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홈쇼핑, LG전자 '스탠바이미'·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한정 판매
롯데홈쇼핑(이완신)은 코로나19로 집콕이 일상화되고,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가 가전 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함에 따라 최근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무선 이동식 스크린 ‘LG 스탠바이미’와 ‘삼성 더 프리스타일’을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우선 내달 1일 오후 6시 40분, ‘LG 스탠바이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기존 TV와 달리 바퀴가 달린 무빙 스탠드를 장착해 공간을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27형 크기의 화면으로 90도 회전이 가능하며, 직접 화면을 터치해 조작할 수 있다. 앞서 오는 23일 오후 12시에는 삼성전자의 휴대용 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을 인터넷쇼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2
NS홈쇼핑, 안선영 직접 개발 '빼고빼고카페' 단독 론칭
NS홈쇼핑이 SNS에서 화제를 모은 방송인 안선영의 다이어트 대란템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NS홈쇼핑은 23일 오후 11시 55분부터 65분 동안 안선영의 '빼고빼고카페' 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빼고빼고카페'는 출산 후 건강한 다이어트로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는 방송인 안선영이 직접 개발한 상품이다. 안선영은 2007년부터 기부목적으로 설립한 ‘러브바자’를 통해 착한 소비와 착한 기부를 강조하며 홈쇼핑과 온라인에서 인기 상품을 연이어 선보인 사업가이기도 하다. 이번에 TV홈쇼핑 첫 선을 보이는 '빼고빼고카페'는 방송인 안선영 대표가 축적한 상품기획 능력의 결정판으로 2021년 출시해 이미 SNS에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2
CJ대한통운 "택배노조 1층 로비 점거 지속…정상 근무 불가능한 상태"
CJ대한통운이 21일 택배노조가 불법점거 중이던 3층에서 철수한 상황에 대해 주출입구인 1층 로비에 대한 점거는 변동이 없어, 전체 불법점거 상태는 여전히 변함이 없는 상태라고 밝혔다.CJ대한통운은 "본사 로비 면적이나 건물 구조상 불법점거자의 전면 퇴거가 없다면 불안에 떨고 있는 임직원들의 출입 및 정상적인 근무가 불가능하다"며 "회사가 정상적인 근무를 하기 위해서는 1층 로비에 대한 불법점거 중단이 필수적인 만큼 택배노조의 전면적인 즉각 퇴거를 요구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1
당근마켓, 개인 간 거래 분쟁 유형과 사례 데이터 분석…'대안 마련'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이 21일 최근 3년간 개인 간 거래에서 나타나는 분쟁 유형과 사례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본격적인 대안 마련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3년 간 당근마켓의 중고거래 이용 데이터에 따르면, 매년 가파르게 증가하는 이용자 수와 게시글 증가 추이에 따라, 분쟁신고 건수도 비례하여 증가하고 있다. 전체 게시글 중 분쟁 신고 접수 건수는 3년 동안 연평균 0.03% 수준으로 나타났다.당근마켓에 접수된 분쟁 신고 건 중, 당근마켓 내부에서 시행하는 1차 조정 단계에 해소된 비율은 87%로 조사됐다. 연도별로는 2019년 87%, 2020년 89%, 2021년 86%로, 10명 중 8, 9명은 별도의 제재 조치 없이도 서로 간 오해를 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1
전자랜드, 다양한 요리 제조 가능한 '서브 조리 가전' 인기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21일 더 다양한 요리 제조를 도와주는 ‘서브 조리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서브 조리 가전으로는 전기오븐이 있다. 전자랜드가 2021년 전기오븐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2020년 대비 판매량이 111%가량 상승했다. 전기오븐 판매량은 2022년 1월 기준으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14% 증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지난 1월에는 서브 조리 가전 중 전기그릴과 에어프라이어가 주목받았다. 전자랜드가 2022년 1월 전기그릴과 에어프라이어의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7%, 32%가량 증가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1
닐슨코리안클릭 "티몬, 1월 순이용자수 증가세 1위 기록"
