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오뚜기X일상비일상의틈, MZ세대 겨냥 팝업스토어 ‘OTTOGI Y100’ 오픈
㈜오뚜기가 내달 17일(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노란색이 가득한 팝업스토어 ‘OTTOGI Y100’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난 3월 성수동 ‘LCDC SEOUL’에 이은 오뚜기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일상에서 벗어나 옐로우로 가득한 비일상공간으로 떠나는 너랑 나랑 노랑 여행’을 주제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주요 프로그램인 ‘오뚜기 팔레트’에서는 옐로우 톤의 다양한 오뚜기 식료품과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굿즈는 반팔 티셔츠, 키링, 트레이, 머그컵, 장난감 큐브, 키친클로스, 마켓백을 포함한 총 10종으로 전시되어 있으며, ‘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2
KT&G, 초슬림 신제품 ‘에쎄 이츠 딥브라운’ 선보여
KT&G(사장 백복인)가 초슬림 신제품 ‘에쎄 이츠 딥브라운(ESSE It’s Deep Brown)’을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 패키지는 ‘이츠(It’s)’ 글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을 함께 배치해 ‘에쎄 이츠 딥브라운’의 독특한 맛과 흡연감을 표현했다. 또 냄새저감 기능을 적용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도 관리할 수 있다는게 KT&G측의 설명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2
LG생활건강, 자연퐁-광주요와 컬래버…인테리어 소품 가능한 주방세제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주방세제 브랜드 ‘자연퐁’과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만난 주방세제 디스펜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청자와 백자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의 ‘청송 에디션’, ‘윤설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푸른 소나무를 모티브로 한 ‘청송’과 흰 눈을 모티브로 한 ‘윤설’ 두 가지 컬러를 규칙적인 각을 따라 빛과 그림자가 주는 연속성이 아름다운 ‘미각시리즈’에 담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자연퐁 담당자는 “코로나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일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2
11번가, Apple 정품 망라해 ‘Apple 브랜드관’ 선봰다
11번가(사장 하형일)가 iPhone, iPad, Mac, Watch, Apple TV등 Apple 정품을 한데 모은 ‘Apple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11번가 ‘Apple 브랜드관’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통해 A/S 가능하다. 배송은 11번가의 익일배송 서비스를 활용, 평일 자정까지 주문 시 바로 다음날 배송해준다. 11번가만의 차별화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신한카드 할인, T멤버십 할인, SK페이 포인트 이용 등 11번가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들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매달 Apple 브랜드데이, 신제품 사전예약 행사 등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11번가는 ‘Apple 브랜드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2
CJ올리브영, 하반기 멤버십 제도 '올리브' 일부 개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2일 올해 하반기부터 자체 멤버십 제도인 ‘올리브’를 일부 개편하고 우수 회원 혜택을 차별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는 멤버십 등급 ‘핑크 올리브(Pink Olive)’가 신설, 기존 4개로 운영되던 멤버십 등급이 5개로 확대된다. 올리브영은 로열티 높은 우수 회원들을 락인(Lock-in)하기 위해 신규 등급을 마련하고, 혜택 접근성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신설한 ‘핑크 올리브’는 기존 ‘베이비 올리브’ 등급을 세분화한 것으로,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 1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 부여된다. 이에 골드(100만원 이상), 블랙(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그린(40만원 이상 70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2
쿠팡, ‘2022 상반기 결산 주방페어’ 진행
쿠팡이 올해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주방용품을 한곳에 모은 ‘2022 상반기 결산 주방페어’ 행사를 다음달 3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와우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테팔, 락앤락, 글라스락, 코렐 등 국내외 유명 50개의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했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 및 대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상품들을 다양한 테마로 나누어 준비했다. 행사 기간 와우 회원들은 ‘주방페어 대표특가’관에서 쿠팡이 선별한 인기 주방용품을 즉시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름 필수템 SALE’관을 통해 아이스박스, 아이스 트레이등 여름 주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1
효성티앤씨, 리싸이클 섬유 ‘리젠’ 롯데리아 유니폼 제작에 사용
효성티앤씨는 지난 18일부터 전국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 등 롯데GRS(Global Restaurant Service) 매장 직원들이 리젠으로 만든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최근 외식업계에서는 환경에 관심이 높고 ‘미닝아웃(가치소비)’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하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롯데GRS도 자원순환을 위해 친환경 유니폼을 제작하기로 했고 이 과정에서 품질, 기술, 친환경성을 인정 받은 ‘리젠’을 주요 소재로 채택했다.리젠은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섬유다. 글로벌 친환경 인증 전문기관 ‘컨트롤 유니언’의 GRS(Global Recycle Standard) 등 다수의 국제인증을 획득한 한국 친환경 섬유다.이번에 제작한 유니폼 한 벌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1
11번가, 유기묘 아이돌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 음원·뮤비 공개
11번가(사장 하형일)가 ‘11키티즈(11kitties)’의 데뷔곡 ‘Take Me’와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 20일 오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와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11TV)을 통해 공개된 ‘Take Me’는 평소 애묘인으로 알려진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제작,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작사와 노래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유기묘의 마음을 중의적으로 표현, 유기묘 입양 독려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11키티즈의 메인 멤버 6마리(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1
위메프, K팝 콘서트 ‘2022 유니콘(UNI-KON)’ 티켓 단독 판매
위메프는 ‘유니버스’의 합동 콘서트 ‘2022 유니콘(UNI-KON)’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2022 유니콘은 다음달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티켓은 21일 오후 8시 위메프에서만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티켓 구매자에게는 유니콘 출연 아티스트 중 원하는 멤버 1인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유니콘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에 참여한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온라인으로 처음 진행한 이후 두번째다. 주요 출연자는 △아스트로 △아이브 △박지훈 △더보이즈 △우주소녀 등 글로벌 인기 아이돌 20팀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1
롯데홈쇼핑, '모피 코트' 집중 편성 특집 방송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3일(목) 자체 브랜드 ‘LBL’의 블랙그라마를 비롯해 세이블, 로로피아나 등 모피 코트를 집중 편성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최근 3년 간 역시즌 상품 판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모피’ 관련 상품 비중이 전체의 약 70%로 나타났다. 지난 2019년 LBL 친칠라 롱코트, 지난해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의 폭스퍼 야상 점퍼 등이 단시간에 완판을 기록기도 했다. 이에 모피 구매의 적기인 여름을 맞아 소재를 다양화해 선보인다. 이달 23일(목) 오후 10시 45분부터 역시즌 기획으로 ‘LBL’의 22년 F/W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모피를 집중 편성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원피 가격 상승에 따라 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1
이전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