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9(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부고]정지영 현대백화점 영업본부장 부사장 부친상
▲정구상 씨 별세, 정지영(현대백화점 영업본부장 부사장)·정태영(육군사관학교 교학처장)·정금영 부친상 = 8일,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1호실, 발인 11일 오전 8시. ☎ 02-3010-2000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KT Y, 나이스웨더와 콜라보 진행…"한정판 상품 10종 출시"
KT(대표 구현모)는 자사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이하 Y)’가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Y와 나이스웨더의 협업은 20대 전용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이번 콜라보를 통해 10여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Y와 나이스웨더의 한정판 상품은 여름 시즌에 맞춰 물안경과 키링, 비치볼, 비치타월, 수건, 티셔츠, 마켓백 등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양사는 ‘문화적 소비’를 지향하는 나이스웨더와 ‘빛나는 20대를 응원’하는 Y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자 노력했다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LG생활건강, MZ세대 청년들과 ‘기후환경활동 공유 페스티벌’ 실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지난 8일 ESG경영의 일환으로 MZ세대 기후환경 활동가 ‘글로벌에코리더 YOUTH’ 100여명과 함께 국회의원회관에서 ‘기후환경활동 공유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초, LG생활건강이 에코맘코리아와 함께 20세 이상의 청년 100여 명을 선발, MZ세대 기후환경활동가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인 ‘글로벌에코리더 YOUTH’의 활동상을 조명하고, 캠퍼스 및 지역사회에서 탄소중립을 위해 실천한 기후위기 대응 활동의 성과를 발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100명의 MZ 기후활동가들은 유엔환경계획의 탄소중립 실천 영역인 자원순환, 탄소중립, 폐기불, 소비습관 등 분야에서 다양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쿠팡,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 열고 디지털 가전 최대 55% 할인
쿠팡이 하반기 개학 및 개강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는 마이크로소프트, HP, 에이수스 등 총 35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해 학습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디지털 페어에선 노트북부터 데스크톱, 모니터, 키보드, 이어폰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준비했다. 와우회원에게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새로운 라인업의 한정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한정특가에선 마이크로소프트 2022 Surface Pro 8 13+ 타입커버, 어드밴스원 F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씨게이트 외장하드, 자브라 블루투스 이어폰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위메프, ‘위메이크잇’ 통해 공정무역 브랜드 ‘어스맨’과 협업 진행
위메프가 ‘위메이크잇(WE MAKE IT)’을 통해 공정무역 브랜드 ‘어스맨’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위메이크잇은 위메프가 지난해 4월부터 ‘더 나은 일상을 위한 발견’을 슬로건으로 전개 중인 소셜밸류 캠페인이다. 제로웨이스트와 소셜임팩트 관련 상품을 창작자들과 협업해 선보이고, 고객에게 가치 소비를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위메이크잇 큐레이션’으로 소개하는 ‘어스맨’은 자연과 사람,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공정 무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사람이 중심이 되는 무역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삶을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지난 2011년부터 건과일∙직물 상품 등의 공정무역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위메이크잇에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한샘, 2022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지난 8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현황 및 성과를 담은 ‘2022 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2020년부터 3년 연속으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면서 ESG 경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한샘 기업 홈페이지에서 열람할 수 있다.이번 보고서에는 지난해 한샘의 ESG 경영 성과와 올해 전략 과제 추진 사항 등의 내용이 담겼다. 한샘은 지난 2021년 이사회 중심 경영 체제를 구축하고, 이사회 산하 ESG 위원회를 설치하는 등 ESG 경영 체계를 강화한 바 있다. 올해는 ▲온실가스 배출 관리 강화 ▲친환경 제품 개발 ▲지속적 지역사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티몬, ‘추석사전예약’ 프로모션… 5만원 이하 가성비 선물 500여종 판매
티몬이 이른 추석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지난 8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열흘 간은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열린다. 다량의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 티몬 추석사전예약 프로모션은 햄선물세트 준비하는데도 부담된다는 최근의 물가 분위기를 반영해 가성비 상품에 초점을 맞췄다. 프로모션 상품 중 50%인 약 500여종의 상품이 5만원 이하로 구성됐다. 합리적 가격임에도 명절 선물로 손색이 없고 대부분의 배송 상품이 선물포장 또는 쇼핑백을 동봉하는 조건이어서 선물을 받는 모양새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추석 선물로 인기 높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G마켓·옥션, 휴가철 피부관리 ‘뷰티파우치’로 한 번에 뷰티 브랜드 제품 최대 70% 할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휴가철 시선강탈 뷰티파우치’ 프로모션을 통해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엔데믹 후 첫 휴가철인 만큼 바캉스에 어울리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엄선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다. 먼저 ‘이달의 브랜드’ 코너를 통해 ▲차앤박 ▲정샘물 ▲셀비엔 ▲그레이멜린 등 4개 브랜드의 기초 및 메이크업 제품 100여종 이상을 할인 판매한다. ‘이달의 신상품’ 코너에서는 ▲엣지유 ▲메이블린 ▲릴리바이레드 ▲바이오디티디 외 여러 브랜드 뷰티 신제품을 공개한다. ‘메이블린뉴욕 하이퍼 샤프 익스트림 라이너’, ‘릴리바이레드 스마일리 애교살 런칭 픽싱틴트섀도우’, ‘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11번가, 해즈브로 반값 Day 인기 장난감 최대 65% 할인
11번가(사장 하형일)가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코리아와 함께 인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간, ‘11번가 X 해즈브로 반값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번가와 해즈브로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첫 대형 프로모션으로 유아, 어린이를 위한 놀이 제품부터 어른들을 위한 피규어까지 모든 장난감 상품을 총망라했다. 먼저 9일에는 점토 완구 플레이도(Play-Doh)의 베스트 상품인 ‘뉴 메가팩 36팩 1+1’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플레이도 인기 상품을 담은 럭키박스 5,000개를 준비했다. ▲마이리틀포니(My Little Pony) 특가 상품 ▲마블(Marvel) 레전드 토르망치 묠니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롯데홈쇼핑, 코로나 재확산 따라 '국내여행' 상품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내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제주, 여수 등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코로나19까지 재확산세를 보이면서 여름 휴가철에 해외여행 대신 국내로 발걸음을 돌리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홈쇼핑의 최근 2개월(6/1~7/31) 간 국내여행 상품 주문건수는 직전 2개월(4/1~5/31) 대비 7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물가로 해외여행에 대한 부담이 커지면서 가성비와 편의성을 갖춘 국내여행 상품에 관심이 쏠림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국내여행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인기 여행상품을 선별해 판매에 나선다.우선 이달 14일 오후에는 '여수예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이전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