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국내 풀필먼트 기업 아워박스, 200억원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 성공
국내 스마트 물류 풀필먼트 기업인 아워박스(Our Box)가 지난 24일 총 20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투자라운드에는 IBK-BNK PE, 코오롱인베스트먼트, NH헤지자산운용, DS네트웍스가 신규 투자자로 참여하고, 기존 투자사인 네이버, SV인베스트먼트, 한라홀딩스도 후속 투자를 진행했다.DS네트웍스는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하고 아워박스는 확보된 재원을 시스템 고도화, 인재채용, 물류인프라 확충에 집중 투자한다는 계획이다.아워박스 박철수 대표는 “대기업과 글로벌 고객은 물론 모든 이커머스 셀러들이 훌륭한 풀필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서비스 범위 확충을 지속적으로 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7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한국능률협회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한국능률협회로부터 ‘2022년 한국의 경영자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은 정지선 회장이 27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햐앗트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 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에서 ‘2022년 한국의 경영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영자상’은 한국능률협회가 1969년부터 국내 경제 발전을 주도해온 존경받는 경영자를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정지선 회장은 더현대 서울의 개발 콘셉트 수립부터 공간 구성까지 직접 챙긴것으로 알려졌다. 그 결과, 더현대 서울은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개점 1년만에 매출 8,000억원을 돌파하며 백화점 업계 최단기간 연매출 1조원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7
노랑풍선, 최고 고객 책임자에 오경현 상무 임명…'소비자중심경영 강화'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은 지난 26일, 소비자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최고 고객 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오경현 온라인사업본부장 겸 상무를 임명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중구 노랑풍선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CCO임명식에는 김진국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CCO임명을 통해 회사의 모든 시스템을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전사적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객중심경영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노랑풍선은 2020년 하반기 5회 연속 CCM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올해 하반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 경영(CCM)' 재 인증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7
NS홈쇼핑, ‘공유물류망을 통한 당일배송 서비스 실증’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이 지난 26일 인천시청에서 ‘공유물류망을 통한 당일배송 서비스 실증’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공유물류망을 통한 당일배송 서비스 실증사업’은 인천시가 도시 물류 문제의 해소를 위해 공모하여 국토교통부의 ‘디지털 물류서비스 실증지원 사업’시행자로 선정됨에 따라 진행되는 사업이다.이날 업무협약에는 ‘공유물류망을 통한 당일배송 서비스 실증사업’을 기획 조정 시행하는 ‘인천광역시’, 사업을 총괄하고 실적을 평가 분석하는 ‘인천연구원’, 실증사업의 서비스평가와 분석 자문에 참여하는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과 물류서비스를 실증 집행 총괄하는 ‘㈜브이투브이’, 국내 배송 물품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7
현대리바트, 상반기 결산 행사 진행…최대 30% 할인
현대리바트는 26일 다음달 30일까지 '리바트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현대리바트는 행사 기간 동안 소파, 침대, 식탁 등 가정용 가구 주요 제품을 최초 판매가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그란디오소제로 리클라이너 소파'(4인), '가디움 리클라이너 소파'(4인), '스와레 세라믹 식탁'(4인) 등이다. 이와 함께 패키지 가구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거나 식탁과 식탁 의자를 함께 구매하는 경우, 각각 침대프레임 또는 식탁 의자를 최대 30% 할인해준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전국 오프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현대백화점, "맛과 영양을 다 잡은 비컨크래커 맛보세요~"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 식품관에서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HMR) '원 테이블(1 TABLE)'의 신제품 '비건 크래커'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비건 크래커는 '채소 크래커', '유자 크래커', '다크초코 크래커' 3종으로 원물 본연의 맛을 살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특징이다. 또한, 영국 채식 협회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순 식물성 원재료만 사용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K쇼핑, ‘KT알파 쇼핑’으로 사명 변경 새 출발
KT알파가 26일 T커머스 채널 ‘K쇼핑’의 브랜드명을 ‘KT알파 쇼핑(kt alpha shopping)’으로 변경하고 KT그룹의 대표 커머스 플랫폼으로 새롭게 출범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는 오는 6월 1일부터 기존 K쇼핑의 TV 채널 및 온라인, 모바일앱 등 전 매체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올해 10주년을 맞는 K쇼핑은 새로운 브랜드 ‘KT알파 쇼핑’ 론칭을 통해 제2의 개국을 한다는 각오로 브랜드 체계를 전면 개편한다. TV 채널과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 또한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부터 유통 경쟁력 강화 및 신성장 동력 확보를 통한 사업 본격화에도 나선다. KT알파는 지난 25일 목동 K쇼핑 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롯데홈쇼핑, 신입 쇼호스트 공개채용 실시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30일부터 내달 7일까지 신입 쇼호스트를 공개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급변하는 라이브 커머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참신하고, 역량 있는 미디어 커머스형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을 2년 연속 진행하게 됐다. 나이, 학력, 전공 등 스펙을 불문하고 개인 역량과 직무 적합성 평가를 중심으로 선발한다. 실제로 지난해 아이돌 걸그룹 출신, 아쿠아리스트 등 다양한 지원자들이 선발됐다. 올해는 표현력과 참신성, 상품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심사를 강화한다. 또한, 고객 참여 평가 방식을 올해도 적용한다. 지원자별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보고 고객들이 투표한 ‘좋아요’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CJ대한통운 인도 계열사 CJ다슬, ‘인도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CJ대한통운은 자사 인도 기반 글로벌 업체 CJ다슬이 세계적인 기업문화 전문 리서치기관 ‘GPTW(Great Place to Work)’으로부터 ‘2022-2023 인도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GPTW는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춘(FORTUNE)’과도 협력해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을 선정하는 등 기업문화 관련 리서치 기관이다. 지난 30여년간 전 세계 1억명 이상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해 왔으며, 매년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일하기 좋은 환경과 문화를 만드는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직원 설문조사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믿음(Credibility), 존중(Respect), 공정성(Fairness), 자부심(Pride), 동료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현대홈쇼핑, '히든챔피언 스케일업' 통해 유망 중소기업 육성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3일까지 패키지형 종합 지원사업 '히든챔피언 스케일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히든챔피언 스케일업’은 제품 경쟁력은 뛰어나지만 판로 확보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협력사의 홈쇼핑 신규 진출을 돕기 위해 기획된 현대홈쇼핑의 지원 사업이다.주요 지원 항목은 △인서트(제품 홍보) 영상 제작비용 △상품개발 비용 △판촉비용 △수수료 무료방송 등이다. 특히, 올해 지원사업은 전년도 참여 업체의 의견을 반영해 판촉비용 지원 범위를 기존 경품 및 사은품 비용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용 등까지 확대했다.모집 대상은 2022년 현대홈쇼핑 TV 및 데이터 방송에 신규 입점했거나 입점 예정인 중소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이전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