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하프클럽, 봄맞이 남녀 슈즈페어 개최…"최대 80% 할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이 봄을 맞아 슈즈페어를 열고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슈즈페어에서는 아디다스, 나이키, 뉴발란스 등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브랜드는 물론 골든구스, 꼼데가르송, 발렌티노 등 고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여러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에스콰이아의 ‘여성 스퀘어장식 펌프스’와 무크의 ‘남성 제이콥 스웨이드 로퍼’를 67% 할인가로 선보이며, 라코스테의 ‘카나비 에보 운동화’는 41% 할인가로 제공된다. 슈즈페어 기간 5~10% 할인 장바구니 쿠폰이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일부 상품은 LF 하프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4
SSG닷컴, 유한킴벌리와 맞손…"매출 확대 파트너십 강화"
SSG닷컴은 3일 ‘유한킴벌리’와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하고 매출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협력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이번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SSG닷컴과 유한킴벌리는 공동으로 판매 목표를 수립하게 된다.특히 생리대와 미용티슈, 마스크와 청소용품 등 ‘전략 카테고리’ 중심으로 정기적인 미팅을 진행, 매출 확대를 도모한다.대표적으로 올해 상반기 중 ‘하기스’, ‘크리넥스’, ‘좋은느낌’ 등 주요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린 ‘유한킴벌리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 ‘쓱라이브’를 통한 매출신장도 계획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3
11번가, ‘라이브11’에 아마존웹서비스 구축 후 방송 시청수 4배 증가
11번가는 ‘라이브11’(LIVE11)이 상호소통형 라이브 환경을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에 구축한 결과, 평균 라이브 방송 시청수와 거래액이 각각 약 4배, 7배 급증했다고 3일 밝혔다.11번가는 지난해 8월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관리형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인 ‘아마존 인터랙티브 비디오 서비스’(Amazon IVS)를 도입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 경험을 촉진하고 매출 증대를 꾀하고자 했던 11번가는 AWS 기반 LIVE11 구축 첫 해에 그 효과를 확인했다. 라이브 방송의 회당 월 평균 시청 수는 적용 이전(21년1~8월) 약 5만 명에서 4배 이상 늘어난 21만 명(21년9월~22년2월)으로 대폭 상승했으며 방송 1시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3
티몬, ‘E모빌리티 기획전’…전기차·오토바이 16종 예약 판매…"보조금 최대 920만원"
티몬이 3일 전기차·오토바이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E모빌리티 기획전’을 열고 대표 모델 16종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E모빌리티 기획전’에는 국내 유일의 경형 전기자동차 제조사인 ‘에디슨EV’와 ‘디앤에이모터스’, ‘이누리’, ‘와코’, ‘CNK’, ‘명원아이앤씨’ 등 전기이륜차 전문기업들이 참여해 15종의 전기오토바이와 1종의 전기차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디앤에이모터스 ‘ZAPPY1’ ▲와코의 ‘E7S’ ▲CNK ‘트리오’ ▲명원아이앤씨 ‘플레타LS1’은 289만원 등이다. 고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미니 전기차도 판매한다. 전국 각 지방자치단체가 지난 주부터 전기차 보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3
롯데홈쇼핑, 컬처 사업 본격화…미술품 NFT시장에도 진출 추진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3일 미술품 판매, 아트테이너 연계 모바일 생방송 등 컬처 사업을 본격화하고, 미술품 NFT 시장 진출도 추진한다고 밝혔다. 사업 본격화의 일환으로 지난해 미술시장 거래 규모가 역대 최대를 기록하는 등 아트테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전문관 ‘방구석 컬처관’을 지난달 25일(금) 모바일 앱에 오픈했다. 원화, 명화, 아트상품 등 섹션별로 총 100여 점의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후 유명 작가의 리미티드 에디션, 문화공연 및 전시 티켓 등 상품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아트테이너와 연계한 단독 기획, 한정 상품들도 선보인다. 이달 8일(화) 오후 8시 모바일 생방송 ‘엘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3
SSG닷컴, ‘이야기’ 요소 담은 먹거리 상품 선봰다
SSG닷컴이 전통 식재료의 생산지를 찾아가는 체험형 관광 패키지나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맛집의 밀키트 등 ‘이야기(Narrative)’ 요소를 담은 먹거리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SSG닷컴은 전북 고창 농어촌 테마파크 ‘상하농원’의 ‘전통장 만들기’ 체험 상품을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판매, 오는 13일까지는 ‘R고기’, ‘영천영화’, ‘갓포아키’ 등 새롭게 출시한 유명 맛집의 밀키트 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연다. 먼저, SSG닷컴은 9일까지 ‘장체험과 함께 하는 지속가능한 미식 여행’ 기획전을 열고, 상하호텔 파머스 빌리지 숙박권과 장인과 함께하는 장 담그기 체험을 결합한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어서 13일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3
CJ대한통운, "노조 파업 종료 환영…고객 심려 끼쳐드려 죄송"
CJ대한통운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문을 내고 노조의 파업 종료를 환영하고 고객에 심려를 끼쳐 사과한다는 뜻을 밝혔다.CJ대한통운은 먼저 "택배노조 파업으로 고객 여러분께 큰 불편과 심려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한 뒤 "대리점연합과 택배노조가 대화를 통해 파업을 종료한데 대해 환영하며, 회사는 신속한 서비스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또 "다만 이번 파업 중 발생한 불법점거 및 폭력행위는 결코 재발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분명히 한다"면서 "회사는 고객의 소중한 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2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 개최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봄을 찍는 작가로 유명한 포토그래퍼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테레사 프레이타스의 '어느 봄날,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테레사 프레이타스 대표 작품 80여점을 6가지 주제로 나눠 선보인다. 대표 주제로는 꿈 시리즈인 '봄의 꿈', 작업 공간을 담은 '테레사의 작업실', 여행의 추억과 도시 경관을 담은 '도시의 봄' 등이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2
한국노총 이마트노조 "국민생활과 일자리에 도움되는 정치 해달라" 호소
한국노총 전국이마트노동조합(이하 이마트노조)이 대선 주자와 정치권을 향해 "진보든 보수든 국민생활과 일자리에 도움되는 정치를 해달라"고 호소했다.2일 이마트노조는 호소문을 발표하고 "우리 유통 노동자는 소상공인, 골목상권과 함께 공존하고 싶다"고 운을 뗐다.이마트노조는 대선주자들을 향한 호소문에서 "국민들을 마트나 쇼핑센터에 못가게 하기 보다는,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가고 싶게 하는 것이 순리에 맞지 않겠느냐"면서 "지금까지 유통규제가 절대 선(善)이라는 프레임으로 정치권에서 진행됐다면,이제는 실제 국민들의 생활편익과 유통노동자의 일자리를 생각 해야할 것"이라고 주장했다.이마트노조는 "선거때 마다 국민을 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2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연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은 개점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수입 럭셔리 워치 브랜드의 팝업 행사를 비롯해 럭셔리 워치·주얼리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및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더현대 서울은 오는 27일까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바쉐론 콘스탄틴(Vacheron Constantin)'의 하이 워치메이킹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바쉐론 콘스탄틴의 투르비용, 크로노그래프, 미닛 리피터, 레트로그레이드, 퍼페추얼 캘린더 등 다섯 가지 컴플리케이션(고도의 조립·조정 기술을 요구하는 복잡한 시계 기능)의 원리와 기능의 이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3-02
이전
601
602
603
604
605
606
607
608
609
61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