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하프클럽, "골프 카테고리의 매출 13% 증가"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 하프클럽은 이달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골프 카테고리의 매출이 한 달 전보다 13%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캠핑 관련 용품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LF 하프클럽은 이 같은 현상에 대해 MZ 세대를 중심으로 계절에 관계 없이 취미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실제로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캠핑 인구는 약 700만 명에 달하며, 한국레저산업연구소는 올해 골프 인구를 2017년 대비 33% 많아진 515만 명으로 추산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6
위메프, ‘2021 크리스마스&굿바이 2021’ 실시…'연말 할인 판매'
위메프는 ‘2021 크리스마스&굿바이 2021’를 열고, 연말 쇼핑 상품을 온라인 검색 최저가 대비 최대 1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12월 25일까지 열리는 ‘2021 크리스마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데코, 크리스마스 만찬, 크리스마스 투어/티켓 4개 테마관을 운영한다.크리스마스 선물관에서는 △토이코 기차와 도로놀이 △아티바바 미술 놀이세트 △그레이멜린 1+1 모음 △소서리스 올인원 PC △랄라블라 금액권 등 가족, 친구, 연인, 나를 위한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할인 판매하는 상품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음 △무아 크리스마스 장식전구 △아티스티나 테이블 웨어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큐브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5
11번가,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특집 라이브 방송
아마존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세일 혜택을 라이브 방송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오는 26일 오후 8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판매하고 방송 시간대 한정 할인쿠폰과 경품을 나눠주는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시즌마다 국내 해외직구족에게 수요가 높은 디지털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편성했다. 11번가는 이날 ‘LIVE11’을 통해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램(RAM), 블루투스 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5
NS홈쇼핑,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진행
NS홈쇼핑은 24일, 캐치카페 서울대점에서 '2022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채용 설명회는 사전 신청으로 등록한 취업준비생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과 오후, 2차례 열렸다.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 만큼, NS홈쇼핑은 백신접종 완료 여부 또는 PCR검사 결과 확인을 거친 뒤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취업준비생을 위한 스터디 카페에서 열린 이번 채용 설명회는 기본적인 채용설명 외에도 근무환경, 직무 영역, 직무 일과 등 취업준비생의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5
롯데홈쇼핑, 자체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테이블웨어'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9일(월), 자체 기획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를 론칭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테이블웨어’를 선보이며 단독 브랜드 개발 영역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선보인 ‘LBL’(패션), ‘데일리밸런스’(건강식품), ‘하루일과’(식품) 등 자체 브랜드들이 성공적으로 안착함에 따라 자체 기획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를 론칭한다. ‘까사로하’는 스페인어로 ‘붉은 집’을 뜻하며, ‘내 취향과 삶을 담은 감각적인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지난해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를 시작으로 자체 기획 리빙 상품으로 브랜드를 확장한다. 첫 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5
한섬, 성수동에 '시스템' 첫 팝업 스토어 '시스템 윈터 홈'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기업 한섬은 24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쎈느(Scene)에서 '시스템 윈터 홈(SYSTEM WINTER HOME)'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시스템의 21년 겨울 콜렉션인 'ACT 라인'과 함께 예술과 ICT(정보통신기술)가 결합한 '미디어 파사드(건물 외벽을 스크린 삼아 LED 조명을 비춰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엔 미디어 파사드 작가인 '이석 작가'와 3D 그래픽 아티스트 '김희수 작가'가 참여했다. 한섬 관계자는 "이색적인 공간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디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4
CJ올리브영, '보디 포지티브' 상품군 인기
‘내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라는 ‘보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를 타고, 언더웨어 시장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 1월 1일부터 11월 23일까지 ‘언더웨어’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48%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를 거쳐 최근 국내 패션계에 주류로 자리 잡은 ‘보디 포지티브’는 체형과 상관없이 내 몸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자는 사회적 흐름이다. 마르거나 날씬한 몸매가 미의 기준이 되던 시각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받아들이고 인정한다는 취지다. 이에 시장에서는 과도한 보정 기능을 없애고 ‘편안함’에 중점을 둔 언더웨어가 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4
쿠팡·대영채비, ‘전기화물차 맞춤형 충전기 개발' 업무협약 체결
쿠팡은 전기차 충전기 제조 및 충전서비스 업체인 대영채비와 ‘쿠팡 1톤 전기화물차 맞춤형 충전기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김명규 쿠팡 전무, 정민교 대영채비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양사는 맞춤형 충전기 개발을 비롯해 전기화물차 운영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쿠팡 1톤 전기화물차에 특화된 맞춤형 충전기 개발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그 밖에 안정적인 충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배송거점 인근에 외부 충전스테이션을 구축하고, 차량 충전 상태를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하기 위한 관제 시스템 고도화, 충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4
현대백화점면세점, 편의점 CU 멤버십 앱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몰 오픈
현대백화점면세점이 CU와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는 수입통관 절차를 거친 재고 면세품에 한해 해외 출국 예정이 없는 내국인에게 한시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한 제도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4일 CU가 운영하는 멤버십 전용 모바일앱인 ‘포켓CU’에 숍인숍 형태로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몰 ‘명품관’을 연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포켓CU 명품관’을 통해 오프화이트·지방시·멀버리 등 10여 개 명품 브랜드의 인기상품 50여 개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올해 3월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전용 온라인몰인 ‘H셀렉트’를 열고 정식 수입통관 절차를 거친 70여 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4
쿠팡, ‘펀펀 디즈니 특별관’ 이벤트
쿠팡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들을 보유한 디즈니 상품을 모아 ‘펀펀 디즈니 특별관’을 오는 12월26일까지 연다고 24일 밝혔다. ‘펀펀 디즈니 특별관’은 디즈니 캐릭터가 사용된 제품 중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을 모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특별관을 오픈을 기념해 디즈니 ‘찐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쿠팡 ‘펀펀 디즈니 특별관’에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매당 10,000원 상당의 ‘디즈니 엔칸토 영화 예매권’ 2매를 선물로 지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4
이전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