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NS홈쇼핑, 산불 피해 강원·경북에 재난 구호 성금 3천만원 기탁
NS홈쇼핑이 동해안(경북 울진, 강원 삼척, 강원 동해·영월·강릉) 산불피해지역 재난구호를 위한 성금을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주 금요일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동해안(경북 울진, 강원 삼척, 강원 동해·영월·강릉) 산불피해지역 피해 이주민들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에 재난 지원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NS홈쇼핑이 전달한 기탁금은 재난구호 및 피해복구를 위해서 사용될 예정으로 특히, 피해지역의 어린이와 청소년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사용 되길 바라는 사측의 소망을 담아 신속하게 전달했다. NS홈쇼핑은 성금 기부뿐만 아니라 회사의 역량을 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8
현대백화점, "폐지·폐페트병 주시면 포인트 드립니다"
현대백화점은 7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 마련된 '365 리사이클 캠페인' 부스에서 폐지와 폐페트병을 수거해 각각 친환경 쇼핑백과 친환경 용기로 리사이클(재활용) 한다. 폐지는 신문지, 노트, 서적 등이 대상이며 택배박스나 이물질이 묻은 종이는 안된다. 폐페트병은 음료와 생수병만 가능하며, 세척 후 라벨지를 제거하고 압축해 가져오면 된다. 폐지 2kg이나 폐페트병 7개 이상을 제출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H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사전에 H포인트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하면 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현대백화점그룹, 강원·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성금 5억원 기부
현대백화점그룹이 강원·경북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구호 성금 5억원을 기부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강원·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 피해 복구를 돕고, 피해 지역 주민들에 대한 신속한 지원을 위해 구호 성금 5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한다고 7일 밝혔다. 전달된 구호 성금은 울진·동해·삼척·강릉 등 강원‧경북 지역의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 대한 생필품 지원과 대피시설 운영, 피해복구 활동 등에 쓰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조속한 피해 복구와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티몬, 31일 개장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연간권 최초 판매
티몬이 31일 공식 개장을 앞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연간이용권을 7일부터 13일까지 단 7일간 얼리버드 할인가로 최초 판매한다. 개장 전 최초로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그린 연간권은 ▲어른/청소년(만13세 이상) 이용권을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어린이(만36개월 이상~만12세) ▲베이비(만36개월 미만) 등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베이비 연간권의 경우 유모차 무료대여(연 6회) 혜택도 지원된다.얼리버드 판매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김해 롯데 워터파크 초대권(1인1매)을 증정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한섬, 스타트업에 지분 투자…“MZ세대 겨냥 콘텐츠 개발 박차”
국내 여성복 패션기업인 한섬이 스타트업 투자에 나선다. 브랜딩·마케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MZ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해 나간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스포츠 컬처 콘텐츠 기업인 ‘왁티(WAGTI)’에 53억 5,000만원을 투자했다고 7일 밝혔다. 한섬이 외부 스타트업에 투자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왁티는 지난 2016년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글로벌 축구 미디어 ‘골닷컴’의 한국 에디션을 운영하는가 하면, 국제축구연맹(FIFA)·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헤리티지 사업 파트너를 맺고 국제대회의 역사와 관련된 라이선스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스트릿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쿠팡, 뷰티 트렌드 아이템 모아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 진행
쿠팡이 봄 시즌 인기 뷰티 아이템을 모은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쿠팡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은 바닐라코, 닥터자르트, 참존, 삐아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뷰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색조, 네일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뷰티페어는 제품군에 따라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된다. 차수마다 엄선된 대표 상품 총 18종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특별가로 판매한다. 13일까지 진행되는 1차 기간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14일부터 시작하는 2차 기간은 메이크업, 네일, 툴, 향수 상품을 해당 기간 동안 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11번가, ‘핸드메이드 전문관’ 오픈…"1대1 커스텀등 희소성 제품 취급"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오더 메이드, 1:1 커스텀 등 희소성 있는 제품을 취급하는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핸드메이드 전문관(웰컴 투 핸드메이드)’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전문관 내 제품은 대부분 ‘오더 메이드(선주문 후생산)’ 되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각인/커스텀(캐리커쳐 핸드폰케이스, 주문제작 소주잔, 캘리그라피 용돈봉투, 포토 머그컵) ▲수제디저트/밀키트(커스텀 수제케이크) 등 판매자와 소통하며 원하는 디자인, 문구를 골라 나만의 ‘커스텀 제품’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DIY/KIT(라탄 캠핑조명 만들기 키트, 담금주 키트, DIY 명화그리기) 등과 같이 본인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완제품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함께 예능 콘텐츠 선봰다…"OTT 등 겨냥"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대표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대표 김상헌, 최진욱)와 케이블TV, OTT전용 예능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며 콘텐츠 커머스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초록뱀미디어와 콘텐츠 플랫폼 확장, 콘텐츠 지적재산권(IP) 및 신규 사업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50억 원을 직접 투자해 2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다. 최근 SNS, OTT를 중심으로 셀럽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뷰티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어 첫 번째 프로젝트로 뷰티 예능 콘텐츠를 정했다. 우선 홈쇼핑 여성 시청률이 가장 높은 뷰티 프로그램의 판매 노하우를 접목한 ‘랜선뷰티’를 선보인다. ‘랜선뷰티’는 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SSG닷컴, 시즌 인기 유아동 상품과 ‘라방’, ‘매거진’ 앞세워 ’맘심’ 잡는다”
SSG닷컴이 신상 유아동복, 나들이 용품 중심의 할인 행사와 3040 부모를 겨냥한 쇼핑 콘텐츠를 앞세워 봄 시즌 ‘맘심(Mom心)’ 공략에 나선다. SSG닷컴은 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리틀 쓱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에서 새 학기와 나들이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라이브 방송과 매거진형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신학기 ‘등교룩’과 봄맞이 ‘나들이룩’으로 제격인 유아동복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빈폴 키즈’ 2022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즉시 할인 5% 쿠폰과 S머니 적립 쿠폰을 적용해 최대 20%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일교차가 큰 지금 시기에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7
현대백화점, 자원순환 문화 확산 앞장…"폐지·폐페트병 수거 후 재활용"
현대백화점이 지속가능한 자원순환 문화 확산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지난 2015년부터 고객들로부터 재판매가 가능한 의류와 잡화를 기부받는 캠페인을, 폐지와 폐페트병에도 확대키로 한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7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 마련된 '365 리사이클 캠페인' 부스에서 폐지와 폐페트병을 수거해 리사이클(재활용) 한다고 6일 밝혔다. 365 리사이클은 헌 옷·신발·가방 등 재판매가 가능한 의류와 잡화를 고객들로부터 상시 기부받는 업계 유일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으로 지난 2015년 처음 시작한 후 지난 2019년부터 자원순환 문화 확산을 위해 전용 부스를 마련, 연중 캠페인으로 전환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6
이전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