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국내 최고가 침대 보러오세요~!"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무역센터점 11층에서 스웨덴 럭셔리 매트리스 브랜드 해스텐스(HÄSTENS)의 5억원 상당의 침대 '그랜드 비비더스'를 전시 및 판매한다. '그랜드 비비더스'는 캐나다 출신의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페리스 라파울리가 디자인한 게 특징으로, 천연 가죽 등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스웨덴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주문 후 배송까지 6개월 가량이 소요된다. 판매 가격은 5억원으로, 국내에서 판매하는 침대 가운데 최고가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7
한섬 타임, '원 모먼트 인 타임' 팝업스토어 개장
한섬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국내 유명 작가들과 협업하여 '아트(ART) 마케팅'을 선보인다.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Gallery)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와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기업 한섬은 7일 타임이 설치 미술가인 '박여주 작가'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원 모먼트 인 타임(One Moment in TIME)'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운즈 포레스트 한 가운데 들어서며, 매장 외부를 박여주 작가의 대표작인 '개선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7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삼성전자·타미힐피거·LG생활건강 등 흥행몰이
G마켓과 옥션, G9가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메가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체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강력한 브랜드 혜택을 자랑한다. 특히, ▲삼성전자 ▲타미힐피거 ▲LG생활건강 등 3개의 메가 브랜드를 포함, 다양한 빅브랜드사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고 혜택을 더욱 키운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삼성전자는 디지털기기와 가전 종류에 따라 G마켓에서는 최대 28만 8,220원까지 할인되는 중복 할인쿠폰 17종, 옥션에서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6종의 중복 할인쿠폰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7
쿠팡, '쿠팡에 430명의 여성 배송직원이 있을 수 있는 이유' 소개
“60세까지 다니고 싶어요. 욕심이겠지만 그게 목표에요. 제 인생 마지막 직장으로 남고 싶어요” 쿠팡친구로 5년간 근무하며 배송전문가로서 꿈을 펼치고 있는 여성 쿠팡친구의 솔직한 인터뷰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지난 6일 쿠팡은 ‘쿠팡 뉴스룸’ 채널을 통해 ‘쿠팡에 430명의 여성 배송직원이 있을 수 있는 이유’를 공개했다. 영상은 2017년에 입사해 5년째 쿠팡친구(이하 쿠친)로 근무 중인 김가영 씨(53세)의 인터뷰와 함께 여성 배송직원을 위한 쿠팡의 차별화된 복지제도를 소개했다. 영상에서 김씨는 수년 간 쿠친으로 근무하며 겪었던 보람된 순간을 비롯해 여성 배송직원으로서 힘들었던 부분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7
해스텐스, 현대백화점 창립 50주년 기념 그랜드-비비너스 런칭 VIP 행사 진행
스웨덴 럭셔리 매트리스 브랜드 해스텐스(HÄSTENS)가 현대백화점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그랜드-비비너스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70여 년간의 깊은 역사를 가진 해스텐스는 최상의 숙면을 위해 최적화된 천연소재,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한 기술력으로 더욱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침대와 매트리스를 제안해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최초 런칭하는 그랜드-비비너스는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페리스 라파울라와의 협업 프로젝트로, 해스텐스의 기술력과 라파울리의 독특한 디자인을 결합해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과 명품 디자인을 만들어냈다. 해스텐스의 시초인 말 안장 제조에 사용된 재료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7
11번가, ‘아마존 세일 페스티벌’ 실시
아마존과 ‘십일절 페스티벌’이 만났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국내 해외직구족을 겨냥한 쇼핑 혜택을 모은 ‘아마존 세일 페스티벌’을 통해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한다.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아마존 세일 페스티벌’에서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대상으로 단독 딜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카테고리 딜 상품은 최대 55%, 식품/건강 카테고리 딜 상품은 최대 50%,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딜 상품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1번가는 SK텔레콤의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mini/all) 가입 고객에게 오는 10일까지 아마존 글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7
신세계프라퍼티 ‘더 샵스 앳 센터필드’, 글로벌·고품격 매장들 잇달아 유치
신세계프라퍼티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센터 ‘더 샵스 앳 센터필드’가 글로벌, 고품격 매장들을 잇달아 유치, 고품격 차별화 전략으로 강남 상권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기존 서울 중심가의 빌딩은 주로 사무실로 빼곡하거나, 지하 아케이드를 인근 직장인을 위한 식당가로 조성한 형태가 대부분으로, 오피스와 라이프 공간이 극명하게 구분된 경우가 많았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단순 오피스 건물에서 벗어나 폭넓은 F&B 매장, 최고급 파인 다이닝, 글로벌 카페, 프리미엄 스파와 요가, 골프 등 고객의 취향을 섬세하게 반영한데 이어 일상 속에서 힐링을 얻을 수 있도록 산책로까지 조성해 감각적인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7
인터파크, 3분기 실적 발표…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6.1%↑
인터파크는 올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8,510억 원(천만 원 단위 반올림, 이하 同)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고, 영업손실은 73억 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액 740억 원, 영업손실은 76억 원을 각각 기록했다. 자회사 배당금수익 및 도쿄올림픽 시스템 개발 관련 수익이 반영되고, 경영효율화 등의 영향으로 영업손실폭은 직전 분기 대비 축소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5
애경산업, 2021 3Q 누적 매출액 4240억…영업이익 197억
애경산업이 연결기준 2021년 3분기 누적 매출액 4,240억 원, 영업이익 197억 원, 당기순이익 156억 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2.4% 감소한 반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전년동기대비 각각 0.7%, 62.6% 증가했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과 여름 비수기 영향으로 국내 실적 회복이 지연됐지만 해외 화장품 실적 성장이 화장품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애경산업은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를 중심으로 중국, 러시아, 중앙아시아, 일본 등 글로벌 진출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5
롯데홈쇼핑, ‘지속가능성지수’ 홈쇼핑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1년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2년 연속 홈쇼핑 부문 우수기업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는 사회적 책임을 통해 대한민국의 지속 가능한 발전 및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기업 발굴을 목적으로 매년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진행하고 있다. 전 세계 기업들이 ESG 경영을 실행하기 위한 지침으로 국제표준인 ‘ISO26000’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를 기준으로 한국표준협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 Korean Sustainability Index)’를 개발하였다. 지속가능성지수는 이해관계자 그룹과 전문가들이 소비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5
이전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