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티몬, 뚝 떨어진 기온 난방가전 ‘때이른 인기’
최근 갑작스레 쌀쌀해진 날씨에 난방 가전 상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지난 주말, 아침 최저 기온이 1도에 육박하며 대부분 지역에 한파 특보가 발효될 정도로 기온이 떨어졌다. 10월 평년 기온을 크게 밑도는 갑작스러운 추위에 서둘러 겨울 난방가전을 찾는 수요도 늘어났다. 티몬은 15일부터 18일까지 난방가전 상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기요, 온수매트, 전기히터 등이 전주 동기(10월 8일~11일) 대비 115% 증가한 것으로 20일 밝혔다. 전년 동기간과 비교하면 284% 증가한 수치다. 특히 활용도가 높은 온수매트는 323% 증가했다. 전기요는 308%, 캠핑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팬히터, 등유난로 등 석유히터는 215% 증가하며 갑자기 찾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0
현대리바트, 라이브 커머스 영역 넓힌다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신제품 론칭 쇼케이스를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건 가구 업계에서 처음이다.라이브 커머스란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앞서 현대리바트는 온라인 가구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 12월 업계 최초로 홈퍼니싱 전문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리바트 LIVE’를 선보인 바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확대되면서 라이브 커머스는 새로운 판매 채널을 넘어 핵심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아직 초기 단계인 국내 홈퍼니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0
쿠팡, 10월 더마코스메틱 기획전 진행…"민감성 피부 고객 대상"
쿠팡은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10월 더마코스메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전 7시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환절기를 맞아 고객들이 자주 찾는 피부 진정, 보습케어 인기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 단 하루 특가, 즉시할인, 쿠폰할인 등 여러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S크림,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스피디 크림 등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더마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0
‘위메프 오’, 신용·체크카드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위메프 오가 신용·체크카드로 지급 받은 국민지원금을 위메프 오 앱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배달앱 빅4 중 유일하게 신용·체크카드, 지역화폐로 받은 국민지원금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신용·체크카드 사용 가능 지역은 △서울 △충청북도 진천 △경상남도 밀양, 김해 △광주광역시다. 위메프 오에서 ‘바로결제’ 배달주문을 하면 별도의 조치 없이 국민지원금과 연계해 사용할 수 있다.위메프 오는 지난해 12월 제로배달 유니온에 참여, 공식 제로페이 온라인 가맹점 인증을 받았다. 정부가 국민지원금을 제로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서 위메프 오 이용자는 편하게 국민지원금을 사용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0
NS홈쇼핑, 7회 연속 CCM인증 획득 도전
NS홈쇼핑은 CCM 인증기한 만료를 앞두고, 7회 연속 CCM 재인증 획득을 위한 심사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한국소비자원이 운영,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NS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고객위원 중심의 상품선정위원회를 운영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까다로운 품질경영시스템, 고객 불만족에 대한 OK서비스까지 다양한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통해 2009년부터 2019년까지 6회 연속으로 CCM인증을 획득했다.이후에도 지난해 12월에는 소비자 정책에 대한 외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0
[포토뉴스] "더현대 서울서 SNS 핫템 휴대폰 케이스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다음달 4일까지 '케이스티파이(CASETiFY)'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케이스티파이는 LA에서 시작한 휴대폰·스마트워치 등 IT기기용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국내외 다양한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 컬렉션, 바스키아 컬렉션 등 약 1,0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19
현대렌탈케어, 자가관리형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 '큐밍 더슬림 온'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자가관리형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 '큐밍 더슬림 온(P-O15CW0B)'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큐밍 더슬림 온 직수형 정수기는 가로폭 11.5cm의 초슬림 사이즈와 전원이 필요없는 무전원 다이얼 방식으로 좁은 주방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직수형 방식으로 3개의 필터가 총 5단계의 정수과정을 거친다. 특히, 새 제품은 사용자가 직접 필터와 출수용 코크를 교체할 수 있는 '자가관리형' 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19만 9천원으로 현대큐밍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한다. 최초 구매시 교체가능한 필터 3종과 교체용 코크로 구성된 '필터 패키지(1년)'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19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자 맞춤형 명상 마사지' 제공 마사지장치 특허 등록
바디프랜드가 사용자 맞춤형 명상 마사지를 제공하는 마사지 장치를 특허 등록(특허 10-2303157)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허는 안마의자에서 명상 마사지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로 명상 가이드 멘트 및 음원과 함께 마사지가 제공되는 명상 마사지를 각 사용자의 명상 수준에 맞게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마사지 장치의 센서부를 통해 센싱된 사용자의 생체 정보 또는 사용자가 직접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사용자를 식별하여 ‘제 1 사용 이력 정보’를획득한다. 이에 기초해 복수의 명상 마사지들을 사용 순서, 명상단계별로 나누어 입문자용 그룹 (제 1단계 그룹), 명상 초급자용 그룹 (제 2단계그룹), 중급자용 그룹(제 3단계 그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19
현대홈쇼핑, 저소득층 육아맘·여성 청소년 지원금 2억 전달
현대홈쇼핑은 19일 저소득층 육아맘과 여성 청소년들에게 2억원 상당의 유모차와 여성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하이 캠페인’ 사업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지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현대홈쇼핑은 ‘하이 캠페인’ 사업을통해 지난 2017년부터 이번 지원금액까지 5년간 저소득층 육아맘(2,000명)과 여성 청소년(2,000명)에게 총 8억원을 지원하게 된다.이번에 전달한 지원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난 1월 이후 출산했거나 올해 출산을 앞둔 중위소득 70% 이하(3인 가족 기준 월소득 278만 9,000원)의 저소득층 육아맘 370명에게 유모차 370대를 지원한다.또한, 조손가정이나 한부모 가정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여성 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19
롯데멤버스, 백혈병∙소아암 환아 어머니들 대상 캠페인 진행
롯데멤버스(대표 전형식)가는 백혈병∙소아암 환아 어머니 60여 명을 대상으로 27일까지 ‘맘(mom)편한: 포인트 맘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포인트 맘케어는 롯데그룹 맘편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난치병 환아 어머니들의 무료 건강검진과 심리치유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고객참여형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이다.롯데멤버스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3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롯데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 블록체인 기부 플랫폼 체리 개발∙운영사 이포넷 등과 손잡고 캠페인을 시작했다.포인트 맘케어 캠페인 기금은 엘포인트∙엘페이(L.POINT∙L.PAY) 회원들의 참여로 마련된다.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만보걷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19
이전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다음
재계뉴스
반도건설, 연세대 제5공학관 신축 사업 수주
DL이앤씨,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11월 분양 예정…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