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주니어 타운홀 미팅서 MZ세대와 직접 소통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지난 24일 새롭게 출범한 L-Junior Board(엘-주니어 보드) 2기’와 타운 홀 미팅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지난달 시행한 오리엔테이션 이후 CEO와 주니어보드의 첫 만남의 자리로 코로나19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했다. 주니어보드 2기는 전 직원 대상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됐으며 본사와 현장에 근무하는 20~30대 직원 14명으로 구성됐다. MZ세대의 솔직한 목소리로 경영진과 직원들 간 소통 채널의 역할을 하고 있다.이날 개최한 타운홀 미팅에서는 2기로 선발된 14명의 주니어보드를 소개하고 직장 선배이자 인생 선배로서 CEO에게 궁금했던 이야기를 들으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5
아성다이소, ‘이사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이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혼자서도 이사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수납용품, 박스 테이프용품, 공구용품 등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은 이사짐 패킹과 정리를 도와주는 상품을 구성했다. ‘모던 단프라박스’는 두 가지로 사이즈로 기획됐고, 큰 사이즈가 55X40X36cm 정도로 이사할때뿐만 아니라 창고에 짐을 보관할때도 사용하기 적당하고, ‘접이식 수납함’은 59X43X40cm 정도의 사이즈로 박스 안에 와이어가 내장되어 있어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와이어의내하중 무게가 약 18kg으로 겨울철 옷도 충분히 보관할 수 있다. ‘트렁크정리함’은 접어서 사용하는 뚜껑이 있는 수납함으로 이사가 끝난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4
쿠팡 ‘새학기 새출발 집꾸미기’ 기획전 개최…"인테리어 아이템 할인"
쿠팡이 새학기 시즌을 맞이해 학생이 있는 가정의 집꾸미기를 위한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새학기 새출발 집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기획전에서는 샤바스, 체어클럽, 스피아노 등 생활용품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와우회원이라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집꾸미기 기획전은 고객이 집안 공간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하도록 테마에 따라 상품을 나눴다. ‘집중력 UP! 공부방&홈오피스’ 테마에서는 스탠드와 책상 등 비대면 학습과 재택근무로 더욱 활용도가 높아진 방을 가꾸기 위한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깔끔한 욕실&다용도실’ 테마에선 휴지통, 미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4
티몬, AOA 찬미와 함께 토크쇼 형식 라방 ‘찬미스런 생활’ 첫 방송
티몬이 그룹 AOA 멤버 찬미와 함께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방송 ‘찬미스런 생활’의 첫 방송을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에서 24일 오후 4시에 공개한다. 티몬은 ‘찬미스런 생활’에서 2030 여성을 타깃으로 다이어트와 헬스에 관련된 제품을 선보인다. 찬미가 일주일 동안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찬미만의 자기관리 비법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티몬과 셀럽커머스 전문기업 애크미랩(대표 이찬우)의 협업으로 성사됐다. 특히 일반적인 라이브방송처럼 상품 판매 중심의 형식이 아니라 찬미와 시청자 간의 실시간 소통에 무게를 두기 위해 코너 속의 코너로 ‘찬미왓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4
태광산업·대한화섬, 주니어보드 6기 출범…"젊은층 조직문화 혁신"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사원·대리급 젊은 세대가 주도하는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한다.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대한화섬은 최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주니어보드 6기’ 발대식을 열고 선발된 직원 11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주니어보드는 경영진과 젊은 세대의 공식 대화채널로 의사소통을 활성화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조직문화 개선을 꾀하고자 마련된 제도다. 지난 2017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6회째를 맞았다.본사 및 공장 각 부서에서 추천을 받은 입사 2년차 이상 사원, 대리급 직원들로 구성되며, 매월 정기회의를 통해 업무프로세스 개선과 긍정적인 조직문화 조성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4
위메프, 2월의 PICK 기획전 마련…베스트 상품 특가 재판매
위메프가 2월 판매 베스트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25~28일 ‘2월의 PICK’ 기획전을 열고, 2월 한 달간 위메프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다시 한번 특가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2월의 PICK’은 위메프가 2월 내 진행한 특가 행사와 상시 상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이 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인기 상품으로만 엄선했다. 앙코르 행사인 만큼 기간도 4일로 늘려서 진행한다. 먼저 ‘기획전별 베스트’ 코너에서는 위메프 대표 행사로 꼽히는 ‘위메프데이’, ‘숫자데이’, ‘반값데이’, ‘1+1데이’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팬틴 실키 스무드 트리트먼트 3개+미니샴푸 3개 △엘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4
NS홈쇼핑, 3월3일 삼겹살 데이 ‘3.3데이’ 이벤트 마련
NS홈쇼핑이 오는 3월 3일 삼겹살 데이를 맞아 25일부터 3일간 NS홈쇼핑 앱에서 새벽배송 서비스와 함께 국내산 돼지고기 하이포크 냉장 삽겹살을 30% 저렴하게 판매하는 ‘3.3데이’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 앱의 ‘33 데이’ 이벤트는 새벽배송 서비스와 함께 25~27일, 3월 2~3일 등 2차에 걸쳐 진행된다.NS홈쇼핑 새벽배송 서비스(앱전용)는 매일 12% 쿠폰 증정 등 상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4
롯데홈쇼핑, 야외활동 증가 따라 레포츠웨어 단독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봄을 앞두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울시 등 단독 레포츠 브랜드 판매를 강화하고,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안전한 즐길 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이달 말 평균기온이 영상으로 회복되고 야외활동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단독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우선 오는 26일 오후 8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의 ‘웨더재킷’을 단독 론칭한다. ‘캘빈클라인 퍼포먼스’는 론칭 첫 해인 지난해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TOP10에 오른 브랜드다. 27일 오전 10시에는 영국 골프웨어 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4
G마켓-옥션, 은퇴소방관 통해 독거어르신 100가구에 안전 물품 등 기부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부산 지역 화재취약 독거어르신 100가구에 안전용품 설치 및 기부물품을 전달하며,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안전물품 전달은 G마켓과 옥션이 2019년부터 재래시장, 독거어르신 가구 등에 화재예방교육 및 소방안전용품을 전달해온 사업 일환이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소속 퇴직소방관 3명이 독거어르신 100여 가구를 직접 방문해 화재예방, 대피교육을 실시했으며 ▲스프레이 소화기 ▲경보형 화재감지기 ▲안전손잡이 ▲미끄럼방지매트 ▲전기화재 예방패치 등 소방안전용품을 설치했다. 또한 G마켓-옥션이 준비한 기부 물품인 고려은단 비타민도 전달했다. G마켓 커뮤니케이션부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4
형지I&C 남성 브랜드 예작, 빅 사이즈 소비자 겨냥 ‘빅보스 셔츠’ 선봬
국내 패션기업 형지I&C(대표 최혜원)은 자사 남성 브랜드 YEZAC(예작)의 빅 보스 라인(BIG BOSS LINE) ‘빅 보스 셔츠’가 디자인은 마음에 들지만 체형에 맞는 사이즈가 없어 스타일 연출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들을 위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스페셜 라인으로 빅 사이즈가 필요한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단순히 셔츠 사이즈(115~120)만 확대한 것이 아니라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솔리드 단색셔츠, 솔리드 카라에 포인트를 준 디자인셔츠, 스트라이프 셔츠 등을 선보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빅 보스 라인의 ‘빅 보스 셔츠’는 백화점 전 매장에서 판매하며, 향후 온라인 몰에서도 빅사이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4
이전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