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형지I&C, 블랙 프라이데이 기점 아마존 미국 매출 성장세
형지I&C(011080, 대표이사 최혜원)는 3일 미국의 물류난에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점으로 아마존 미국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형지I&C는 아마존 미국 입점 이후 9월까지 매월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마존 미국에서 예작 셔츠(YEZAC Men’s Long Sleeve Cotton Dress Shirt)의 9월 판매는 올해 아마존 진출 첫째 달 시기인 4월 대비 1,500%의 매출 신장을 보였다.형지I&C는 추후 있을 미국 쇼핑 최대 시즌,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11/25~29)를 겨냥해 추가적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적했다. 현재 화물을 실은 배가 미국에 도착해 대기하고 있으며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시즌에 아마존 물류센터에 안정적으로 입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3
샤워플러스, '가족 친화 기업' 선정…경기도·경기경제과학진흥원 인증
필터샤워기, 샤워기 필터 등 전 제품을 직접 개발·제조·생산하는 샤워플러스㈜ 아쿠아듀오(대표 오교선)는 지난 1일 경기도와 경기경제과학진흥원에서 인증하는 "2021년 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GGWP)"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GGWP) 인증사업은 노동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육아, 건강, 가족지원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 중인 도내 우수 기업을 찾아 인증하는 사업이다. 경기도와 경기경제과학진흥원은 경기도 가족친화 사회환경 조성 및 지원조례 제9조에 의거, 가족 친화적 기업문화 등을 조성하고자 해당 인증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서류심사 ▲현장심사 ▲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3
유통업계,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라방' 등 할인 릴레이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개최,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의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행사에는 최근 트렌드인 '라방'(라이브 방송의 줄임 말) 등을 적극 활용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중소∙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기 위해 ‘라이브 세일쇼’를 진행한다고 이 날 밝혔다. ‘라이브 세일쇼’는 오는 4일, 11일, 15일) 3회에 걸쳐 ▲ 몬트락 제주 백돼지 냉장 뒷다리살(4일) ▲ 제주은갈치+고등어(11일) ▲탐스돈 제주 흑돼지 불고기(15일) 총 세가지 상품으로 준비했다.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3
생활공간에 품격까지 고려한 SK매직…2021 굿 디자인 어워드 3관왕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생활공간에 품격까지 고려한 개선으로 페인 포인트(pain point)를 매력 포인트를 만들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3일 SK매직에 따르면, 2021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G-Mark)에서 보더리스 인덕션,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가 수상했다.굿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보더리스 인덕션은 화구 간 경계는 물론 조작부에 히든 라이팅으로 적용해 주방 공간의 조화를 강조했다.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는 고급스러운 메탈 느낌의 소재를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는 거실 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3
티몬, 최근 3년간 매출 데이터 분석…가전류 국내 소비 가장 높아
티몬이 11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 등 굵직한 쇼핑 행사로 해외 직구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최근 3년간 매출 데이터 분석 결과 계절가전과 대형가전 등은 국내 소비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이에 티몬은 11일까지 ‘가전 슈퍼 빅세일’행사를 진행하고, 인기 가전 40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11월 쇼핑 시즌을 맞아 가전 상품도 해외 직구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계절가전과 대형가전의 경우 국내 소비가 크게 증가해 눈길을 끈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 직구 규모는 37억5,376만달러로 집계됐다. 이 중 가전제품 직구 건수는 1,034만1,000건으로 4년전보다 9배 가까이 늘었으며, 금액으로는 4억2,200만달러로 3.4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3
쿠팡, ‘2021 와우데이 빅세일’ 개막
쿠팡은 연중 최대 규모 쇼핑 대축제 ‘2021 쿠팡 와우데이 빅세일’을 9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우데이’ 이벤트는 와우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팡은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식품부터 패션, 뷰티, 가전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역대급 할인 혜택을 쏟아낼 예정이다. ‘WOW 역대급 할인’ 코너에서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매일 2-3개 선별해 오전 7시부터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와우회원들은 지오지아 캐시미어 블렌드 소프트 스웨터, 헤지스키즈 벤치 파카, 삼성전자 BESPOKE 제트,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등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WOW 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3
글라스락 베이비X핑크퐁 아기상어 신제품 3종 출시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자사의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한 이유식기 세트 3종을 출시하고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민 이유식기와 글로벌 인기 IP의 콜라보로 2019년 첫 출시 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의 신규 라인업이다. 넉넉한 용량의 이유식 용기에 대한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활용도가 높은 270ml 용량에 음식의 촉촉함을 살려 전자레인지 해동이 가능한 ‘스마일캡’, 높은 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3
한진, 업계 최초 물류전문지식 플랫폼 ‘로지덕스’ 론칭
㈜한진은 업계 최초로 물류전문지식 플랫폼 ‘로지덕스(LogiDucks)’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로지덕스(LogiDucks)는 한진물류연구원이 기획하고, ㈜한진이 운영을 맡아 사용자에게 물류 분야에 특화된 지식을 제공해주고, 물류 전문가를 매칭시켜주는 플랫폼이다.㈜한진과 한진물류연구원은 대한민국의 핵심산업으로 자리잡은 물류산업에 대한 전문 지식과 정보의 불균형을 해소하여 물류에 대한 지식과 문제해결이 필요한 플랫폼 사용자가 동반성장할 수 있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로지덕스를 론칭했다.㈜한진은 이를 통해 관련 종사자에게는 물류업무 역량을 강화시켜 주고, 소상공인, 1인기업, 사회적기업 등에게는 물류 관련 문제 해결에 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2
현대그린푸드,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친환경 경영 가속도
현대그린푸드는 한국품질재단(KFQ)으로부터 환경경영시스템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ISO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인증으로, 기업이 ‘환경 경영’을 중요한 기준으로 삼고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체계를 갖추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국제 규격이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발판 삼아 앞으로 친환경 활동과 노력을 더욱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프로젝트 그린(Project Green)’이라는 환경 경영 목표를 정하고 ▲그린 라이프 ▲그린 투게더 ▲그린 컴퍼니 등 중장기적인 세가지 환경 경영 추진 영역을 적극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2
CJ프레시웨이, 프레시지와 협력…B2B '밀솔루션' 사업 본격화
CJ그룹 CJ프레시웨이가 간편식 전문 제조 기업인 프레시지와 손잡고, B2B 밀솔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B2B 밀솔루션은 규격화된 제품인 밀키트(Meal-kit)에서 나아가, 외식업체, 단체급식소 등 사업장의 특성 및 현장 상황에 따라 메뉴 개발, 배송 등 필요로 하는 부분을 맞춤형 패키지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점포에서 전처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 인건비와 공간을 효율화할 수 있으며, 음식물 쓰레기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는게 CJ프레시웨이의 설명이다. 밀솔루션은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사회 트렌드 및 식생활 변화에 따른 메뉴 제안부터 개발, 배송까지 책임지는 토탈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CJ프레시웨이은 기존 업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02
이전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다음
재계뉴스
반도건설, 연세대 제5공학관 신축 사업 수주
DL이앤씨,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11월 분양 예정…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