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효성티앤씨, 국내 최대 섬유전시회서 ‘바이오 스판덱스’ 처음 선봰다
효성티앤씨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바이오 스판덱스를 국내시장에 처음 선보인다.효성티앤씨는 2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섬유전시회인 ‘프리뷰 인 서울 2022’에 참가해 친환경을 테마로 한 최대규모 전시부스를 마련했다고 이날 밝혔다.효성티앤씨는 이번 ‘프리뷰 인 서울’에서는 처음으로 옥수수를 원료로 만든 스판덱스 섬유 ‘크레오라 바이오베이스드’로 만든 원단을 선보인다.‘크레오라 바이오베이스드(creora® bio-based)’는 스판덱스 재료 중 석탄에서 추출하는 원료 일부를 미국 농무부(USDA) 바이오 인증을 받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원료로 대체해서 만든 바이오 섬유다.우수한 신축성 및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11번가 "IPO 대표 주관사에 한국투자증권·골드만삭스, 공동 주관사 삼성증권 선정"
11번가가 IPO추진을 위해 대표 주관사에 한국투자증권과 골드만삭스를, 공동 주관사로 삼성증권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11번가는 차별화된 경쟁력과 비전으로 시장으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더불어 향후 성장재원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11번가는 IPO와 관련해 "앞으로의 진행일정 및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바는 없다"면서 "향후 주관사들과 함께, 현 공모주 시장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시장 환경 및 IPO 절차 등을 신중하게 고려해 상장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경오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현대백화점 '커피박 환전소 캠페인'…"커피찌꺼기 가져오면 카페 이용권 제공"
현대백화점은 오는 9월 1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4층에서 지속가능성을 테마로 한 '커피박 환전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커피박 환전소 캠페인은 고객이 가정 내 커피찌꺼기(=커피박)를 가져오면 교육용·공예용으로 활용 가능한 커피점토로 무상 교환해 주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꺼피찌꺼기는 개인당 1일 최대 10kg까지 교환 가능하며, 교환 고객에게는 H-Cafe 커피이용권 1매가 증정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SK디앤디 '에피소드', "지속가능한 공간∙주거 서비스 앱으로 '레드닷' 2관왕"
SK디앤디(SK D&D)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의 지속가능 공간 디자인과,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2개 부문 본상을 수상, 2관왕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에피소드는 지점 중 한 곳인 에피소드 수유 838의 지속가능한 공간 구현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공간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에피소드 수유 838은 디자인 파트너사인 콜렉티브비와 함께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제공을 목표로 공간을 설계했다. 플라스틱 페트병을 재활용, 디자인한 소파, 원단을 재활용한 특수 패널을 사용한 수납장과 벤치 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카카오, '선물하기' 통해 추석 기획전 진행…"쇼핑라이브 혜택 마련"
카카오(대표 남궁훈, 홍은택)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9월 12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교환권 상품부터 배송상품까지 선물 큐레이션을 강화했으며,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진행된다.선물하기는 선물 추천 기능을 통해 받는 사람의 성별, 연령, 선물 콘셉트와 금액대를 선택하면 맞춤형 추천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토리버치, 마이클코어스 등 핸드백과 지갑 시즌오프 상품을 포함해 버버리, 페라가모, 발렌티노 스카프, 타이 등 각종 패션잡화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과 뷰티 브랜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티몬 웹드라마 ‘수미네집’, 지원조·단역 배우 공개 오디션 실시
티몬(대표 장윤석)이 배우 김수미가 엄마 역에 출연하는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집’ 제작을 앞두고, 조·단역 배우 모집을 위해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티몬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별도 오픈한 응모 딜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다. 수미네집은 시트콤과 상품 홍보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드라마로,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수미네 가족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아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으로 에피소드마다 초특급 게스트들도 참여할 예정이다.티몬 자체 웹예능 ‘찐최종.pptx’에 이어, 티몬X김수미 오리지널 콘텐츠의 ‘시즌 2’로 선보인다. 수미네집 촬영 기간은 오는 9월 말부터 10월 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쿠팡, ‘2022 에이팜마켓’ 오픈…"새로운 유통 판로 제공·우수상품 홍보"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은 동아일보, 채널A와 함께 전국 각지의 우수 업체들의 농수특산물을 한 자리에 모아 저렴하게 선보이는 ‘2022 에이팜마켓’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20여개 농특산물 업체가 참여한다. '2022 에이팜마켓'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민과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유통 판로를 제공하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경남 하동군 발효차, 전남 고흥군 석류 진액, 충북 음성군 생강착즙청, 경북 청도군 식혜, 경북 의성군 아카시아 숙성꿀 등 다양한 제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더 저렴한 가격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롯데홈쇼핑, 예능형·NFT 모바일 콘텐츠 대거 론칭…"MZ세대 겨냥"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뷰티, 식품, 명품 등 각 상품 카테고리별 모바일 콘텐츠를 대거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소비 속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 성향이 강한 MZ세대를 겨냥해 예능형 콘텐츠를 비롯해 NFT 등 여러 영역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해외 스포츠 중계 이용권과 지난 23일 아티스트 프롬트웬티의 음원 NFT를 선보인 것에 이어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통해 펀슈머 콘텐츠를 새롭게 론칭한다. 매주 수요일 ‘명품 읽어주는 여자’를 통해 매회 여러 브랜드에 관한 에피소드, 스토리와 스타일링 등을 소개한다. 매주 목요일에는 식사하며 고민을 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쿠팡, 육아용품 테마관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 9월3일까지 진행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모은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곧 다가올 가을에 맞춰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4차에 걸쳐 기간한정 상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다이치, 조이, 시크, 페도라, 순성, 포브, 아가드, 데코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알뜰하게 쇼핑 가능한 가을 준비 테마관도 운영한다. ‘육아필수템’ 테마관에서는 물티슈, 유아칫솔, 세제 등 육아 필수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쿠팡, ’쿠팡에서 뷰티하3’ 진행…"뷰티 상품 할인 판매"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중소 뷰티 브랜드와 함께 인기 뷰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 ‘매일매일 쿠팡에서 뷰티하3’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3분간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립글로스, 향수, 앰플 등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을 수 백원에 판매하며 일일 한정 수량은 333개로 1인당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매일매일 쿠팡에서 뷰티하3’은 고객이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뷰티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중소 뷰티 브랜드에는 고객 경험 및 신제품 홍보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이전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