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CJ ONE, ‘뱃지ONE정대’ 신규 서비스 오픈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 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앱 활동과 CJ 브랜드 이용 이력을 기반으로 앱에서 배지(badge)를 주는 ‘뱃지ONE정대’ 신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CJ올리브네트웍스는 최근 띠부띠부씰 수집 열풍, 빵지순례(빵집+성지순례) 등 ‘도장 깨기’가 하나의 새로운 놀이문화로 정착한 MZ 세대 고객의 트렌드를 CJ ONE 앱에 반영했다.‘뱃지ONE정대’는 CJ ONE 앱 활동과 CJ 브랜드 이용 이력에 따라 앱에서 배지를 지급하는 서비스로, 회원들은 배지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다.CGV 20회 이상 이용 및 포인트 적립 고객에겐 ‘프로 영화꾼’ 배지, 앱에서 오늘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NS홈쇼핑,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은 6일부터 31일까지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홈캉스를 즐기기 위한 상품들을 모아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이벤트 기획전을 마련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 NS홈쇼핑이 손잡고 소상공인과 동반성장을 위한 판로지원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24개 소상공인 업체의 약 400개 홈캉스 아이템을 특가로 소개한다.대표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종 실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 시 지급예정으로 구매 아이디당 1회 지급 되며, 구매취소 및 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SSG닷컴, 신규 쇼핑 영상 서비스 ‘쓱티비’ 론칭
SSG닷컴은 쇼핑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쓱티비(SSG.TV)’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쓱티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는 총 7가지다.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트렌드나 재미 요소를 더한 정보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를 위해 SSG닷컴은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신세대를 겨냥한 영상 3가지를 새로 기획했다.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인기 패션, 뷰티 브랜드를 제안하는 ‘워너비’, 줄 서야 먹을 수 있는 맛집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소개하는 ‘힙스토랑’, 쓱닷컴 바이어가 엄선한 추천 상품과 실제 사용기를 생생하게 담아낸 ‘MD톡’을 공개한다. 장보기, 라이프스타일 인기 상품 소개 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티몬, 크라우드펀딩·예약판매 서비스 ‘티파인더' 선봬
티몬이 크라우드펀딩 및 예약판매 서비스인 ‘티파인더’를 공식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판매자 입장에서는 제품의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구매 고객을 확보하는 동시에 실제 구매 수요를 가늠할 수 있다. 티파인더는 크라우드펀딩에서 실제 판매로 전환되는 최소 주문 조건을 100개로 설정해 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과 달리 판매에 이르는 허들이 낮다는게 티몬의 설명이다.에어로고고 원터치 에어텐트는 지난 6월 22일 테스트 오픈 이후 약 2주만에 최소 목표 주문 수량인 100개를 초과하며 593% 펀딩을 완료했다. 진로와 호브로가 공동 기획한 캠핑용 블루투스 마이크 또한 412%의 펀딩률을 기록했다. 티몬 전구경 상품본부장은 “티파인더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5
현대백화점면세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K-컬쳐 콘텐츠 제휴 협약’ 맞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5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K-POP 콘서트 및 한류 문화 홍보 활성화를 위한 ‘K-컬쳐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대형 사이니지를 활용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콘텐츠부문에서 제작한 K-POP 아티스트 공연 영상 및 뮤직비디오 콘텐츠를 올해 연말까지 송출하기로 했다. 또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하반기 내에 K-POP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국내외 여행 관련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현대백화점면세점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송출되는 콘텐츠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콘텐츠부문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노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5
CJ올리브영, 자체 라이브커머스 키운다…‘올영라이브' 고유 IP 육성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5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를 이달부터 ‘올영라이브’로 새롭게 개편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의 줄임말인 ‘올영’을 결합한 직관적인 네이밍과 함께,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라이브커머스 정체성을 확고히 한다는 목표다. 특히 올리브영은 이번 개편을 발판 삼아 고유 IP(지적재산권)를 육성하는 데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상 앞서 올리브영은 지난 2019년 파일럿 방송을 거쳐 2020년 4월부터 ‘올영라이브’를 정규 편성했다. 지난해 연간 시청자 수는 전년비 3.5배, 주문액은 6배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올 상반기 시청자 가운데 2030대가 80%에 달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한 구매전환율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5
G마켓·옥션, 쿨 썸머 세일 프로모션 실시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패션 및 뷰티, 레저용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쿨 썸머 세일’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패션, 뷰티 및 레저 세 개의 전문관에서 ▲의류 ▲가방/잡화 ▲화장품/향수 ▲바디/헤어 ▲등산/아웃도어 ▲골프 등 휴가 시즌에 유용한 총 22개 카테고리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패션관, 뷰티관, 레저관에서 각각 5천원, 7천원,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2% 중복쿠폰’을 5장씩 매일 G마켓과 옥션에서 발급한다. 이에 더해,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즉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5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요리조리' 론칭 3주년 맞아 특집 방송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6일(수)부터 8일(금)까지 3일간 식품 전문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 론칭 3주년을 맞아 히트상품 집중 판매, 경품 추첨 등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나운의 요리조리’는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인 롯데홈쇼핑 식품 프로그램이다. 김나운이 상품 기획부터 재료 선정까지 직접 참여한 고품질의 가정간편식을 주로 선보이며 현재까지 250회 방송 동안 주문수량 100만 건, 주문금액 700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론칭 이후 3년 동안 주문건수를 기준으로 인기 상품을 집계한 결과 ‘직화 떡갈비’, ‘언양식불고기 와규한판’, ‘손질 통낙지’ 등이 상위를 차지했다. 인기 상품 ‘직화 떡갈비’는 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5
SSG닷컴, W컨셉과 함께강남 센터필드’로 본사 이전 완료
SSG닷컴은 자회사인 W컨셉과 함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센터필드’로 본사를 옮기고 온라인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SSG닷컴과 W컨셉은 센터필드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G마켓과 협업을 강화해 온라인 사업 역량을 집결하고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이번 본사 이전을 계기로 ‘SSG DNA’를 확산하고 자율적이면서도 유연한 조직문화를 정착시킬 예정이다. SSG DNA는 지난해 3분기부터 임직원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쓱닷컴 구성원들이 지향해야 하는 업무 방식을 담아 정립한 기업 가치체계로 ‘고객중심’, ‘대담한 도전’, ‘주도적 몰입’, ‘유기적인 협업’, ‘빠른 실행’, ‘자유로운 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5
현대백화점, "살구+자두 신품종 '하모니 플럼코트'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11개 점포와 충북 청주시 충청점 식품관에서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국산 신품종인 '하모니 플럼코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하모니 플럼코트는 농촌진흥청이 살구와 자두를 교잡해 만들었다. 살구의 부드러운 식감과 자두의 새콤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이전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