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29일까지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IWC·브레게·피아제 등 10여 개 명품 시계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특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이번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기념해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피아제' 매장에서 국내 단 한 점 입고된 '엠퍼라도 쿠썽'을 선보인다. 이 시계는 18K 핑크 골드와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이용해 만든 게 특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2
코오롱스포츠, 이주명·차현승·미란 함께한 ‘MOVE LIKE THIS’ 캠페인 공개
코오롱스포츠가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한 ‘MOVE LIKE THI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이주명, 댄서 차현승, 래퍼 미란이 등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테크 스니커즈 무브’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MZ 세대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만나 그들의 일상을 담은 캠페인이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무브먼트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을 주제로 제작된 영상 속에서 각 분야의 셀럽들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무브 스니커즈를 소화했다.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스포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속 ‘무브 스니커즈’는 코오롱스포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카카오 VX ‘스마트홈트’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LIVE 스쿼트 챌린지 2기’ 시작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자사의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진행하는 ‘LIVE 스쿼트 챌린지 2기’를 본격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이어 대규모로 실시하는 ‘LIVE 스쿼트 챌린지’는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하며,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매일 ‘스쿼트’를 진행하며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LIVE 스쿼트 챌린지 2기’는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약 2주간, ‘스마트홈트’ 앱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챌린지’ 참여 시간을 오전과, 점심, 저녁 세 타임으로 대폭 확대하고 더 많은 이용자들을 찾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코웨이, 맞춤형 침대 프레임 ‘마이 프레임’ 출시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나만의 침대를 스타일링할 수 있는 침대 프레임 ‘코웨이 마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마이 프레임은 높이부터 소재, 컬러, 스타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나만의 침대를 직접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모듈형 침대 프레임이다. 이 제품은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침대 높이 등 침대 프레임의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해 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침대를 연출할 수 있다.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 중에서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3가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NHN, MZ세대 취향 저격 '캠프닉' 복지 선봬
NHN이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캠프닉(캠핑+피크닉)’ 복지 제도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NHN은 레저 활동 수요에 맞춰 기존에 임직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던 휴양시설을 최근 핫한 캠핑 사이트로 확대하고,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에 맞춰 자체 제작한 '캠프닉 세트'를 전 직원에게 증정한다.NHN은 임직원의 리프레시를 지원하기 위해 제주, 강릉, 속초, 경주 등 전국 각지에 리조트, 호텔, 펜션과 같은 직원 전용 휴양시설을 제공해왔다. NHN은 최근 늘어난 ‘캠핑족’ 임직원들을 위해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핫한 캠핑사이트 2곳을 선정해 신규 휴양시설을 오픈했다. NHN은 캠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과 포켓몬이 만난 에디션 제품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는 23일,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즘 대세 ‘포켓몬’이 만난 에디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2030세대 사이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포켓몬이 만나 높은 소장 가치의 제품이 탄생했으며, 고객들을 위한 여러 추가 혜택이 준비돼 있다. 특히, 여름철을 대비한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에는 포켓몬 2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적용된 ‘트래블 캔배지’가 포함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NS홈쇼핑, 시니어 모델 'N플루언서 2기' 임명식 가져
NS홈쇼핑은 19일, 판교 사옥에서 라이브커머스 공식 엠배서더인 'N플루언서 2기' 임명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N플루언서'는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과 함께 상품 개발은 물론 모바일 콘텐츠 제작과 방송 진행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는 공식 엠배서더이다. 지난해 6월에 선발된 1기가 SNS 인플루언서 위주였다면, 이번에 임명된 2기는 엑스틴(X-teen) 세대와 공감하는 시니어 모델을 중심으로 선발했다. 이날 임명된 'N플루언서 2기'는 시니어 광고, 한복 모델로 활동하며 미시즈 모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심유정 모델을 비롯해,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에서 활동하는 시니어 모델 10명 등 총 11명이다. 새로운 N플루언서의 첫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한샘,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와 브랜드 제휴 협약
㈜한샘(대표 김진태)이 19일 온라인 가구기업 ㈜오하임아이엔티(대표 서정일)가 운영하는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와 브랜드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데뉴는 오하임아이엔티의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프리미엄급의 거실과 주방, 드레스룸 등 종합가구를 선보인다. 한샘과 오하임아이엔티는 지난 19일 서울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브랜드 제휴 상품의 판매에 관한 약정’을 맺고 아이데뉴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한 폭넓은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샘 김진태 대표와 박해웅 부사장, 오하임아이엔티 서정일 대표와 이순옥 이사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했다. 오아임아이엔티는 아이데뉴의 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G마켓·옥션, 라이브방송 ‘빅스마일라이브’ 편성…'신제품 선공개부터 한정판 굿즈까지'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평일 저녁 특집 라방 ‘빅스마일라이브’를 매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선보인 ‘라이브쇼’ 인기에 힘입어 기존 12회에서 16회로 확대 편성했으며, 참여 브랜드도 가전, 가구, 패션, 뷰티, 식품, 생필품 등 다양하게 선정했다. 이번 ‘빅스마일라이브’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방송과 엄선된 빅브랜드사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연합방송으로 진행된다. 먼저,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단독 방송에서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들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20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전자랜드, 상황별 사용하기 좋은 냉방가전 추천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소비자 성향이나 각 상황에 따라 방방냉방으로 사용하기 좋은 냉방 가전 3종을 추천한다고 19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가장 먼저 추천하는 냉방가전은 이동식 에어컨이다. 이동식 에어컨은 바퀴가 달려 있어 공간 이동이 쉽고 설치가 비교적 편리해 투룸형 오피스텔이나 넓은 방에서 사용하기 좋다. LG전자의 ‘2022년형 이동식 에어컨’은 대용량 제습 기능을 탑재해 에어컨과 제습기 기능이 모두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해당 모델은 하루 최대 44리터의 제습 성능을 갖추고 있어 장마철에 활용도가 높다. 이 기능을 통해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가 심해 벽에 결로 등이 생기는 경우나, 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9
이전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