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G9,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3관왕 수상 영예
G9(지구)가 6일 선보인 ‘인스타그램 방탈출게임 캠페인’이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금상을 비롯해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방송통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 광고 매체를 대상으로 13개의 일반 부문과 3개의 특별 부문으로 나눠 시상을 진행한다.총 92개사가 약 2,500여 점을 출품하며 참여했는데, 이번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선 예심과 본심을 거쳐 총 69개 작품만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G9는 인스타그램 방탈출게임 캠페인으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에 이어 ‘브랜디드컨텐츠’ 부문 동상,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6
현대백화점, "티파니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184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와 손잡고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지름 4m, 높이 7m의 티파니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전시·포토·이벤트 등 5개의 파빌리온(부스)을 선보이며 티파니 홀리데이 베스트셀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사전 예약한 고객과 팝업 매장에 마련된 키오스크에서 현장 예약한 고객만 입장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월~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금~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5
야놀자, 에너지의 날 맞아 ‘언택트 에너지 나눔 캠페인’ 성료
야놀자가 ‘언택트 에너지 나눔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야놀자는 에너지의 날을 맞아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언택트 에너지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캠페인은 친환경 태양광 랜턴을 해외 에너지 빈곤국에 전달하고 아이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랜턴은 태양광 판넬로 전기를 충전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추가 비용 부담이 없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는 랜턴 제작 키트 비용 전액을 부담하고, 임직원들이 랜턴 조립에 참여했다. 야놀자는 최근 임직원들이 직접 조립한 태양광 랜턴 200여 개를 인도네시아 찌짜유르 국립초등학교와 솔리데오 초등학교에 전달했다. 지역 내 저소득층 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5
NS홈쇼핑, 소비자중심경영 7회 연속 인증
NS홈쇼핑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 운영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을 7회 연속 인증 받았다고 3일 밝혔다.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이다. NS홈쇼핑은 2009년 첫 인증 이후 2년마다 갱신하는 CCM 인증을 꾸준한 개선과 실천을 통해 연속으로 받아왔으며 이번이 7번째 인증이다.NS홈쇼핑은 ‘고객의 마음으로’라는 CS강령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 창조 품질경영에 입각 고객 신뢰를 표방하여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해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현대백화점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ngemet)’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고객 행복’을 회사 비전의 핵심 가치 중 하나로 두고, 국내외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 온 점이 인증 획득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고객의 의견을 경영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VOC(Voice of Customer) 시스템을 적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쿠팡, 집콕 육아족 위한 ’On:Tact 베이비페어’ 진행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을 담은 ‘올해의 마지막 득템 On:Tact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On:Tact 베이비페어’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마련한 올해 마지막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다양한 상품과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위해 하기스, 앙블랑, 앱솔루트, 아넬라, 일동후디스, 그린핑거, 유팡 등 육아 맘들이 선호하는 유명 브랜드가 참여했다. 특히 베이비페어를 기념해 쿠팡에서 12월 10일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특집 라이브를 진행하며, 방송 중 참여 제품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알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G9, 11월 판매량 분석…"먹거리 품목 판매 급증"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최근 11월 한 달 기준 지난해 동기 대비 관련 상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신선식품이나 가공식품 등 먹거리 품목의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가장 가파른 판매 신장세를 보인 품목은 ‘밀키트’로, 지난해 대비 8배 넘게(733%) 판매가 늘었다. 한국인의 주식인 쌀의 판매도 전반적으로 오름세를 보였다. 전체 쌀의 판매는 15% 증가했는데, 찹쌀은 115%, 흑미는 43% 늘어났다. 몸에 좋은 현미도 61% 신장했다. 즉석밥의 판매는 2배 이상(128%) 급증했다.완조리 찬거리의 판매도 171% 만큼 늘었다. 특히, 게장(60%), 새우장/전복장(96%), 절임반찬(95%)이 인기를 끌었으며, 다양한 밑반찬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CJ대한통운, 어린이 교통안전 대안 ‘노란 발자국’ 353곳 설치 요청 쇄도
"전 워킹맘이어서 아이를 홀로 등교시켜야 하는데 서울은빛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에 노란발자국이 설치됐으면 좋겠어요." "대단지 아파트 차량 진입로와 맞물려있는 수원 팔달구 매여울 초등학교 후문 횡단보도에 노란 발자국이 설치되기를 원합니다."3일 CJ대한통운은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실시한 ‘노란 발자국’ 설치 이벤트에 전국 방방곡곡 353곳에서 설치 요청이 쇄도했다고 밝혔다.CJ대한통운에 따르면 지난 달 17일부터 이번 달 2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노란 발자국 응원의 발자국 남기기’ 이벤트에 526명이 참여했다. 총 526명의 참여자 중 353명이 서울, 경기도 지역부터 경남 밀양, 전북 정읍까지 전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CJ제일제당, ‘2021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종합ESG 부문 수상
CJ제일제당은 ‘2021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종합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지속가능경영 부문의 유일한 정부포상으로, 지속가능경영의 실천과 확산을 선도한 우수 기업들을 선정해 시상한다.이외에도 CJ제일제당은 이날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1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ESG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지속가능경영의 도입과 적극적인 실천을 통해 산업 발전을 주도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지난 11월에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2
YEZAC Y-STYLE, 셔츠의 진화…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해진 남성 셔츠
남성패션 카테고리에 가장 중요하게 대두되었던 셔츠와 수트가 진화하고 있다. 최근 남성들의 패션 소비시장은 자신을 위한 가치 소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경향을 손꼽아 보도된 바 있으며,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최근 남성패션 매출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연령과 직종에 따라서도 남성들의 출근룩이 더욱 다양해져 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9월 패션전문기업 형지I&C(대표 최혜원)의 프리미엄 남성브랜드 예작(YEZAC)은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Y-STYLE (와이스타일)을 론칭하며 젊은 감각과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남성들의 정장 시장은 남성복의 반 이상을 차지 하는 주요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최근 달라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2
이전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다음
재계뉴스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롯데에어리퀴드 에너하이, 국내 최대 수소 출하 센터 가동…최근 30일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