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쿠팡, 최대 규모 명품 코스메틱 기획전 ‘럭셔리 뷰티 페스타’ 진행
쿠팡이 C.에비뉴에서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은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오는 4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명품 화장품 쇼핑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기 위해 C.에비뉴가 시도하는 첫번째 대형이벤트다. 이번 행사에는 설화수, 에스티로더, 헤라,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비오템, 어반디케이, 비디비치와 같은 국내 외 유명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의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엄선한 고객들이 선호하고 애용하는 브랜드들이다. 쿠팡 역대 최대 규모 럭셔리 뷰티 프로모션인 이번 행사는 기간 내 할인 혜택가는 물론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쿠팡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 리뉴얼 오픈…프리미엄 제품 전시 강화
㈜한샘(김진태 대표)은 28일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프리미엄 수입가구 유통 자회사인 ‘한샘도무스(Hanssem DOMUS)관’의 전시 면적을 확대하는 등 프리미엄 제품 전시를 강화했다고 밝혔다.지난 2000년 1월 ‘논현가구거리’에 오픈한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은, 지하1층부터 지상8층까지 3,811㎡(약 1098평) 규모로 가구부터 커튼∙블라인드, 리모델링 패키지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인테리어 매장이다. 한샘은 논현점 4층에 있던 181㎡(약 55평) 규모의 ‘한샘도무스관’을 8층에 2배 이상 넓힌 396㎡(약 120평)의 전시공간으로 확장하고 내부 인테리어를 개선해서 프리미엄 거실 공간을 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SSG닷컴-부산시, 스마트 물류센터 구축 MOU 맞손…"일자리도 창출"
SSG닷컴이 식료품 중심의 온라인 장보기 당일배송 외에도 패션, 뷰티, 잡화, 생활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익일배송을 늘리기 위해 지역 물류 네트워크 거점 확보에 나선다. SSG닷컴은 28일 전국 단위의 물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부산시와 ‘스마트 물류센터’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SSG닷컴은 오는 2025년까지 부산시에 2,2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부산 지역 내 3만㎡의 부지를 사용하게 되며, 오는 2025년 1분기까지 완공하는 것이 목표다. SSG닷컴은 이 곳을 하루 최대 20만건의 상품 배송이 가능한 남부권 물류의 핵심 거점인 ‘RDC(Regional Distribution Center, 광역물류센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현대백화점그룹, 그룹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 론칭…"온라인 쇼핑 편의 제공"
현대백화점그룹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온라인 쇼핑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그룹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 ‘H.Point Pay(H포인트 페이)’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H.Point Pay는 현대백화점그룹이 선보인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H.Point’와 자동 연동되며, 간편결제와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H.Point Pay는 고객이 H.Point 회원 가입 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본인의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결제계좌를 H.Point Pay에 한번만 등록하면 향후 별도의 절차 없이 비밀번호나 생체 인식 등으로 간편하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뚜레쥬르, T멤버십 대상 ‘티 데이’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 데이(T 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T Day는 3월 30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진행한다. SKT T 멤버십 일반 고객은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1000원 당 300원 할인 또는 적립 받을 수 있으며, 2만 원 초과 구매 시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우주패스 찬스 고객은 할인 전 구매 금액 2만 원 내에서 1000원당 400원 할인 또는 적립되며, 2만 원 초과 시 최대 혜택 금액은 8000원이다. T Day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형, 적립형 구분 없이 총 1회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 당 상시 혜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쿠팡, 무료 상품 노출 프로모션 통해 마켓플레이스 판매자 지원
쿠팡이 마켓플레이스 입점 판매자들에게 무료 상품 노출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 및 매출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쿠팡은 지난 4분기부터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식품 판매자를 대상으로 무료 상품 노출 프로모션시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쿠팡 입점 업체라면 누구나 해당 프로모션에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판매자는 별도 비용 없이 쿠팡 페이지에 위치한 여러 메인 구좌 중 한 곳에 자사 상품을 노출시킬 수 있다. 지금까지 육류, 수산, 건강식품 등 다양한 입점 업체들이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산지 직송 수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순천만수산’은 프로모션에 참여한 후 2천만 원 수준이었던 월 매출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LF 트라이씨클, 22년 라이브커머스 오픈! 첫 방송 구매왕 이벤트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 ‘보리보리’와 프리미엄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이 28일 라이브커머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유아동 종합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늘 28일 13시에 올해 첫 라이브커머스를 방송한다. 육아용품에 특화된 경력을 보유한 이시유 쇼호스트가 출격하며, 첫 상품으로는 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루솔의 ‘진한 배도라지즙 선물박스’가 방송 중 단독 최저가인 62% 할인가로 준비됐다. 더불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7% 장바구니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은 오는 30일 11시에 첫 방송한다. 봄을 맞아 헤지스 레이디의 트렌치코트, 점퍼, 셔츠, 팬츠 등 7개 품목을 최대 68% 할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위메프, 3월 베스트 상품 모아 할인
위메프는 29~31일까지 ‘3월의 PICK’ 기획전을 열고, 3월 한 달간 위메프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다시 한번 특가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3월의 PICK’은 위메프가 3월 내 진행한 특가 행사와 상시 상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이 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인기 상품으로만 엄선해 동일한 할인율로 판매한다. ‘기획전별 베스트’ 코너에서는 위메프 대표 행사로 꼽히는 ‘위메프데이’, ‘33데이’, ‘반값데이’, ‘할인해봄’ 행사 중 인기 상품 총 24개 상품을 선보인다. 3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카테고리별 베스트’ 코너도 운영한다. 패션, 유아동, 식품, 리빙/뷰티, 디지털/가전/가구 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11번가, 상시 할인 브랜드패션 코너 ‘패션 이즈 히어’ 오픈
11번가가 할인 중인 브랜드패션과 스포츠패션 상품 전문 코너인 ‘패션 이즈 히어’(Fashion is here)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할인행사인 ‘브랜드위크’는 물론 ▲11번가 단독 특가 상품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 ▲패션 라이브 방송 스케쥴과 방송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가치소비’와 쇼핑의 재미를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리사이클링, 비건 패션 등 친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를 고객에게 소개한다. MBTI 유형별 추천 패션 브랜드를 제안하는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 새벽·휴일 배송 추가
G마켓과 옥션의 스마일배송이 새벽배송과 휴일배송 서비스를 추가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배송 서비스로 거듭난다고 28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의 멤버십 혜택 강화를 위해 지난달 24일부터 시범 운영을 시작한 ‘새벽배송’ 서비스를 서울 전 지역으로 확장해 정식 오픈하고, 주말에도 제품을 받을 수 있는 ‘휴일배송’도 새롭게 선보인다.먼저, 마트 상품이나 생필품 등을 받아볼 수 있는 스마일배송은 새벽에 받아볼 수 있게 됐다. G마켓과 옥션의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이라면 저녁 8시 이전까지 새벽배송 스티커가 붙어있는 상품 주문 시 다음날 새벽 7시 전에 받아 볼 수 있다. 사용 편의도 높였다. 배송지 정보를 미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28
이전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