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위메프, 국내 여행 명소·대표 음식 추천…'식탁으로 떠나는 여행' 운영
위메프는 국내 여행 명소와 지역 대표 음식을 추천하는 ‘식탁으로 떠나는 여행(이하 식탁여행)’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식탁여행’은 위메프 식품 전문 MD들이 직접 전국을 돌며 검증한 맛집을 소개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특히 광고로 유명세를 탄 곳이 아닌 이른바 ‘현지인 맛집’을 발굴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렇게 엄선된 맛집 음식은 바로 주문해 HMR 형태로 편리하게 맛볼 수 있도록 판매한다. 24일까지 위메프 맛신선 카테고리 내 ‘식탁여행’ 코너를 통해 제주도 맛집을 소개한다. 먹방 여행을 콘셉트로 제주도 특산 음식과 맛집을 선보인다. 특산 음식 주요 상품은 △제주흑돼지 슁켄슈바인학센 △감귤 오메기떡 3종 △원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3
현대백화점,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 '오프웍스 3호점' 오픈
현대백화점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과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이어 오는 25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2층에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 '오프웍스(OFF WORKS)' 3호점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오프웍스는 현대백화점이 아울렛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019년 문을 연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Off Price Store)'다.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란 유명 브랜드의 재고 상품을 유통업체가 직접 매입해 할인율을 기존 아울렛 제품 보다 높여 판매하는 매장을 말한다. 통상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의 할인율은 최초 판매가 대비 40~70%로, 통상적인 아울렛 제품 할인율(30~50%)보다 10~20%포인트 가량 높다. 이번 오프웍스 3호점의 매장은 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티몬,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해외직구 브랜드 위크’ 개최
티몬이 미국 최대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블프)를 앞두고 해외직구 수요를 잡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해외직구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 직구족들의 최대 인기 품목인 가전, 건강식품 등을 특가에 선보이고 추가 20% 할인혜택도 더한다. 티몬이 작년 해외직구 부문의 매출 동향을 분석한 결과 블프 시즌인 11월 매출이 전월인 10월과 비교해 1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블프 행사 기간 해외 현지에서의 할인 폭이 판매가격에 반영되는데다 티몬에서의 자체 프로모션까지 더해지며 가격적 혜택이 직구 못지않고, 가장 염려되는 배송 및 반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어 티몬 내 해외직구의 매출은 월평균 20%씩 늘고 있는 추세다. 카테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LF 하프클럽 ‘슈퍼 프라이스’ 특급 할인 행사 돌입
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이 특급 할인행사 ‘슈퍼 프라이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 뷰티∙헬스, 반려동물, 라이프, 언더웨어, 레저∙취미 등 카테고리 별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LF하프클럽은 위드코로나와 연말을 맞이해 대대적인 쇼핑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해 총 300여 종의 제품을 최대 92% 할인가에 마련했다. 슈퍼 프라이스 기간 LF 하프클럽은 10% 장바구니 쿠폰과 선착순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매일 3개의 상품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들 상품의 경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5% 중복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야놀자, 강원도 평창서 첫 워케이션 성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22일 강원도 평창에서 시행된 워케이션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6월 선포한 ‘테크 올인(Tech All-in)’ 비전의 일환으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효율적이고 유연한 근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신규 워케이션 제도를 도입했다. 지난달 첫 워케이션지로 강원도 평창을 선정, 강원도관광재단과 협력해 총 2회에 걸쳐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60명의 직원들이 참여했으며 회사 차원에서 1주일 간 호텔·식사·법인차량 등을 지원했다. 야놀자는 참여자 전원이 재참여 및 추천 의사가 있다고 밝혔으며 워케이션 대상 지역과 연계 관광상품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아우터·난방가전 등 겨울 상품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올 겨울 강추위가 예상됨에 따라 코트, 구스다운 등 아우터를 비롯해 난방가전, 침구 등 겨울 대비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때이른 추위가 이어졌던 지난달 중순부터 한 달 동안(10/17~11/17) 롯데홈쇼핑의 패딩, 점퍼 등 아우터 주문액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25% 증가하고, 온수매트 등 난방가전은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는 23일(화)부터 영하권으로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올 겨울 강추위가 예상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자체 기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일교차, 한파 예상일 등을 예측해 편성에 반영하고, 패션, 난방가전 등 겨울 대비 상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위드 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
해외 직구족을 위한 연중 최대 행사가 시작된다. 11번가(사장 이상호)는 미국 최대 쇼핑행사 중 하나인 블랙프라이데이(11월26일)를 맞아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을 2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해 11월의 쇼핑 열기를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아마존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지난 8월 말 오픈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순위가 높았던 제품과 그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서 인기가 높았던 제품군을 엄선해 5만여 개 이상의 아마존 인기상품을 준비, 최대 50% 할인한다. 여기에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 내 550만개 인기 상품들까지 더해져 국내 최대 규모의 블랙프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1
카카오톡 쇼핑하기, 매일매일 빅세일 ‘블랙 에브리데이’ 진행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오는 28일까지 ‘쇼핑하기는 매일매일 빅세일! 블랙 에브리데이(이하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는 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해당 기간 매일 다른 브랜드 세일 및 응모 이벤트, 할인쿠폰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카카오톡 쇼핑하기는 행사 기간 동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는 매일 응모 자격이 새롭게 부여되고 응모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톡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1
티몬, ‘포항국제불빛축제’ 라이브커머스로 생중계
티몬이 21일 ‘2021 포항국제불빛축제’ 현장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으로 생중계하고 지역 특산품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커머스기업이 지역의 축제 현장을 생중계하고 관련된 지역 특산품과의 판매방송으로 연계한 최초의 사례라는 점에서 뜻깊다. 티몬은 지난 9월 포항시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의 일환으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위드코로나로 지역 축제가 조금씩 재개되고는 있지만, 입장 인원 제한 등 제약이 있어 예전 같은 경제적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누구나 손쉽게 볼 수 있는 라방으로 축제의 생생한 모습을 전달하고 특산품을 판매해 지역 경기 활성화와 소상공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1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in 태국’ 상담실적 약 9100만 달러 기록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21일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in 태국’에서 상담실적 약 9,1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진행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해외 유통업체와 연결해 주는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상생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으로 진행했으나 ‘위드 코로나’ 전환에 따라 국내 행사장과 태국 현지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됐다. 참여 기업 수도 역대 최대 규모인 중소기업 100개 사로 확대했다. 약 2천 명의 현지 바이어들이 참여한 온라인 상담회는 누적 상담건수 549건, 상담금액은 9,100만 달러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1
이전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