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위메프, 구매프로 인증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위메프가 ‘쇼핑프로 위메프로’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위메프는 10일 단 하루 동안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위메프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가 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매프로를 선정, 10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최근 위메프는 ‘프로다운 편리함을 제공하는 위메프’ 라는 뜻을 담은 ‘쇼핑프로 위메프로’라는 슬로건을 공개했다. 디지털 및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9
롯데홈쇼핑, 여름 상품 판매 본격화…'계절가전 1주일 앞당겨 판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때 이른 무더위에 에어컨, 선풍기 등 계절가전 판매를 예년보다 1주일 앞당기고, 자체 예측한 기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패션, 식품, 가전 등 여름 상품을 전략적으로 편성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날씨가 TV홈쇼핑 매출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함에 따라 지난 2020년부터 자체 빅데이터 분석으로 기상 데이터를 예측해 상품 기획과 편성에 활용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4월 초 꽃샘추위 이후 저온현상 없이 기온이 상승해 예년보다 약 1주일 빠른 5월 2주차부터 최고기온 25도 이상의 더위가 나타날 것으로 예측해 계절가전 판매를 1주일 앞당겼다. 지난 달 9일 ‘삼성 에어컨’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9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팝업 스토어 운영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이탈리아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손잡고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30년 전통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가로팔로’를 비롯해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플렉스폼' 등 50여개 이탈리아 브랜드의 450여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가로팔로 스파게티면, 플렉스폼 이사벨 체어, 옴부리아 블랙 트러플 소금 등이 있다. 행사 기간 7층 글라스룸에서는 이탈리아 스타 셰프 ‘파올로 데 마리아’의 백화점 최초 다이닝 팝업 식당도 운영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8
G마켓, 해외직구 ‘월간직구’ 오픈…"월1회 직구템 추천과 함께 할인"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매달 해외직구 상품을 선정해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매달 해외직구 품목 중 카테고리 하나를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하고,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주문 즉시 3일 내 현지 출고하는 ‘빠른직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이달 선정 상품은 해외직구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이다. 오는 11일까지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을 통해 다양한 해외 건강식품은 물론, 피부건강을 위한 뷰티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이번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에서는 KB/농협/삼성 카드 결제 시 ‘12% 할인쿠폰’과 ‘7%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또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8
슬로우 글로우, 신세계백화점 본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약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슬로우 글로우 전 제품 10종을 비롯해 슬로우 글로우의 메인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아티초크 라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티초크 라인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아티초크 리듀서) 패키지는 꾸준한 섭취와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한 4주치 분량으로 마련했다. 슬로우 글로우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단품 3품목과 4품목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4품목을 구매할 경우 ‘밸런스 에너지 보틀 부스터 플러스’ 본품 1개를 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6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앞두고 판매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
G마켓과 옥션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판매고객을 응원하는 사연 응모 프로젝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고했어, 오늘도’ 프로젝트에 참여한 판매고객 중 총 30팀을 선정해,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및 배달음식 상품권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15일까지 지마켓 비즈니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발송되는 채널 메시지에서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후 양식 기입 및 응원이 필요한 이유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최근 6개월 내에 판매내역이 있는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3주차에 개별적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6
노랑풍선, NS홈쇼핑 통해 ‘유럽 인기 특선 ‘상품 선봬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이 N일 S홈쇼핑을 통해 프랑스일주 또는 동유럽 4국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유럽 인기 특선’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5월 8일 밤, 9시 55분부터 생방송되는 ‘유럽 인기 특선’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왕복 직항 편을 이용하여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안전한 여행을 위한 유럽 전문 인솔자의 전 일정 동행, 그리고 지역별 현지 가이드의 동행으로 보다 자세한 관광지의 안내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먼저, 본 방송에서 소개되는 ‘프랑스일주 7일’ 상품은 1급호텔에서의 숙박은 물론, 전 일정 호텔식과 현지특식(특식 파리 에스카르고, 몽생미셀 오믈렛)을 제공한다.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6
위메프, 차박&캠핑 기획전…필수 아이템 판매
위메프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차박&캠핑’ 기획전을 열고, 차박과 캠핑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캠핑용품을 비롯해 △인생차박필수템 △감성캠핑을 위한 아이템 △캠핑음식 취향저격 △캠핑 맞춤형 가전/가구 등 캠핑 관련 상품을 4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테마관에는 매일 20개의 상품을 큐레이션한다. 주요상품은 △영라이즌 미니화로 △마모스 △버팔로 캠핑발포매트 △락앤락 한캔비어텀블러 △캠퍼필드 접이식 아웃도어박스이다. ‘차박&캠핑’ 기획전에 이어 9일부터는 ‘여행프로’ 기획전을 잇달아 진행한다. △입장권/항공권/렌터카 △호텔/리조트/펜션 △해외 패키지 여행 △여행필수템 △여행패션 등 카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6
11번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두 달간 라이브 방송 선봰다
11번가(사장 하형일)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자동차 구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라이브 방송 시리즈를 특별 기획해 5~6월 두 달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5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각 방송은 서울, 부산, 강릉,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딜러사별 전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E-클래스 등 인기 차량들을 직접 선보이고 전 차종 대상 시승 구매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0일부터 6월 21일까지 총 5번 진행되며, 11번가는 오늘(6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의 라이브 방송 안내 페이지를 오픈해 세부 방송 일정과 출연진, 고객 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6
NS홈쇼핑, 창립 21주년 맞아 창립 기념식 진행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은 창립 21주년(5월 7일)을 맞아 4일 경기도 판교 별관 스튜디오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조항목 대표이사와 장기근속자 등 행사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대부분의 임직원은 직무별 현장에서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창립 21주년 기념식에서 조항목 대표는 20년과 15년, 10년 장기근속자를 포상하고 임직원에게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먼저, 지난 2년의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사내 방역과 비대면 업무 방식 등 뉴노멀 시대에 모범적인 모습을 보인 점을 격려하며, 엔데믹을 눈앞에 둔 지금이야말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06
이전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다음
재계뉴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LS, 美 권선 기업 '에식스솔루션즈' 코스피 상장예심 청구
태광그룹 세화예술문화재단 새 이사장에 이호진 전 회장 선임
두나무, UDC 2025 무료 공개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