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하이트진로, 스컬피그와 맞손…‘청정라거-테라’X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 출시
하이트진로가 ‘테라 친환경 레깅스’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스컬피그’와 협업해 ‘테라X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테라의 청정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친환경 브랜드 활동 기획시, 소비자들의 여가스포츠 증가로 애슬레저 룩 트렌드에 주목해 테라 친환경 레깅스를 제작하게 됐다. 스컬피그와 협업한 ‘테라 레깅스’는 옷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했다. 스컬피그의 베스트셀러인 ‘제로뉴베이직레깅스’에 친환경 소재인 ‘셀라리사이클’을 적용, 편안함과 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LG생활건강, ‘농축액상+효소분말’ 이중 세척 효과 식기세척기용 세제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고농축 액상 세제와 효소 분말 세제의 이중 세척 효과로 식기에 묻은 기름기는 물론 물 얼룩까지 더욱 강력히 제거할 수 있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는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기능적인 세제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고농축 액상 세제가 효소 분말 세제를 감싸고 있는 새로운 제형으로, 15g짜리 캡슐 1개로 액상 세제와 분말 세제의 세척력을 경험할 수 있다.LG생활건강 기술연구소를 통해 실험한 결과, 자사 기존 식기세척기용 세제 대비 기름기는 2배, 물 얼룩은 6배 더 강력한 제거력을 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락앤락 슈트 IH 시리즈, 2022 레드닷 어워드서 본상 수상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은 쿡웨어 ‘슈트 IH’ 시리즈가 2022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22)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락앤락 디자인센터 정태락 상무는 “최근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주방용품의 기능적인 면을 넘어 심미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락앤락은 이번 슈트 IH 수상과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꾸준히 인정받으며 명실공히 디자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락앤락은 바로한끼(2021년), 메트로 텀블러, 칫솔살균기(2020) 등 4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매년 레드닷 수상작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동원F&B, 5월 ‘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전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영상사와의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면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알맞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전국 GNC 및 천지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NS홈쇼핑, GS칼텍스 예울마루 미술전시서 'AI성우 오디오가이드 녹음' 지원
NS홈쇼핑이 오는 5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진행하는 미술전시에 AI성우 오디오 가이드 녹음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진행하는 '슬퍼하고 기침하는 존재들, ( )의 식탁'은 음식을 주제로 음식-인간-자연-환경을 아우르는 이야기를 시각화해 구현한 전시회다. 평면(회화, 벽화)및 설치, 영상 약 20여점이 전시된다.이 전시회에서 NS홈쇼핑은 식품카테고리 방송에 강점이 있는 홈쇼핑 방송사로서 소비자에 식품과 간편식을 소개해왔던 노하우를 담아 ‘음식’ 컨셉의 전시물을 안내하고 몰입감 있게 소개 하는 역할의 ‘오디오 가이드 녹음’을 지원한다.NS홈쇼핑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11번가, ‘요즘패션 MAN’ 오픈…'2030 남성 패션 전문 코너'
11번가(사장 하형일)가 2030세대 남성에게 특화된 남성 패션 전문 코너 ‘요즘패션 MAN’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직접 MZ세대 남성의 시즌별 패션 트렌드를 기반으로 맞춤형 패션 아이템과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코너다. 연중 상시로 운영되는 ‘요즘패션 MAN’은 원마일웨어, 데이트 코디룩, 캠핑룩, 봄맞이룩 등 스타일별로 2030 남성에게 인기를 끄는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11번가 신현선 상품기획자(MD)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남성패션 상품에 대한 수요가 다변화됨에 따라 젊은 남성 고객들의 감성을 겨냥한 전용 패션 코너를 마련했다”며 “성장 가능성이 높은 남성패션 시장에서 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주문고객 2배↑…"엔데믹 기대감 상승"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지난 21일(목)부터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통해 외출 수요를 겨냥한 상품과 행사를 선보인 결과, 5일 동안(4.21~25) 주문고객이 엔데믹 이전 대비 2배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로 억눌렸던 야외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해 해외여행권, 리조트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롯데 JTB 캐나다 여행패키지(1명)’를 비롯해 ‘롯데 아트빌라스 숙박권(10명)’,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 세트(10명)’, ‘롯데월드 부산 자유이용권(100명)’ 등 ‘롯데 럭셔리 7’ 경품 이벤트는 이전 광클절과 비교해 2배 이상 응모자가 수가 늘었다. 또한 매일 1천 명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CJ올리브영, 라이브 테크 채용 설명회 생방…”개발자 제한없이 채용”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27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형식의 채용 설명회 ‘테크 밋 업(TECH MEET UP)’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채용 플랫폼 ‘원티드’의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약 한시간 반 동안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는 올리브영이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하는 개발 직군 대규모 공개 채용을 맞아 기획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올리브영 디지털사업본부에서 개발 조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주요 리더들이 세션별 연사로 직접 나선다. 김환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클라이언트 개발 △플랫폼 엔지니어링 △트랜잭션 개발 △디스커버리 개발 △코어시스템 등을 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현대백화점, 업계 첫 종이 영수증 ‘제로화’ 추진…"친환경 경영 속도 낸다"
현대백화점이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백화점 업계 최초로 종이 영수증 발급 ‘제로화(0)’에 나선다. 상품 구매시 종이 영수증 대신 전자 영수증만 발급해, 연간 480톤 규모의 탄소 배출을 절감하겠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8개 아울렛 등 전국 24개 전 점포에서 ‘전자 영수증 우선 발급’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이 상품 구매시 H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하는 경우 종이 영수증 발급은 중단되며, 현대백화점 통합 멤버십 ‘H포인트’나 현대백화점 앱을 통해서 전자 영수증만 제공된다. 적용 대상은 H포인트 회원(약 120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LF 보리보리, 롯데 국민행복카드와 제휴 이벤트…"부모 위한 선물도 증정"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임산부 및 어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롯데 국민행복카드’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민행복카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총 17종의 국가복지바우처를 한 장의 카드로 통합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LF 보리보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육아를 위한 아이템은 물론, 부모를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를 위한 선물에는 적립금 2만~10만원, 상품 2만~3만 상당의 상품이 마련됐으며,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부모를 위한 선물에는 ▲다이슨 청소기 ▲금 1돈 ▲엘리시안 강촌 숙박권 ▲휘닉스 평창 숙박권 등이 있으며, 랜덤으로 100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26
이전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다음
재계뉴스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LS, 美 권선 기업 '에식스솔루션즈' 코스피 상장예심 청구
태광그룹 세화예술문화재단 새 이사장에 이호진 전 회장 선임
두나무, UDC 2025 무료 공개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