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9(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하프클럽, 1,000만 회원 돌파 기념 감사제…"30일까지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전개하는 브랜드 패션 아울렛 ‘하프클럽’은 누적 회원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천만회원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댓글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의 회원에게 추첨을 통한 적립금을 증정한다. LF 하프클럽 앱 및 사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프클럽을 사랑하는 이유로 ‘넘사벽 갓성비’, ‘4만 개 다양한 쇼핑 브랜드’, ‘선물팡팡 쇼핑의 재미’ 중 한 개를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LF 하프클럽은 행사 기간 집계된 회원별 누적 댓글 수에 따라 적립금(1만원~1,000원)을 차등 지급한다.1,000만 회원 감사제와 더불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7
알리익스프레스, 한국내 첫 고객센터 개설…"시범 운영 시작"
알리바바그룹 산하 해외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수도권 지역에 개설된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센터의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국내 고객센터의 시범운영 첫날인 지난 14일, 알리익스프레스 상담 화면에서는 한국인 직원의 친절하고 빠른 고객 응대가 시작되는 모습이 잡혔다. 시범 운영 첫날 국내 고객센터를 이용한 경기도 거주 이씨는 “상담원이 한국인임을 확인한 직후 소통이 한결 편해짐을 느꼈다”고 전했다.고객들은 평일 9~18시 알리익스프레스의 고객센터 상담 화면을 통해 한국인 직원에게 직접적인 문의가 가능하다. 알리익스프레스는 내년 초까지 시범운영을 안정적으로 끝마치고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다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7
G마켓·옥션, 이달의 ‘데이마켓’ 프로모션 진행…"테마별 초특가 상품 선보여"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이달의 ‘데이마켓’을 진행, 요일 별 테마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이날에는 패션 카테고리, 오는 18일에는 뷰티&스포츠레저 상품, 이어 19일부터 20일까지는 스포츠 응원 관련용품을 할인해 판매하며 요일별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이날 패션데이에는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18일에는 뷰티&스포츠레저 상품 구매 시 사용가능한 쿠폰을, 이어 20일부터 21일까지는 영상가전, 가공식품, 스포츠의류 등 스포츠 경기 응원과 관련된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늘 단 하루! 데이마켓 특가’ 코너에서는 이날 △겨울 베스트 아이템 △데일리룩 베스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7
NS홈쇼핑, 연세유업 '16곡 미숫가루 우유' 선보여…"할매니얼 트렌드 겨냥"
NS홈쇼핑이 연세유업이 만든 '16곡 미숫가루 우유'를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NS홈쇼핑은 '16곡 미숫가루 우유'가 할머니 취향의 밀레니얼 세대를 뜻하는 신조어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한국의 전통 음료 미숫가루를 온 가족이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음료라고 설명했다. 이날 N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하는 '16곡 미숫가루 우유'는 NS몰과 모바일 앱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NS홈쇼핑 TV식품팀 황경미 PM은 "온 가족의 균형 잡힌 영양 간식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미숫가루 우유를 추천한다"라며, "할매니얼 간식으로 떠오르는 미숫가루에 영양과 맛, 간편함을 더한 연세유업의 '16곡 미숫가루 우유'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7
롯데홈쇼핑,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선전 기원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1일부터 12월 2일까지 카타르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행사기간 대한민국 선전을 응원하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원하기’를 클릭하면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며, TV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적립 혜택도 준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집에서 경기를 시청하는 ‘집관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주요 경기 시간대 스포츠 행사 시즌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할 예정이며 디지털 가전, 레포츠 등 남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경기 중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식도 다양하게 선보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7
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260여종 아이템 선봬
아성다이소가 올해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트리 용품부터 장식 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60여 종을 선보일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득 실은 '산타 기차'로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홀로그램 컬러 쇼핑백’, ‘크리스마스 접이식 커버 쇼핑백’, ‘틴케이스 행잉 트리 장식’ 등을 마련했다. ‘기차 우드 장식 소품’은 선물을 전달하러 가는 산타의 모습을 연상하케하고, ‘눈사람입체 우드 장식’과 ‘트리 모양 우드 장식’을 함께 두면 생동감을 줄 수 있다. 트리용품은 초보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크리스마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쿠팡, 환절기 맞아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 진행…"보습·트러블 케어 집중"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환절기를 맞아 세 번째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함께 만들어요’는 쿠팡이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뷰티 상품을 강소기업이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 보습’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제안할 예정이며 쿠팡 뷰티데이터랩의 분석에 따르면 지난 10월 이후 환절기 피부케어 관련 키워드로 ‘클렌징 오일’과 ‘보습’의 검색량이 증가했고,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케어에 대한 니즈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보습 클렌징’ 테마 상품으로 ‘클렌징 오일 폼’과 ‘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한진, 택배기사 모바일 업무 편의성 향상 위해 전용 앱 전환 마쳐
㈜한진은 지난 10월부로 택배기사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신규 개발한 택배기사 전용 앱 전환을 마쳤다고 16일 밝혔다.택배기사 앱의 주요 신규 개발 기능은 △택배기사의 집배송 출/도착시간 단축을 위한 배송 집배송 최적 경로 제공 기능 △일/주/월 단위 실시간 집배송 실적 정보 조회 기능 강화 △고객 문의사항 확인 및 관리 기능 △데이터 통신 제한지역 내 집배송 처리 가능 기능 △집배송 예정물량 사전 안내, △사용자 UI 자체 편집 기능 통한 가독성⋅편의성 제고 등이다.한진은 지난 7월 개발이 완료된 후, 초기 안정화 및 택배기사의 개선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택배기사 1만50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10월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그룹사 경영진, 윤리경영 위한 간담회 개최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는 지난 15일 서울 중구 서소문동 한진칼 빌딩에서 한진칼, 대한항공, ㈜한진 등 한진그룹 7개 그룹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 및 그룹사 경영진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룹 컴플라이언스 활동 강화 일환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 위원과 한진칼, 대한항공, ㈜한진, 진에어, 한국공항, 한진정보통신, 토파스여행정보 등 7개 그룹사 대표 등 총 12명이 참석했다.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한진그룹 경영진은 윤리경영을 위한 노력과 실질적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더욱 엄격한 준법의식을 기반으로 윤리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티몬, '티몬투어 여행박람회'서 '워터파크·스파' 상품 특가 판매
티몬이 지난 10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워터파크·스파’와 스파를 찾는 고객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상품 판매량은 283%, 매출은 259% 각각 증가했으며 지역별로 살펴 봤을 때 ‘서울·경기’ 비중이 절반 이상인 55%를 차지하는 것으로 분석되어, 이는 접근성이 좋은 근교에서 레저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티몬은 오는 12월 4일까지 이어지는 ‘2022 티몬투어 여행박람회’에서 인기 레저/입장권을 할인 판매하며 워터파크·스파를 비롯해 스키, 테마파크, 아쿠아리움·동물원, 키즈파크·키즈체험 등 다양한 레저/입장권 상품들이 마련됐다. 대표상품으로는 △소노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6
이전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