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홈쇼핑, '히든챔피언 스케일업' 통해 유망 중소기업 육성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3일까지 패키지형 종합 지원사업 '히든챔피언 스케일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히든챔피언 스케일업’은 제품 경쟁력은 뛰어나지만 판로 확보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협력사의 홈쇼핑 신규 진출을 돕기 위해 기획된 현대홈쇼핑의 지원 사업이다.주요 지원 항목은 △인서트(제품 홍보) 영상 제작비용 △상품개발 비용 △판촉비용 △수수료 무료방송 등이다. 특히, 올해 지원사업은 전년도 참여 업체의 의견을 반영해 판촉비용 지원 범위를 기존 경품 및 사은품 비용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용 등까지 확대했다.모집 대상은 2022년 현대홈쇼핑 TV 및 데이터 방송에 신규 입점했거나 입점 예정인 중소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위메프, 5월 최고 인기 상품 특가 앙코르전 진행
위메프는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월의 PICK’ 기획전을 열고, 5월 한 달간 위메프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다시 한번 특가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의 PICK’에서는 위메프가 5월 진행한 특가 행사와 상시 상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이 중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으로만 엄선했다. 먼저 ‘이달의 프로 쇼핑’에서는 5월의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된 △다우니 섬유 유연제 1L3개+200mL 2개 △미쏘 브이넥 무지 반팔 등을 선보인다. ‘기획전별 베스트’ 코너에서는 위메프에서 5월에 진행한 ‘위메프데이’, ‘55데이’, ‘반값데이’, ‘웨딩페어’ 행사 중 총 40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베베숲 라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애경산업, 식중독 예방 위한 관리법 제안…"어패류 85도서 1분이상 익혀야"
최근 낮에는 5월임에도 초여름같이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다가올 여름도 평년보다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가운데 식중독 등의 감염질환에 대한 발생 위험도도 높아지고 있다.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 2017년부터 2021년까지 최근 5년간 식중독 환자의 평균 38%가 6~8월에 발생했고 해당 기간에 가장 많은 식중독 환자가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균이 번식하기 쉽기 때문에 음식 관리뿐만 아니라 균이 번식하기 쉬운 주방 등의 위생관리에도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여름철 음식으로 인해 탈이 나는 대표 질환으로 식중독을 꼽을 수 있다”며 “식중독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락앤락, 신세계 백화점 아카데미와 스팀프라이어 활용 쿠킹클래스 진행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지난 25일 서울 중구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쿠킹클래스’는 8월까지 이어지는 신세계 아카데미 여름 학기의 일환으로, 25일 첫 회차에는 특별히 락앤락 소속 셰프가 직접 강연하는 브랜드 강의 형태로 2시간 가량 진행됐다. 락앤락은 고객들에게 130℃의 ‘슈퍼 스팀’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스팀프라이어 S2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 아카데미와 함께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 이날 수강생들은 셰프와 함께 5월에 어울리는 홈파티 메뉴인 연어 바지락 빠삐요트, 망고 크로아상을 스팀프라이어 S2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11번가, ‘I’m 패셔니스타’ 기획전…'60개 TOP 브랜드와 최대 83% 할인'
11번가는 패션, 뷰티 카테고리 내 11번가 고객이 선호하는 총 60개 대표 브랜드와 협업해 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이는 ‘I’m 패셔니스타’ 기획전을 오는 27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4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패션, 뷰티 카테고리 통합 행사로 11번가는 최근 야외활동 증가로 인한 관련 상품군 수요 회복세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거리두기 해제 이후 한 달간(4/18~5/18) 11번가 내 ‘선글라스’ 거래액은 전년 동기간 대비 47%, ‘남성 샌들/슬리퍼’는 113%, ‘립틴트’는 20%, ‘여성 티셔츠’는 29% 가량 늘었다. 이번 ‘I’m 패셔니스타’ 기획전에는 미샤, 아모레퍼시픽, 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NS홈쇼핑,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 2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NS홈쇼핑이 26일 제 19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2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KMAC)는 국내 콜센터의 서비스 현수준을 진단하여 탁월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하고자 2004년부터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여 매년 결과를 발표해왔다. 52개 산업 340여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실시된 올해 조사에서 NS홈쇼핑은 2년 연속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NS홈쇼핑은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에 앞서 △휴대폰 본인인증 간소화 제공 △보이는 ARS 고도화를 통한 주문 편의성 확보 △모바일/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6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美 뉴욕주의회에서 김치 홍보행사 성황리 개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미국 현지시간 24일 뉴욕주 김치의 날 제정을 기념하고 한국 김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현지 오피니언 리더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김치 홍보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홍보행사는 뉴욕주의회 의사당 내에 김치 홍보관을 운영하여 뉴욕주 상원·하원 의원들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의 다양한 김치 제품과 다채로운 재료 등 관련 홍보자료를 전시해 한국 김치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상세히 소개했다. 또한 김치를 테마로 한 백김치 샐러드, 김치 슬라이더 등 페어링 푸드 메뉴가 제공되는 시식 행사를 통해 김치와 가장 잘 어울리는 현지 음식 찾기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와 함께, 미국의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5
NS홈쇼핑, '뷰티플레이' 컬래버 뷰티 상품 체험공간 오픈
NS홈쇼핑은 명동에 위치한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서 콜라보 전시 오픈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NS홈쇼핑x 뷰티플레이(BEAUTY PLAY)’ 컬래버 전시는 NS홈쇼핑과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화장품 산업 활성화와 중소기업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월 맺은 업무 협약의 후속 절차에 따른 사업이다.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Beauty Play)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이다. NS홈쇼핑은 중소 뷰티 협력사 상품의 체험과 홍보를 위한 ‘NS홈쇼핑x 뷰티플레이(BEAUTY PLAY)’ 컬래버 전시를 열고 운영한다. NS홈쇼핑은 앞으로 이 공간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5
펫프렌즈, 펫 유전자 분석 스타트업 '피터페터'에 투자 단행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반려동물 유전자 검사를 통한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피터페터(대표 박준호)에 투자해 종합 펫플랫폼 기업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간다고 25일 밝혔다. 펫프렌즈는 피터페터의 서비스가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하게 지내고자 하는 반려인들의 바람을 충족시켜준다고 봤다. 특히, 펫프렌즈의 반려동물 빅데이터와 피터페터의 기술이 만나 펫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기업가치 상승에도 큰 힘을 발휘할 것으로 판단해 투자를 전격 결정했다. 피터페터는 박준호 대표를 주축으로 서울대 생명과학부 출신들이 의기투합해 설립했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유전자 정보를 안전하게 수집·분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5
CJ올리브영, 선택근무제·자율 복장 제도 도입…'조직문화 유연성 확장'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5일 젊고 유연한 조직 문화를 강화하기 위해 선택근무제와 자율 복장 제도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선택근무제는 하루 8시간이라는 의무 근로 시간 없이 임직원이 근무 시간을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는 제도다. 프로젝트나 업무 일정, 개인적인 상황 등을 고려하여 자유롭게 근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선택근무제를 통해 구성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일하고,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MZ세대 구성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복장 규정도 새롭게 개편, 유연하고 창의적인 업무를 적극 지원한다. 기존의 비즈니스 캐주얼 복장 규정을 완화해 임직원들은 출근 시 TP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5
이전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