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형지 크로커다일, '손예진' 일상 담은 시즌 화보 공개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15일 전속모델 손예진과 함께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화보의 메인 테마는 ‘행복을 위한 여정’ (JOURNEY FOR HAPPINESS)이다.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전속모델 손예진이 햇살이 쏟아지는 어느 날, 그녀만의 힐링 장소에서 크로커다일레이디를 입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한편의 영화처럼 담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비즈니스라인’과 ‘스포츠캐주얼라인’의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비즈니스라인은 루프탑 등에서 수아레(Soirée)를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고 밝은 표정과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다양하게 연출했다. 자켓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5
롯데홈쇼핑 '와이드'·'아이투', 세계 디자인 어워드서 수상 소식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 ‘와이드(Wyd)’, ‘아이투(iTOO)’는 15일 독일 ‘레드닷’, ‘GDA’, 미국 ‘IDEA’ 등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연이어 수상했다고 밝혔다. ‘와이드’, ‘아이투’는 자신의 소비활동을 SNS에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V커머스, OOTD 등 맞춤 콘텐츠를 기반으로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2월 론칭한 디지털 쇼핑 플랫폼이다. 독일 노르트하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 주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독일 디자인 협회 주관 ‘2022 GDA 디자인 어워드’에서 ‘와이드’, ‘아이투’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 중 최고 등급인 ‘레드닷(Reddot)’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5
쿠팡 "헐값 넘겨지던 '흠과' 매출 껑충…청송 사과농가 매출 4배 성장"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헐값에 넘겨지던 ‘흠과’가 쿠팡 PB식품 브랜드 '곰곰'을 통해 농가의 효도상품으로 거듭나면서 매출이 4배나 늘었다. 쿠팡은 재배 과정에서 생채기가 생겨 온전한 판매가 어려웠던 사과를 ‘곰곰 보조개 사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매출 증진을 이뤄낸 한우리 영농조합 장길영 대표의 인터뷰를 지난 14일 쿠팡 뉴스룸을 통해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쿠팡은 대한민국 대표 사과 산지인 경상북도 청송군에서 생산되는 사과를 쿠팡의 자체 브랜드(PB)인 ‘곰곰’ 사과로 판매하고 있다. 그동안 흠과는 맛에는 이상이 없지만 외모가 상했다는 이유로 버려지거나 주스 가공용으로 헐값에 넘겨졌는데 그 비율이 높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5
LF 하프클럽, 22주년 맞아 3월 하프데이 진행…"최대 88% 할인"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이 오는 17일까지 ‘하프클럽 22주년 생일파티 : 대국민 쇼핑 혜택’이라는 타이틀로 3월 하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기간 남녀 패션 브랜드의 봄 시즌 아이템과 식품, 리빙,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하프데이에는 랜덤으로 당첨되는 22% 할인 장바구니 쿠폰이 매일 증정되며 최대 12% 할인되는 3종 쿠폰팩이 제공된다. 3월 신규회원이라면 앱에서 첫 구매 시 1만원을 100%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LG 스탠바이미 ▲LG 코드제로 ▲LG 에어로타워 중 한 가지에 당첨될 수 있다. 아울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5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2022시즌 드라이버 라인업 발표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이 2022시즌 드라이버 라인업 구성을 마무리했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캠프에서 입단식을 열었다. 이날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의 허신열 신임 단장이 참석해 정연일 선수, 문성학 선수와의 체결식을 진행했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은 정연일 선수의 합류로 군 입대로 자리를 비운 최광빈 선수의 빈자리를 메우게 됐다. 정연일 선수는 ‘경력 25년’ 베테랑 드라이버다. 국내 전문 카트 ‘1세대’ 대표 선수로 평가받을 정도로 상징성이 짙은 인물이다. 카트로 입문한 그는 GT, 슈퍼 6000클래스 코스를 밟았다. 정연일 선수는 CJ ENM 레이싱팀 시절 2년간 이정웅 감독과 합을 맞춘 바 있다. 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한진, 물류 인프라 활용 ‘도로정보 DB’ 사업 수행 '휴데이터스' 설립
