등이 대표 상품이다. '조 말론 런던', '랑콤', '설화수' 등 선물 포장 패키지를 제공하는 브랜드 상품도 한데 모아 선보인다.이 밖에도 '센텔리안24', '바이탈뷰티', '에이지투웨니스' 등의 환절기 피부 케어 인기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6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2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3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4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5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