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EGF 크림 열풍 잇는다…한미사이언스, 고영양 진정 마스크팩 출시
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는 제약 기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로-캄(PRO-CALM)'의 신제품으로 고기능성 진정 마스크팩 'EGF PDRN 액티브 시너지 마스크'를 오는 9월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신제품은 피부 과학 기반의 유효 성분을 바탕으로 한 고영양 집중 케어 마스크로, 지난해 11월 출시된 ‘EGF 액티브 바이탈 크림’의 뒤를 잇는 EGF 확장 라인업이다.EGF PDRN 액티브 시너지 마스크는 EGF와 PDRN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은 물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열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와 울퉁불퉁한 피부 결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5
쿠팡 '가구&리빙 신학기 페스티벌' 개최
쿠팡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학생 및 홈오피스 가구부터 리빙 상품까지 한데 모아 할인하는 '가구&리빙 신학기 페스티벌 SALE'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시디즈, 허먼밀러, 한샘, 리바트, 듀오백 등 국내외 인기 가구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매주 다른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클리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1주차에는 허먼밀러, 리바트, 제닉스 등이 2주차에는 듀오백, 일룸, 소프시스 등이 3주차에는 시디즈, 한샘, 필웰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해 주차별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대표 상품으로는 △시디즈 T50 컴퓨터 책상 의자 △허먼밀러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5
남양유업, 2분기 매출 7.6%↑ 영업익 ‘대폭 개선’…4분기 연속 흑자 행진
남양유업이 올해 상반기 연결 기준 매출 4,477억 원, 영업이익 10억 원, 당기순이익 21억 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4,787억 원) 대비 6.5% 줄었지만, 전년 상반기 영업이익·당기순이익 적자에서 흑자로 전환하며 4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갔다. 특히 올해 2분기 연결 매출은 2,321억 원으로 1분기(2,156억 원)보다 7.6%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9억 원으로 전분기(0.78억 원) 대비 큰 폭으로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9억 원으로 1분기(12억 원) 대비 29% 감소했다. 이는 1분기에 무형·유형자산 처분이익 등 일회성 수익이 집중 반영된 데 따른 기저 효과로, 영업 측면에서는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개선됐다. 특히 2분기 성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현대백화점 '현대 N'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피어(PEER) 매장에서 '현대 N'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인 '현대 N'의 1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엔컬렉션(N Collection)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N 10주년 기념 핀뱃지 컬렉션', 'N 10주년 기념 1:38 다이캐스트 컬렉션 쇼케이스' 등이다. 또한, 나만의 가상 차량을 만들어 볼 수 있는 'N 컨피규레이터' 체험과 엔컬렉션 상품을 증정하는 'N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락앤락,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럽' 베이비페어 참가
락앤락이 선보인 출산·유아용품 브랜드 '리틀럽(Little Luv)'이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리틀럽'은 "사랑이 시작되는 첫 순간, 작은 손에도 닿는 안심의 기술"이라는 슬로건 아래 락앤락이 선보인 출산·유아 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락앤락은 '리틀럽 디어 이유식 용기'와 '리틀럽 퍼스트 PPSU 양손 빨대컵'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과 14종의 신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리틀럽 디어 이유식 용기'는 실리콘 간편캡 뚜껑과 트라이탄 밀폐캡 뚜껑이 서로 호환 가능한 제품으로 온도에 강한 내열유리 몸체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리틀럽 퍼스트 PPSU 양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지에프씨생명과학, 제이크리컴퍼니와 우유 유래 엑소좀 사업화 추진
바이오 피부과학 전문기업 지에프씨생명과학(388610, 공동대표 강희철·표형배)이 국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크리컴퍼니(대표 지숙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고기능 우유 유래 엑소좀 원료 2종의 한국 및 중국 내 독점 사용권을 부여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지에프씨생명과학은 미백 및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갖춘 'miRNA-2478' 성분을 함유한 고순도 엑소좀 'Milk Exosomes Collagen Complex'와 'Milk-LipoExo'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제이크리컴퍼니는 이를 프리미엄 더마 브랜드 '레필레오(lēfilleo)' 등 자사 핵심 라인업에 적용해 미백·피부 재생 효능의 신규 프리미엄 코어라인을 구축할 계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소노스퀘어, 2025년 상반기 매출 758억원…영업익 흑자 전환
㈜소노스퀘어(대표이사 정현철)가 2025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 758억 원, 영업이익 1억 560만 원을 기록하며 2019년 이후 첫 상반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14일 밝혔다.매출은 전년 동기(635억 원) 대비 19.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5억 2959만 원에서 흑자로 돌아서며 펀더멘탈 개선을 입증했다. 2025년 2분기(4~6월) 실적은 매출액 45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9%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2억 8645만 원으로 161.6% 급증했다.올해 상반기 소노스퀘어는 그룹 외형 확장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으며 매출과 수익성이 모두 개선됐다. 특히 대명소노그룹의 쏠비치 남해 개관으로 신규 공급 기회가 창출되면서 지역 거점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태웅로직스, 2025 상반기 매출액 전년 比 28% 증가
종합 물류 서비스 전문 기업 태웅로직스(124560, 대표이사 한재동·조용준)가 2025년 상반기 실적을 공시했다.태웅로직스는 올해 상반기 연결 실적은 매출액 5585억원, 영업이익 144억원, 당기순이익 14억원이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8%, 영업이익은 25%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상반기 실적은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및 아이템 다변화 등의 성과에 힘입어 물동량이 증가하면서 성장세를 이끌었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와 계열사 시너지로 불확실한 시장 환경 속에서도 매출 기반이 강화돼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원화강세가 지속됨에 따라 외환차손 및 외화환산평가손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농협하나로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 실시
농협(회장 강호동) 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8월 17일부터 9월 20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실시한다.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사과․배 혼합, 한우 명품, 특산물 등)를 포함해 실속 있는 인기 가공식품·생활용품 으로 구성된 총 369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행사카드 및 간편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50만원의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우수한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NS홈쇼핑, 매일적립만세 프로모션 진행…이벤트 관심도 상승
NS홈쇼핑이 광복절인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17일간 '매일적립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우선, 행사 기간 매일 1명을 추첨해 8만1500원 상당의 적립금을 선물한다. 응모는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한 번 가능하며, 앱 알림 수신 동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앱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혜택이 있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30분 안에 5분 이상 앱에 머물면 즉시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된다.구매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즉시 적립금 2000원, 당일 추가로 온라인상품을 구매하면 7일 후에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어 하루 최대 3000원의 적립이 가능하다. 지급된 적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