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3개월 만에 1억원 매출…청년사장이 밝히는 성공 노하우
최근 쿠팡 뉴스룸은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3개월 만에 매출 1억원을 달성한 남성복업체 ‘로니제이’ 홍성준 대표의 인터뷰를 소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홍씨는 인터뷰에서 온라인 판매 노하우와 쿠팡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자신이 직접 겪은 경험을 토대로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4년 전 작은 오프라인 의류매장으로 시작한 ‘로니제이’의 창업 후 첫 해 매출은 1억원에 불과했다. 추가 성장 동력을 고민하던 중 직원의 추천으로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 했고, 고객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이 쿠팡에서 입소문 퍼지면서 ‘로니제이’는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3개월 만에 매출 1억 원을 달성했다. 최근에는 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5
현대백화점, "프랑스 세라믹 소품으로 올 겨울 집안 분위기 바꿔보세요"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2층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스티에 드 빌라트(Astier de Villatte)’ 매장에서 우유 빛깔의 에마유(emaille, 에나멜 도료의 일종)를 사용해 만든 세라믹을 비롯해 향수·인센스 등 1,000여 종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올 겨울에는 오랫동안 실내에 은은한 향기가 날 수 있게 하는 메디치, 투손 등 18가지 ‘인센스 스틱(불을 붙여 향을 피울 수 있는 제품, 각 7만 2,000원)’과 인센스 스틱을 쥐고 있는 듯한 모양의 '세레나 인센스 홀더(44만6,000원)', '앙뜨와네뜨 인센스 버너(17만 4,000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4
강신호 CJ대한통운 대표, 혁명적 변화 통해 ‘혁신기술기업’ 미래비전 선언
CJ대한통운은 강신호 대표가 11월 15일 창립 91주년을 맞이해 “2023년까지 2.5조원을 투자해 첨단기술과 최고인재, 조직문화의 혁명적 변화를 통해 ‘혁신기술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내용의 미래비전을 선언했다고 14일 밝혔다.강신호 대표는 이날 로봇과 AI(인공지능), 데이터 등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대체불가능한 최고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전략적 파트너가 되겠다는 새로운 미션도 발표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창립 기념행사는 30년 근속자 포상 등의 내용으로 간소하게 진행됐으며, 기념사는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전 임직원에게 배포됐다. 강신호 대표의 혁신기술기업 선언에 따라 CJ대한통운은 2023년까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4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은 14일부터 압구정본점 2층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퓨잡(Fusalp)'과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장은 올 겨울 시즌 동안 운영되며, 각 매장에서는 퓨잡의 몬타나, 페트레이의 주피터, 타칸 등 남·여 프리미엄 패딩 대표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각 매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퓨잡 매장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골프우산을 증정하고, 페트레이 매장의 경우 10% 할인 혜택과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패션 마스크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현대백화점은 올 8월부터 현재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더현대 서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4
현대백화점면세점, 여행안전국가 확대 따라 ‘라티잔 퍼퓨머’ 국내 첫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여행안전 국가가 늘어나면서 수입 화장품 MD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14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15일 무역센터점 9층에 프랑스 니치 향수(소량 생산되는 고급 향수) 브랜드 ‘라티잔 퍼퓨머(L’Artisan Parfumeur)’의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내 백화점과 면세점을 통틀어 라티잔 퍼퓨머가 정식 매장을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라티잔 퍼퓨머’는 1976년에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세계 최초의 니치 향수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파사지 덩페르 레드’, ‘파사지 덩페르 엑스트렘’, ‘언 에르 드 브르타뉴’, ‘볼뢰르 드 로즈’, ‘후 답셍트’ 등 향수와 바디 케어 제품 등 총 30여 종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4
NS홈쇼핑, 업계 최초 AI성우 도입…"최적화된 목소리로 큰비용 없이 방송"
NS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AI(인공지능) 성우를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AI성우는 인공지능 딥 러닝을 통한 AI음성합성기술을 활용해 대본을 다양한 목소리의 성우 내레이션으로 바꿔주는 디지털 기술이다. 대부분의 TV홈쇼핑 방송에서는 성우 내레이션을 활용하고 있지만 상품에 최적화된 목소리를 캐스팅하기 어려운 점과 비용이 많이 드는 기존 방식과 달리 AI성우는 다양한 캐릭터의 성우 내레이션을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비용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NS홈쇼핑이 도입한 AI성우는 음성합성 원천기술을 개발한 스타트업인 '네오사피엔스'가 서비스하는 '타입캐스트'로 뉴스 캐스터부터 홈쇼핑 캐릭터까지 약 160여 타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4
11번가 '2021 십일절 페스티벌' 역대 최고 기록
11번가의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이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우며 종료됐다고 12일 밝혔다.11번가는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범지구적 쇼핑대축제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이번 십일절 페스티벌은 개막일(11월 1일) 기준 지난해보다 40% 증가한 거래액을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1일부터 11일까지 누적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다. 11일 ‘2021 십일절’의 하루 거래액은 2년 연속 2천억 원을 돌파했다. 본격적으로 십일절 분위기가 달아오르기 시작한 오전 9시에는 1시간만에 210억 원의 판매고를 올려 역대 시간당 최고 거래액 기록도 갈아치웠다. 대표 상품들의 판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2
NS홈쇼핑, 수험생 자녀 임직원에 '수능 응원 선물' 전달
NS홈쇼핑은 지난 11일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NS홈쇼핑은 매년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수능 선물을 전달하고 있으며, 임직원 자녀 학자금제도를 통해 대학생 임직원 자녀의 입학금 및 수업료를 지원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항목 대표이사가 임직원 수험생 자녀를 위해 합격기원 선물세트와 응원의 메시지 등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선물세트 안에는 수능 시험날 간편한 간식으로 적합한 쿠키, 초코렛, 마카롱 등을 담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2
NS홈쇼핑, 코로나19 이후 식품 안전 주제 연구결과 2건 발표
NS홈쇼핑은 10일부터 12일까지 ICC제주에서 진행되는 한국식품위생안전성학회에서 '포스트 코로나와 식품안전(Post-Corona & Food Safety)'이란 주제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NS홈쇼핑은 이 자리에서 △국내 유통되는 식육 제품에 대한 미생물 오염도 조사, △ 국내 유통되는 유산균 함유 기타가공품의 표시 유산균 진위 판별 등 2건의 연구 결과를 내놓았다고 밝혔다.NS홈쇼핑은 코로나19이후 생활의 변화에 따라 캠핑족, 재택 인구의 증가로 축산물의 판매가 늘어나고 다양한 축산가공품이 개발됨에 따라 식품의 안전품질기준에 대한 제고와 안전성 확보가 필요하다고 판단, ‘국내 유통되고 있는 축산가공품에 대한 안전성 모니터링 연구’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1
[포토뉴스] 현대백화점, 해외패션 브랜드 가을·겨울 시즌오프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2021년 해외패션 가을·겨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남녀 수입의류·컨템포러리·잡화 등 18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2021년 가을·겨울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오는 12일 발렌시아가·알렉산더 맥퀸·브루넬로 쿠치넬리 등 80여 개 브랜드를 시작으로내년 1월까지 180여 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1
이전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