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신세계백화점몰 새 단장 기념 ‘브랜드 뉴 신세계’ 프로모션
SSG닷컴이 14일부터 20일까지 백화점몰 리뉴얼 기념 ‘브랜드 뉴 신세계(Brand NEW SHINSEGA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고객 대상 할인 쿠폰은 물론, 드로우(추첨) 행사,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입점 브랜드, 생동감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기능을 처음 선보이며 쇼핑의 재미를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매일 00시부터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 3장을 발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SSG페이에 등록된 삼성, 현대, 국민, 신한 등 제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7%까지 청구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첨 고객에게 애플 ‘아이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3
현대리바트, ‘리바트 하움’ 고성능 사무용 의자 신제품 ‘테크닉’ 출시
현대리바트가 13일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의 사무용 의자 신제품 ‘테크닉’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크닉’ 시리즈는 현대리바트의 의자 연구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고성능 사무용 의자로, 리클라이닝 기능과 인체공학적 3D 설계 등이 적용된 게 특징이다. 특히, 의자가 뒤로 넘어가지 않는 범위에서 등받이가 뒤로 눕혀지는 틸팅(기울기) 각도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릴렉스 틸트’ 기능을 적용했다. 최대 틸팅 각도는 127도로, 의자에 누워서 휴식할 때 무중력 상태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의자의 좌방석(앉는 부분)도 인체의 굴곡에 맞춘 곡선 디자인으로 제작돼 앉았을 때 몸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3
패션그룹형지, 산불 피해지역에 1억원 규모 구호 의류 지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동해안 산불 피해지역 주민을 위해 구호 의류를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패션그룹형지는 11일 이번 산불에 피해가 가장 큰 지역 가운데 하나인 울진군에 방문해, 피해 지역 이재민들을 위한 긴급구호 물품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1억원 상당의 구호 의류를 지원했다. 피해지역이 밤낮으로 춥다는 것을 감안해 주민들에게 유용한 겨울 점퍼, 니트 등 4천여장으로 구호 물품을 구성했다.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며 “주민들의 아픔을 함께하고 재난 복구에 힘을 보태고자 울진에 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1
쿠팡, 봄맞이 ‘봄리빙페어’ 진행
쿠팡이 11일 봄을 맞아 인기 리빙용품을 한 데 모은 ‘봄리빙페어’를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 ‘봄리빙페어’는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찾는 침구류부터 봄에 맞게 집안을 꾸밀 수 있는 조명 등 인테리어 소품을 준비했다. 특히 133개 국내외 유명 리빙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면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페어에 참여한 브랜드는 바디럽, 부케가르니, 코코도르, 에이센트, 두진, 허브타임, 쿤달, 르미에, 더허브샵, 바자르, 제로캔들, 쉬즈홈 등이다. 페어 기간 내에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이들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한정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1
쿠팡, 봄 맞이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 진행
쿠팡이 11일 봄을 맞아 반려동물용품을 새로 준비하는 집사들을 위해 인기 상품을 모은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환절기 시즌 반려동물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펫페어 기간 동안 제공되는 특별 할인가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어떤 상품을 사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고객극찬 반려동물용품 보기’를 통해 상품들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 특히 고객 평점이 높은 상품들로 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1
11번가, ‘3월 월간십일절’ 진행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11일 ‘3월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십일절에는 추첨을 통해 한정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래플(RAFFLE: 구매자격을 추첨으로 선정하는 방식)’ 이벤트를 선보인다. ‘RAFFLE:11’은 11일 오전 11시(LG스탠바이미), 오후 1시(슈프림 2022 S/S 신상 로고 캡), 오후 3시(갤럭시워치4), 오후 5시(삼성 비스포크 큐커) 총 4번 열린다. 11번가의 라이브방송 ‘라이브11(LIVE11)’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시간방송을 총 11회 진행한다. 오전 11시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하는 봄 맞이 24% 특가, 오후 7시 ‘삼성 더 프리스타일’ 한정판매 라이브방송, 오후 8시 ‘배스킨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1
스타필드, 봄철 맞아 ‘플라워 페스티벌’ 진행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전점에서 ‘플라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랜 팬데믹으로 마음 편히 봄꽃놀이를 즐기지 못하는 아쉬움과 지친 마음을 달래고 봄꽃의 생기와 활기로 봄날의 희망찬 기운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스타필드를 가득 채운 오색빛깔의 화사한 봄꽃들이 완연한 봄기운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선사하며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고객들의 마음도 따뜻하게 녹일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봄 단장을 마치고 꽃과 시로 고객들에게 싱그러운 봄 인사를 전한다. 오는 31일까지 별마당 도서관에서 ‘별마당의 봄’ 행사를 진행, 봄에 어울리는 시를 모아 소개하는 ‘봄날의 시-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1
NS홈쇼핑, ‘김선희 명품 리빙관 더 스페셜’ 1주년 방송 실시
NS홈쇼핑은 12일 오전 8시 20분부터 65분간 ‘김선희 명품리빙관 더스페셜’의 1주년 방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김선희 명품리빙관 더 스페셜’은 코로나19 중 집콕 생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소비자들의 홈라이프를 위한 주방, 인테리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방송에서는 가구, 가전, 생활용품 외에도 주방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독일 ‘휘슬러’의 프라이팬세트는 방송 목표대비 200% 이상 판매하기도 했으며, 쿠쿠마스터 셰프 트윈프레셔, 휴롬원액기, 라클라우드 소파 등 리빙 상품으로 판매 상품을 확대했다.이번 특집방송에서는 ‘테팔 IH매직핸즈 샤이니골드 에디션 세트’를 소개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1
현대홈쇼핑, MZ고객 타겟 웹예능 접목 라이브방송 선봰다
현대홈쇼핑이 웹예능(인터넷을 통해 공개되는 예능 프로그램) 콘텐츠와 라이브방송을 접목한 스페셜 방송을 선보이고 MZ고객 확대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11일 오후 6시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에서 웹예능 콘텐츠 '왁장금'과 연계한 스페셜 방송 '현대판 왁장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왁장금'은 가수 '왁스'가 전국 각지의 식품 명인을 찾아가 상품 개발 스토리를 듣고 요리를 배우는 웹예능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매주 금요일 현대H몰 앱에서 단독으로 공개되고 있다.이번에 진행하는 '현대판 왁장금'은 가수 왁스가 게스트로 참여해 그동안 '왁장금'에서 소개됐던 김혜숙 명인의 '프리미엄 꽃게장 세트'와 농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1
현대홈쇼핑, ‘2021년 코스피시장 공시우수법인’에 8년만에 재선정
현대홈쇼핑은 한국거래소로부터 ‘2021년 코스피시장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4년에 이은 두번째 선정이다. 공시우수법인은 지난 한해 동안 성실한 공시를 한 기업에게 주는 표창으로, 한국거래소가 매년 공시건수 등 정량평가와 공시인프라, 기업설명회(IR) 개최, 영문공시 및 지배구조공시 등을 포함한 정성평가 결과를 합산해 선정한다. 현대홈쇼핑은 신속하고 정확한 공시 정보로 주주들과 소통했고,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적극적인 기업설명회를 펼친 노력 등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특히, 지난 2010년 상장 이후 공시의무 위반이 없다는 점도 선정에 도움이 됐다. 이번 공시우수법인 선정으로 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10
이전
601
602
603
604
605
606
607
608
609
61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