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G마켓 글로벌샵,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메가 G’ 글로벌 고객 정조준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인기 한국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메가 G(Mega G)’ 축제를 개최하고, 글로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이번 ‘메가 G’는 G마켓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와 연계해 열리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뷰티/식품/패션/K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한국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최대 70% 특가로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함께 메가 G 전용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첫날부터 ▲롯데제과 ▲설화수 ▲클리오 ▲카라즈 ▲체리빌레 ▲바세린 등 패션, 뷰티, 유아동, 마트, 생필품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9
엘리트학생복 ‘교복 학교주관구매제’ 설문조사 실시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교복 학교주관구매제’에 관한 10대들의 인식을 알아보고자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전체의 87%가 ‘교복 학교주관구매제’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본 제도를 ‘정확하게 알고 있다’고 답한 비율도 전체의 39%였다.◆ 청소년 94% “학교주관구매제 통해 교복 구입”… 만족도는 대체로 높아설문조사에 따르면, ‘입학 당시 학교주관구매제를 통해 교복을 구입했다’고 답한 응답자는 전체의 94%에 달했다. 해당 제도를 통해 구입한 교복에 대해서는 전체 응답자의 67%가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보통이다(28%)’, ‘만족하지 않는다(5%)’ 순으로 나타났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9
신라스테이, 취향 따라 선택하는 ‘핼러윈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핼러윈(Halloween)’을 맞아 이색 체험, 이벤트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핼러윈(Halloween)’패키지는 안전을 고려해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핼러윈 데이를 즐기는 ‘홈로윈(Home + Halloween)’ 트렌드에 따라 2인 또는 소수 인원이 오붓하게 핼러윈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특별 메뉴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핼러윈 쿠킹 클래스’ 패키지와, 와인과 함께 스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핼러윈 나이트’,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프라이빗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까지 총 3가지 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9
현대리바트, 소파 신제품 '그란디오소 제로' 출시
토탈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착석감을 강화한 소파 신제품 '그란디오소 제로(ZERO)'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6년 첫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그란디오소' 소파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새 제품은 편안한 착석감을 위해 리클라이너 기능을 강화했다. 신체 하중이 골고루 분산될 수 있도록 풋레스트(발받침)와 헤드레스트(머리받이)의 기능을 강화했다. 여기에 누웠을 때 다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주도록 레그레스트(다리받침)의 길이도 늘렸다. 또한, 새 제품에는 '리바트 컬러 팔레트'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리바트 컬러 팔레트는 최근 현대리바트가 브랜드 고급화의 일환으로 세계적 건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8
깨끗한나라, 대리점과의 소통강화 위한 정기 화상회의 실시
깨끗한나라가 협력업체인 대리점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주기적으로 쌍방향 화상회의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동안 깨끗한나라는 권역별 대리점 회의 등을 통해 대리점과 소통해 왔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본사-대리점 간 비대면 소통의 한 방법으로서 사용하던 화상회의의 장점을 차용해 실시간으로 대리점주의 의견을 경청해 고객사와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 모색하고, 나아가 현장의 목소리가 신속하게 고객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전국 대리점주 화상회의는 △고객의 목소리 청취, △영업현장 애로사항 수렴, △제품 개발 아이디어 등의 아젠다를 시공간 제약 없이 논의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8
갤러리아 명품관, 국내 첫 제임스펄스 단독 매장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럭셔리 데일리 웨어 브랜드 ‘제임스펄스’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는 31일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3층에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임스펄스는 LA 대표 프리미엄 편집숍인 맥스필드의 창립자 ‘토미 펄스’의 아들 ‘제임스 펄스’가 론칭한 브랜드로, 시대를 초월한 베이직한 의류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1996년 설립 이후 △패션 △호텔 △F&B △레저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확장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급부상하며 △미국 △캐나다 △일본 등지에서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국내 단독 매장으로는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매장이 처음이다. 갤러리아는 이번 국내 첫 단독 매장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8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침대 기술 특허 등록…'코골이 방지해 수면 질 높인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27일 전동 침대 기술 특허(제10-2265714)를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허는 취침 중인 사용자의 움직임과 코골이 소리를 감지해 침대를 움직이도록 했다는 점이 주요 내용이다. 침대에 설치된 소리 감지 센서와 움직임 감지 센서로 코 고는 사용자를 파악해 침대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원리다. 센서를 통해 획득한 사용자 정보를 토대로 코골이 원인을 예측해 상황에 맞는 대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바디프랜드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제품은 사용자의 목젖이나 혀가 코골이 원인인 경우에는 침대에서 사용자의 머리가 위치한 부분을 상승시키고, 후두 덮개가 원인인 경우 사용자에게 의료기관을 방문하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7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세계한인무역협회와 협력 강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26일 세계한인무역협회(World OKTA) 장영식 신임 회장과 이마태오 수석부회장 등 일행을 만나 농수산식품 수출시장 개척을 위해 양 기관간 상호협력을 강화해나가기로 했다. World OKTA는 ‘81년 모국의 경제발전과 해외시장 진출, 범세계적 한민족 경제공동체 구축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해외한상조직으로 전세계 64개국에 138개 지회, 총 2만8700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난 5월 World OKTA와 농수산식품 수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아프리카, 중남미 등 신규시장에서 K-Food 안테나숍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도 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국내 수출기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7
NS홈쇼핑, '마산아구찜거리' 원조 ‘오동동아구할매집’ 론칭
NS홈쇼핑이 ‘마산아구찜거리’에서 3대째 이어온 50년 전통의 노포 맛집 ‘오동동아구할매집’과 손잡고 아구찜 가정간편식을 선보인다.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28일 오후 3시 40분, 경남 창원시 ‘마산아구찜거리’에 위치한 유명 맛집 ‘오동동아구할매집 아구찜’의 론칭 방송을 한다고 27일 밝혔다.대대로 물려 내려오는 점포를 뜻하는 '노포'는 높은 인지도와 전통성으로 최근 주목받는 간편식 트렌드이다. NS홈쇼핑은 '하동가곰탕'에 이어 '박가네 빈대떡' 등 유명 노포와의 협엽을 통해 다양한 NPB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NS홈쇼핑이 선보이는 ‘오동동아구할매집 아구찜'은 50여년의 전통을 가지고 3대째 가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7
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 '할로윈 라벨 타투 스티커' 이벤트 진행
할로윈데이를 맞아 마법사로 변한 두꺼비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색다른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할로윈 라벨, 타투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젊은 층의 대표적인 놀이 문화로 자리잡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참이슬과 진로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주요 상권의 술집과 음식점, 그리고 대형마트에서 참이슬과 진로 구입시 할로윈 라벨과 타투 스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타투 스티커를 새롭게 선보여 더욱 다채롭게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는 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27
이전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