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LG유플러스와 함께 레고랜드 위크 개최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내년 봄 개장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LEGOLAND® Korea Resort)가 LG유플러스와 함께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레고랜드 위크(LEGOLAND Week)’를 강남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는 지난 8일 LG유플러스와의 MOU 협약식에서 공개된 ‘파크 모형’을 비롯해 레고랜드에 실제로 전시될 대형 레고 모델 3종, 인기 놀이기구인 ‘드라이빙 스쿨(Driving School)’ 등이 공식 오픈 전 대중들에게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드라이빙 스쿨’은 운전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올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당근마켓, 실제 굿즈 제작할 ‘당근 굿즈 오디션’ 본선 투표 시작
24일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은 ‘당근 굿즈 오디션’ 본선 라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선은 오는 9월 30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지며, 공개 투표를 통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8강부터 진행된다. 결승을 거쳐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는 실제 굿즈로 제작돼 당근 이웃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당근 굿즈 오디션은 지난 7월 예선전과 함께 시작됐다. 4일간 진행된 예선 기간 동안 무려 3만 3968명이 참여하고 4만 2568개의 아이디어가 모였다. 이 중 총 8개의 아이디어가 최종 본선 라운드에 진출했다. 심사 기준은 △슬기로운 동네 생활을 위한, △당근 거래를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상 생활에 실용적인,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많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깨끗한나라, 아프간 특별기여자 400여명 생활용품·위생용품 후원
24일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 총 390명이 약 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45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및 위생용품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깨끗한나라는 진천 인근의 청주시, 음성군 소재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별기여자 및 그 가족이 진천에 머문다는 소식을 듣고 생활용품 및 위생용품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특별기여자는 주아프가니스탄 한국 대사관, 한국국제협력단(KOICA), 바그람 한국병원, 바그람 한국직업훈련원, 차리카 한국 지방재건팀 등에서 함께 근무하며 한국의 아프간 재건 사업을 도운 직원과 그 가족들로 총 390명이다. 이중에서 8월에 태어난 신생아 3명을 포함해 5세 미만 영유아가 100여명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쿠팡, '전복 산지 직배송' 영상 공개
쿠팡이 살아있는 전복을 어떻게 산지 직송으로 바로 다음날 새벽까지 고객의 현관 앞에 배송하는지 생생한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쿠팡 뉴스룸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국 전복 최대 생산지인 완도에서 서울까지의 거리는 약 400km인데, 쿠팡은 완도에서 고객 집 앞까지 18시간도 걸리지 않고 활전복을 배송 중인 모습을 담고 있다. 쿠팡은 로켓프레시는 올 6월부터 전복, 오징어, 새우 등을 현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로켓프레시 산지 직송을 시작해 어민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돕고 있다. 영상에 따르면 쿠팡의 로켓프레시 산지 직송은 신선도가 핵심인 활수산물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일반적 유통구조 대신 특별한 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카카오쇼핑라이브, ‘돌아온 럭키박스 열어라’ 경품 이벤트 진행
카카오쇼핑라이브가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5일간 경품 프로모션인 ‘돌아온 럭키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돌아온 럭키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는 참여 즉시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라이브탭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프로모션 페이지를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 시 최대 3회까지 추가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럭키박스 열기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에어(2명), 코닥 미니샷(5명), 교촌 허니콤보세트(100명)가 추첨을 통해 선물된다.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포스트 추석을 겨냥해 경품 프로모션 및 다채로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카카오쇼핑라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G마켓·옥션, ‘가을 골프 박람회’ 진행…할인 이벤트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가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온라인 ‘골프 박람회’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골프박람회 전용 20% 할인쿠폰’, ▲AK골프 ▲골프존 ▲한강골프 ▲아베골프 ▲다이렉트골프 ▲파인캐디 등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골프 용품에 적용하면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골프웨어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캘러웨이 ▲클리브랜드 ▲애플라인드 ▲MU ▲스릭슨골프웨어 등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의 골프 관련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패션스퀘어 골프브랜드 25% 할인쿠폰’을 제공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4
한섬 ‘타임’, 고객 디지털 소통 강화 나서
한섬이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에서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현대백화점그룹 브랜드 한섬은 오는 24일 오후 12시 30분에 타임(TIME)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서기 위해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에서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디지털 런웨이는 폐션업계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는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타임이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영상 제작에는 BTS(방탄소년단), 엑소(EXO)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ZANYBROS)’ 촬영팀이 참여했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3
G9, ‘해외직구 수입명품’ 특가전 진행
G9(지구)가 오는 30일까지 ‘수입명품 특가전’을 연다. 해외직구 프로모션으로, 병행수입을 통해 구찌, 버버리, 발렌시아가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추천 상품으로, ‘구찌 GG 슈프림 캔버스 토트백 스몰’, ‘버버리 캠벌리 하우스체크 앤 레더 토트백’을 선보인다. ‘버버리 햄프셔 체인숄더’, ‘구찌 오피디아 gg 슈프림 미니백’도 판매한다.‘월간 지구직구’ 행사에서도 명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578004)’을 1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고, ‘프라다 클레오 브러시드 플랩숄더(1BD311)’를 5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메인 페이지에서 ‘해외직구 수입명품’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3
티몬, ‘홈게임족’ 겨냥한 ‘게이밍 대잔치’ 프로모션 진행
티몬은 23일부터 일주일간 ‘게이밍 대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집에서 PC게임을 즐기는 ‘홈게임족’을 겨냥한 다양한 고성능 제품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PC게임을 누리는 홈게임족이 늘어나고 있다. 최적의 환경에서 고사양의 게임을 즐기기 위해 컴퓨터를 직접 조립하거나 주변 기기에 투자하는 등 일명 ‘홈PC방’을 꾸미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처음 시행된 지난 7월 12일부터 9월 12일까지 두 달간의 관련 상품 매출을 티몬에서 살펴본 결과, CPU·메모리(191%), 메인보드(96%), 게이밍노트북(80%), 그래픽카드(51%) 등 대부분의 부품이 지난해 동기 대비 상승세를 보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23
LF 하프클럽, TV쇼핑 카테고리 신설…홈쇼핑과의 시너지 극대화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TV 쇼핑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라이브 방송 제공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LF 하프클럽은 지난 8월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며 TV쇼핑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 티커머스, 홈쇼핑 등 각 방송사에서 운영 중인 실시간 방송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최근 비대면 쇼핑의 확산과 실시간 방송을 통한 구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한 곳에서 다양한 방송을 비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했다.LF 하프클럽 내 TV쇼핑 페이지에서는 방송사별 품목과 가격을 바로 비교할 수 있으며 실시간 방송 시청을 통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고객 편의를 위한 기능도 마련됐다. LF 하프클럽은
문기준 기자
2021-09-23
이전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다음
재계뉴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롯데에어리퀴드 에너하이, 국내 최대 수소 출하 센터 가동…최근 30일 관심도↑
반도건설, 연세대 제5공학관 신축 사업 수주
DL이앤씨,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11월 분양 예정…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