티몬이 지난 1월 순이용자수 증가율이 4.4%로 국내 주요 이커머스 가운데 가장 높은 상승세를 보였다. 고객들의 월평균 이용일수 또한 8일로 업계 2위를 차지했다.21일 통계분석전문기업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지난 1월 티몬을 찾은 순 이용자수는 740만명, 전월대비 증가율은 4.4%로 소셜커머스·오픈마켓 카테고리 상위 5개사 가운데 가장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같은 업종 업체들이 1%대 상승에 그치거나 오히려 많게는 7%이상 감소한 것과 비교하면 고무적인 수치라는게 티몬의 설명이다. 고객들의 월평균이용일수 또한 8일로 대부분의 고객들이 주 2회 가량 티몬을 방문한 것으로 조사돼, 동종업계 2위를 기록했다 (PC+Mobile Android,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1
쿠팡, ‘신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 진행
쿠팡이 오는 3월 6일까지 ‘신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쿠팡 ‘신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는 신학기를 앞두고 디지털기기가 필요한 학생을 위해 총 15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에이수스, 델, HP, MSI,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 노트북 브랜드를 비롯해 COX, 디지지, 구스페리, 레이저, 씽크웨이, WD, 자브라 등 디지털기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쿠팡은 디지털 페어가 진행되는 21일부터 3월 6일까지 고객에게 대표 할인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1
현대백화점, 100% 폐지 사용 쇼핑백 도입
현대백화점은 100% 폐지로 만든 친환경 쇼핑백을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친환경 쇼핑백을 시범 운영한 뒤, 오는 4월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현대백화점 모든 점포에서 시행한다는 계획이다. 친환경 쇼핑백은 총 4종이며, 연간 약 800만장에 달하던 기존 쇼핑백을 친환경 쇼핑백으로 모두 대체할 예정이다. 이번에 도입하는 친환경 쇼핑백은 황색의 100% 재생용지로 만들어졌으며, 친환경 요소와 현대백화점의 상징 색깔 중 하나인 그린을 활용했다. 특히, 사용 후 재활용을 고려해 코팅이나 은박 등 일체의 추가 가공을 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현대백화점은 친환경 쇼핑백을 백화점에 우선 도입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1
위메프, 준비해봄…봄 시즌 홈·패션·아웃도어 스타일링 제안
위메프가 봄 시즌 홈·패션·아웃도어 스타일링 상품을 큐레이션한다. 위메프는 21일부터 이틀간 ‘준비해봄’ 기획전을 열고, 이른 봄 준비 고객들을 위한 봄 신상·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이 되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은 변화를 주는 공간과 상황(홈 인테리어/패션/아웃도어)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미리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홈 스타일링’을 메인 코너로 준비했다. 침구·인테리어 제품부터 가전·가구, 생활·주방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쉬즈홈 봄신상 커튼/침구 모음 △박홍근홈패션 프리미엄 침구세트 베스트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DFB22WA 12인용 △삼성전자 UHD TV 10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1
11번가, 매달 ‘뷰티 클래스’ 개최…라방 신규 코너 ‘뷰티클’ 시작
11번가(사장 이상호)의 ‘라이브11’(LIVE11)이 10번째 예능형 고정코너 ‘뷰티클’(뷰티클래스)을 새롭게 시작한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뷰티 공감상황을 소개하고 그에 대한 해결법을 알려주는 뷰티 수업 콘셉트의 방송으로, 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티쳐’ 역할의 임지안 쇼호스트와 뷰티 고민이 있는 수강생 역할의 ‘뷰티 키즈’가 호흡을 맞춘다. 방송은 매달 5일간 고정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빅 브랜드 뿐 아니라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 11번가 뷰티 MD가 발굴해 제품력을 검증한 브랜드들로 엄선해 하루 1시간 동안 2개 브랜드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2월은 21~25일 매일 오후 6시 ▲닥터지, 피카소(21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2-21
이전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