㈜한진이 택배·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도로정보 DB’사업을 수행할 ‘휴데이터스’를 설립했다고 14일 밝혔다.도로정보 DB 사업은 ㈜한진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신사업의 일환으로 2019년 신규 비즈니스 제안 사내 공모전에서 1위로 선정된 직원의 아이디어를 검토해 조현민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 주도하에 추진하게 됐다.이를 위해 2020년 3월에 VR·AR 콘텐츠솔루션기업인 UOK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지난해 도로정보를 수집할 택배차량 및 소형차량용 고해상도 카메라와 소프트웨어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고, 본격적인 사업 수행을 위해 양사가 공동출자해 올해 1월 ‘휴데이터스’를 설립했다.㈜한진은 휴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형지I&C, 지구의 날 기념해 ‘친환경 기획전’ 캠페인 개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제품개발에 앞장서온 패션 기업 형지I&C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지구 보호에 대한 소비자의 의식 변화와 기업의 지속적인 실천에 대한 노력을 다짐하기 위해 본매그넘, 예작, 캐리스노트가 함께 ‘친환경 기획전’ 캠페인을 개최한다.형지I&C의 전 브랜드가 동참한 친환경 기획전은 구매고객에게 ‘에너지 절약’과 ‘지구 사랑에 동참’의 의미로 ‘Love the Earth’라고 프린트된 에코백을 증정하는 리사이클링 프로모션이다.이번 기획전은 친환경 소재,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사용해 ESG 경영을 실천하는 형지I&C의 기업 철학을 담아 기획되었다.예작은 대표적인 친환경 원단인 모달, 텐셀, 프로모달의 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현대백화점면세점, 면세업계 최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15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12층에 면세업계 최초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오프라인 매장 ‘올리브영관(OLIVEYOUNG Exclusives)’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2030 고객 비중이 높은 동대문점의 상권 특성을 반영해 MZ세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 브랜드를 강화하고 K-뷰티 쇼핑의 메카라는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올리브영관(OLIVEYOUNG Exclusives)’은 슈렉팩으로 유명한 드림웍스를 비롯해 △필리밀리, △브링그린, △바이오힐보, △라운드어라운드,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등 가성비 기초 화장품 브랜드부터 고기능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까지 올리브영의 다양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쿠팡, 다양한 여성 임직원 근무하는 여성 친화 조직 문화 눈길
쿠팡이 여성 임직원들의 안정적인 회사생활을 위해 전담조직을 구성하고 관련 제도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지난 8일 여성의 날을 맞아 회사 곳곳에서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하는 여성 근로자와 쿠팡의 여성 친화적인 조직문화를 소개한 ‘’Wow the customer’를 만들어가는 쿠팡의 여성들’을 쿠팡 뉴스룸을 통해 공개했다. 쿠팡에는 지게차 및 대형 트럭 운전사부터 사내 변호사, 세일즈 전문가 등 다양한 여성 근로자들이 근무하고 있다. 쿠팡은 2020년부터 현장직 여성들을 위한 전담조직 ‘쿠프렌드 커뮤니케이션팀’을 운영 중으로 현장직 여성 직원은 입사 첫날 ‘캠프생활 가이드’를 안내받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롯데홈쇼핑, 국내 관광명소 랜선여행 '더 힐링 라이브'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17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지역 명소, 먹거리를 현지 생중계로 소개하는 ‘랜선여행’ 콘셉트의 ‘더 힐링 라이브’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MZ세대를 중심으로 SNS를 통해 유명 관광지 방문, 맛집 탐방 등의 경험을 공유하고 비대면으로 즐기는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다. 여행을 특별한 경험이 아닌 일상으로 생각하는 MZ세대들에게 ‘랜선여행’이 새로운 여행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국내 유명 여행지를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체험 상품, 먹거리 등을 판매하는 ‘더 힐링 라이브’를 기획했다. 단순 상품 판매가 아니라 쇼호스트가 현지 액티비티 프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4
이전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